올봄 구입한 케수파6대 중 한대 돌릴때 빠각거려 은성에 택배 보냈습니다. 사전 전화그런거 없이 증상만 써서요. 며칠뒤 받았는데 첨엔 그냥 보낸줄 알았습니다. 줄이 그대로 여서 ㅡㅡ 이거 뭥미??? 하구 살펴보니 제가 매놓은 실 초리대 끊어서 줄을 그대로 살러 놓구 절번을 교체 했더군요. 날도 뜨겁고 회사 지점장님이 바짝 쪼아서 낚시를 못가 제대루 고쳐 졌는지 확인은 못했네요. 게시판 서비스 지적이 많어 반신반의 했는데 나름 만족 했습니다. 비싼줄 매놔서 아까워 했는데 줄 건들지 않구 잘 해줘서요. 여러 조사님들 안타까운 사연 잘 해결 됐었으면 좋겠네요.
케수파as
-
- Hit : 285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7
현장에 나가서 확인 한번 하세요.
보통 초릿대가 편심이 많으편인데 절번이 교체되었다면
편심이 잡혔을거 같네요.
절번교체후 아직 테스트도 못해봤어요
현장나가서 테스트 해본후에~~
잘해서 보냈는지 궁금하기두 하구요
A/S하는 분들도 바쁘니 뭐 그런건 이해합니다. 다음부터 실은 제거해서 집에 놓아두고 문제 있는 절번만 보냅니다. ㅎㅎㅎ
그럼 문제 해결이죠...ㅋㅋㅋ
암튼 좋은 해결 하셔서 다행입니다~
캐수파 25 29 32 36을 구입해서 사용해 보았는데 대가 맘에 들더군요.
워낙 좋은 대는 쏘지도 못한 형편이고 구수파 노랭이에 손이 길이 들어서 웬만한 대는 눈에도 잘 안들어 오는 것도 있었고요.
25대 2번대가 규격 이상이 있어 대를 펼 때 완전히 빠지지 않은 증상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잘 몰랐고 그렇게 낚시를 하고 철수 길에는 2 번대가 접히지를 않더군요.
이런 현상이 자구 반복되어 절번을 분리해서 살펴보니 2번대 절번이 문제가 있더군요.
몇 번 절번을 분리해서 바닥에 쳐서 억지로 집어 넣었는데 그러다 보니 3번대 밑둥이 상하더군요.
평생 은성 사용자로서 A4 반정 정도나 되었을까 글을 적어 A/S 를 보냈더니
2번대와 3번대를 모두 새것으로 교체하고 교체하기전 절번도 같이 보냈더군요.
제 경우에는 만족할만한 결과 였습니다.
사람에 따라 A/S 만족도와 경우는 다 다르겠지만 은성이 좋아졌다는 느낌은 받았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도 생기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