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방 선후배님들 안녕하세요.
최근 제가 보유한 명파s 낚싯대가 말썽을 부려 근 2달 내 3번의 A/S를 받았습니다.
고가의 로드인데, 말썽을 부려서 은성대만 고집하던 저에게 있어서는 실망감도 컸습니다...
말썽을 부린 내용은.. 2번은 편심... 1번은 바톤대 바로 윗대의 파손이었습니다.
편심이야... 이건 그냥 무상이기 때문에 별 걱정없이 A/S보냈고, 편심 역시 잘 잡혀서 받았는데요...
문제는 파손이었습니다.
파손관련해서 무상이다 아니다, 보증서가 필요하다 안필요하다... 이런 말들이 많은데,
저의 경우 보증서 없이 무상으로 A/S받았습니다.
조금 전 문자로 수리완료되어 로젠택배로 발송된다는 문자를 받았네요...
사용자 과실 및 품질의 문제... 이건 실사용유저는 판단하기는 힘들겁니다... 전적으로 전문엔지니어분들이 정확한 판단하시겠죠...
저의 경우를 보았을 때 은성사 A/S센터 엔지니어분들이 무조건 소비자의 과실이라는 관점으로 보지 않는다 라는 점이 확인되었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A/S를 진행한다는 점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분들이 그러하시겠지만...
A/S내용 메모는 상세하게... 그리고 요청사항은 엔지니어분들을 존중하는 어투로 보내시면 좀 더 소비자의 입장에서 수리해주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명파s... 안그래도 비싼로드이고, 28대이긴 하지만 바톤대 윗대 파손이라 수리비 청구되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히 잘 받았네요...
이상 A/S 후기였습니다.
은성방 선후배님들 항상 안출하세요.
은성AS, 우경 좋습니다 ^^
기포와 도장 이슈만 개선하면 세계 NO1일텐데...
하루 빨리 그날이 오길 기원합니다.
맘 고생 많으셨을텐데...좋은 결과 축하드립니다.
잘 하셨습니다.
다만, 어찌되었건간에 제품의 정확한 진단을 하려 노력해주었다는 점은 아직은 은성을 선택하여 사용할만 한 것 같습니다.
은성 관계자분들과 연이 있으신 분들이 이 글들을 보신다면 더욱 품질 좋은 낚싯대 생산을 위해 일반 유저를 대신해 응원과 바램을 전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은성사 늘 좋은 AS 기대 합니다
괴기가 물어줘야 뽀사지던지 해서 A/S 후기 함 올릴낀데..... 거~ 참~!!
저도 기포와 파손등으로 as받아보았는데
조구사중 최고였습니다
말만뻔지르한 중소업체랑은 질이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