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품질문제로 어떻게 해야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항상 각기 다른 브랜드의 대를 나눠 구성하다 금번에 동일 브랜드로 정대 각2대 외 사이대 각1대 구성으로 장대 포함 23대를 주문했는데요. 샵을 방문해서 어두운 조명에서 확인하다 보니 2대의 문제만 파악하고 귀가 하였습니다. 귀가 후 거실에서 박스채로 가져다 놓고 정리하며 확인하다보니 문제가 좀 심각하네요. 추가로 8대가 마디부분 코팅까짐과 마디부분 깨짐이 확인되었는데 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머리가 아프네요. 미사용이니 통째로 회사로 보내야할지 아니면 사진을 일일이 찍어서 보내고 교품을 받아야할지 막막합니다. 포장을 다 벗기고 낚시대 주머니에 다 넣은체로 일단 8대는 따로 빼놓았는데 답답하네요. 추가 8대중 6대는 마디 교차부분이 깨져있습니다. 초리 123번이 그런것만 4대인 상태이고요. 시원스런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가. 서재 LED 등 밑에서 그나마 괜찮다 싶은 낚시대들 확인하다가 칠까짐과 초리2번 심한 단차(대각선절단) 확인해서 2대 추가되었습니다. 어떤 대는 왁스가 과하다 싶게 먹여져있고 어떤대는 왁스가 없다싶이 하고 참....

교환이 당연한거 아닌가요?
그쪽에서 문제없다라고하면
그쪽 회사문닫아야 정상입니다
저도 예전 스트레스많이받다
지금은 작은조구사꺼쓰지만
새거사고 눈에잘안띄는 미세한거까지
얘기하면 바로 교환해주는 조구사도
있습니다
이미 플라스틱포장을 다 버렸네요.
되는데로 포장만 재활용에서 몇개 찾아왔어요.
일단 번호별로 문제점 확인한것들 정리했는데 본사로 보내는 것이 맞는지 월요일에 연락해봐야겠네요.
말씀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매한 곳에가면 아마 바로 교환해줄꺼에요!!!
은성에 써비스 보네시면
한번 더 실망 하실 가능성도 높습니다

저도 신품 받자마자 하자 발견
반품 대신 수리를 선택 했다가
15일 정도 수리 기간이 걸렸습니다

각 조구사 써비스 담당자 중에
편심.절단면 불량은 볼줄아는 조구사가 우리나라에 없는것 같습니다

그냥 환불 받으시는게 낳아 보입니다
//작은형기도
절단면 불량은 4대.정도인데 그나마 심한것이 1대라 일단 배제하고 월요일에 통화해보려고요.
말씀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어떤 낚시대인지 모르겠으나 23대를 구입하셨는데 마음 아프시겠습니다.

가장 좋은방법은 구매 하신 곳에서 교환및 환불 받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낚시점주분께서 어떻게 받아드리는지가 관건이지만요

미사용 품이시니 월요일날 은성AS로 문의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유난스럽다 오해하실까 싶어 참고하시라고 남깁니다.

각 마디와 마디가 접하는 부분의 문제만이 추후 낚시대를 사용하는 도중에 문제가 생길수있기때문에 그 부분의 문제 외에는 확인하지도 않았고 문제삼지 않았습니다.

단순 도장불량이나 크랙 또한 잡는다면 어느 하나 깔끔한 대가 없을 것이라 머리가 지끈 거립니다.

가깝다면 본사로 쫓아내려가고 싶네요.

몇푼 아낄려고 하지도 않았고 주변의 만류로 각2대 주문하려다 줄인것인데 각2대였다면 상상만해도 화가 치밀어오르네요.

신경들 쓰시게 해서 죄송합니다.
요즘 조구사마다 경쟁하듯 낚시대가격 하늘높은줄모르게 치솟고
가격대비 품질은 영~~ 시원찮고 ...
이래저래 빈정상한 저는
옛날부터 사용해오던 수파하고 신수향만 고집하며 사용중입니다
절번생기면 중고재품 구입하여 마르고 닳도록 사용할계획입니다 ..
//어처구니
그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집니다.^^
저도 항상 그 마음과 같습니다.
낚시가 좋고 은성이 좋아요.
말씀 고맙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조구점의 잘못인지 조구사의 잘못인지..
요즘 수골때매 흉흉한 은성에서 어떻게 처리할지 궁금합니다.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머리가 아프네요.
은성사의 협조 아래 잘 처리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은성은 은성이네요.ㅎ
댓글, 쪽지, 전화까지 주시고 함께 걱정해주신 여러 월척님들 감사드립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