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해마1 손잡이 노랭이 a/s관련

해마1 각진 노랭이 손잡이대 29한대를 가지고 있는데 5,6,7번대에 도장이 뱀 허물 벗어지듯이 일어났네요.. 분양하기도 미안하고.. 이런것도 a/s가 될까요.. 유상이라도 a/s가 되면 하고 싶은데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혹 a/s 맡기면 신형 절번으로 교체할꺼같아서 꺼려지네요..

저두 며칠전에 신수향 구형 품자 있는거와 다이아 수향 보냈는데 어찌 수리되어 올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무슨 택배로 오나요 ^^
한 열흘 지난거 같은데요
기둘려 집니다 ^^
요즘 많이바쁘신것 같더라고요.저는 편심문제때문에 12일날 보냈다가 오늘받았네요.

은성은 현대택배를 사용하고요.택배보내실때 돈지불하시면 받으실때에는 은성에서 택배비 부담하더라고요.

매번보낼때마다 느끼는것이지만 저는 자세히(이상증상,고장증상등등) 적어서 보내는 편이긴한데 서비스를 하고나선

어디어디가 문제가 있어서 교환이나 수리를했다는 전화나 문자라도 주면 더좋았을걸하는 생각도 드네요.

반대로 생각하면 알아서 잘해줘서 고맙다고 느낄수있는부분이기도 하고요.

어떤기준 인줄은 모르겠으나 비슷한 증상의 낚시대를 보내본 결과 교체해주는 절번도 있고 교체해주지도 않은

부분도 있네요.

수리잘되시길 바랄께요.
예전에 통화 했을때
신형으로 교체 해준다고 하던거 같은데요.

구형이면 저도 교환 했으면...

참 하얀님 원하시는건 구하셨는지...
댓글주신 모든 분 답변 감사합니다..

신형으로 교체하면 a/s 포기해야겠네요..

도톨님 주몽 좋던데요.. 경조보다요.. 저렴하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태도 좋구요^^

아직 헤매는 중입니다ㅠㅠ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