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AS에 대한 믿음이 약간 깨져서 솔직히 화가납니다..
그동안 AS가 잘되어 기분도 좋고 믿음도 같는데요..
어제 물건을 받고 당황스러웠습니다..
기포문제로 2~3대 정도로 보내면 정말 깨끗하게 되어 돌아왔는데요...
이번에는 6대를 보냈는데 70%만 처리되서 돌아왔더군요..
특히 일부칸의 손잡이대는 기포가 누가봐도 알수있는데 말입니다..
오늘 담당자와 통화 후 처리 예정입니다...
아마도 바뻐서 담당부장님이 확인을 못했을 것이라 생각하고 싶네요...
천류 담당자도 이 글을 볼수 있겠지요..
좀 더 새밀하게 확인하고 보내주기를 바랍니다..
댓글에 어느분께서 A/S가 좋아지는건 참 좋은 현상이지만...
한편으로 그만큼 불량이 많이 나는걸 감안해서 A/S비까지 가격을 책정하고, 다시생각해보면 그만큼 불량이 많으니 A/S가 더욱 중요시 되는게 아닌가 하느 생각이 든다는데 ...
저는...이말에 왜케 공감이 가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기포때문에 낚시대 수차례 A/S보내고, 아직도 몇대는 그냥 기포 있는채로 사용중인데..씁쓸하네요...
그리고 각조구사 A/S품질에 만족하는것도 각각이 다릅니다.
과연 조구사의 A/S가 매번 다른걸까요? 아니면 품질만족도 주관적이라서 그런걸까요?
어느조구사 할 것 없이 요즘 나오는 낚시대 품질은 중하급인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글쓴이님께선 만족하신다니 다행이십니다. ^^
내설골15대는언제올까요
일주일됐는데 보고싶네요
축하합니다~
그동안 AS가 잘되어 기분도 좋고 믿음도 같는데요..
어제 물건을 받고 당황스러웠습니다..
기포문제로 2~3대 정도로 보내면 정말 깨끗하게 되어 돌아왔는데요...
이번에는 6대를 보냈는데 70%만 처리되서 돌아왔더군요..
특히 일부칸의 손잡이대는 기포가 누가봐도 알수있는데 말입니다..
오늘 담당자와 통화 후 처리 예정입니다...
아마도 바뻐서 담당부장님이 확인을 못했을 것이라 생각하고 싶네요...
천류 담당자도 이 글을 볼수 있겠지요..
좀 더 새밀하게 확인하고 보내주기를 바랍니다..
한편으로 그만큼 불량이 많이 나는걸 감안해서 A/S비까지 가격을 책정하고, 다시생각해보면 그만큼 불량이 많으니 A/S가 더욱 중요시 되는게 아닌가 하느 생각이 든다는데 ...
저는...이말에 왜케 공감이 가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기포때문에 낚시대 수차례 A/S보내고, 아직도 몇대는 그냥 기포 있는채로 사용중인데..씁쓸하네요...
그리고 각조구사 A/S품질에 만족하는것도 각각이 다릅니다.
과연 조구사의 A/S가 매번 다른걸까요? 아니면 품질만족도 주관적이라서 그런걸까요?
어느조구사 할 것 없이 요즘 나오는 낚시대 품질은 중하급인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글쓴이님께선 만족하신다니 다행이십니다. ^^
24대 전천후로 다니는날 설골이 빨리 도착
했으면 하네요.. 요즘철인대..
강포롬 손맛이 없네요
천류a/s담당하시는분 보시면 빠른수리부탘드립니다
월님들도 어북충만하세요
저또한 천류에 a/s받아보고 부족한점이 있어서 같은 a/s 3번이나 연속으로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천류 a/s 하나는 친절하게 잘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친절하시고 한사람한사람에게도 의견수렴한데는
천류밖에없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