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원하는 써비스를 100%하는 장사치가 어디 있겠 습니까? 하지만 장사하는 사람은 그백프로를 위해 노력해야 할것이고 소비자는 백프로를 요구해야 합니다 그래야 우리에 낚시 인생이 즐겁지 아니 하것씁니까? 장사하는 사람도 그래야 발전이 있을 것이고요
재가 여기에 글남기믄 관계자도 보냐 한것은 그런 의미에서 한말이에요. 전 객주님처럼 포럼방에 글남기시는 분들이 많아져야 더좋은 써비스를 받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우리는 소비자 아닙니까? 능력에 맞는 낚시대를 사야한다 음.......그리고나선 서명운동을 거론하시는건 장난입니까 아님 석죽일라고 하시는 말슴인가요
손잡이대 만 남기고 물속으로 사라 졋다하면 글쎄요 그런일이 생길까요?부주의로 인해 데미지받으 면부러질수도잇겟네요 만약 불량이라면
당연as될꺼라 생각하구요ㅎ
다른 절번은 한절번만 부러졋더라도. as안되는
건가요?
빳닷대위로뺏기기라도하는날엔ㅜㅜ
초릿대부터 3번대까지 보증서 처리해주는게아니고
모든절번 보증서 처리해주는걸로 아는데요
예를들어 손잡이대만 남았으면 바톤대+그위절번+
그위에위 절번까지 무상처리 해주고 나머지는 절번은
유상입니다. 3개의 절번까지 무상처리 된다는 얘기입니다.
낚시방 사장님께서 그러시네여
손잡이대는 4칸대는 10번 정도 되겠지요 ㅎ
천류AS 잘 한다고 하더니 낚시대 값은 1등 AS는 뒤로 1등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ㅎ
조구사들 AS가 좋은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AS가 좋아지는 날이
개인적으로 멋진낚싯대라 생각합니다
모든절번이 유상이라도 강포 살사람들은 다 삽니다
진짜로 멋진대는 행낚의 용대지요 한번 써보세요ㅎ
하긴.., 뽀개져도 공짜 a/s 하면 되것네요...ㅎ
그것도 파손된대 보네주는 조건으로 기포는
제조상 불량이 아니라고 못을 박은상태이고
미숙지하시고 사용하시다가 요번 강포처럼
as 말나올까봐 노파심에 댓글 달고 갑니다
자기말이 법이다라는 식의 말은 쫌 별로에요.ㅎㅎㅎ
기포가 제조상의 과실은 절대아니다라는말...
저도 도료 케미컬쪽에는 쫌 아는 편인데... 제조상의 과실 맞습니다.
그리고, 소비자의 잘못도 있을수 있습니다.ㅎㅎㅎ
그래도 언제 샀느냐 묻지마 AS해 줍니다.^^
맹탕지만 쓰네여..오히려 가격부담이 적은설골을 수초지대에 씀니다.
낚시대는 아닌듯 합니다...
무작정 빳빳한대가 아니기에...아무이유없이 뚝"하고
부러지진 않겠죠.....
그리고 설골이나 강포나 부담가긴 마찬가지
아니 겠습니까요?
낚시꾼들 100이면 90이상은 내가 잘못해서
낚시대가 부러졌다 생각 안하실듯..저부터도...
그리고 천류관계자가 본다한들...
뭐 달라질거 있겠습니까??
소비자가 소비자들의 이익과 권리를 찾겠다는데 테클이나 하고....낚시대 우습게 부러지죠ㅎ
달라지지 않으면 불매운동이라도 해야지요ㅎ
저라면 as보내고 유상처리되면 수리비용
지불하겠습니다.
유지할 능력있어서 사신거 아닙니까?
직원이니 머니 하시면서 먼저 비호감 사신건
객주님이라고 생각합니다.
2년전 와이프가 낚시 접으면 비당 시켜준다고
해서 보트팔고 비당됐는데 보험갱신할려니
1,300만원 까였네요 ㅎㅎ 아까운것보간
담에는 더 좋은거 사고 싶다는 생각뿐이네요
담차는 서비스 안좋기로 유명한 개우디
살라고요^^
대치동에서 차 출고하면서 영맨들 통화내용
들으니 36개월 60개월 할부견적 문의가
많이 오던데 저런분들이 요즘 말하는 카푸어
인가 봅니다 ㅎㅎㅎㅎ
능력도 없으면서 간지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놈들인듯~ 근데 로드 푸어도 있나요?
제 생각엔 대낚초짜님이 직원 같지도 않고
댓글 다신거에 틀린 말도 없다 생각합니다
소비자면 소비자 이익을 우선하는 것이 맞겠지요
제가 설골쓸때는 A/S 잘해주는 조구사중 하나였는데.....
천류관계자라고 듣는 대낚이랑 만나능날~~~♡
ㅋㅋㅋㅋ
뭐 천류제품쓰고있음 관계자맞네요.ㅎㅎㅎ
나도 디아이에프제품 쓰고있으니관계자고.ㅎ
객주님의 열받으신 내용이 어떤건지 이해됩니다.
저같음 안물어보고 그냥 보증서랑 부러진거 보냈을거 같네요.
내잘못이니? 니네가 잘못만들어서 그런거니?
하고 따지셨어야죠...
내잘못이믄 사쓰고. 제품하자로 인한파손이면
당근 따지셔야죠.
근데 보증서까지 있는데 천류도 딱짤라 말한게 기분이 나쁘셨을수도 있다고 보여지네요.
부디 원만하게 해결되시기 바라고.
우리 대낚이나 객주님이나 천류쓰시니까 두분다 관계자입니다.ㅎㅎ
관계자한테 이따구로 나오냐고 천류에 전화해서
막 따지세요.
부러졌는지 포럼방 사람들은 모릅니다
근데 무상 as안해줬다고 as가 안좋다고
하면서 as 받고 좋다고 하신분들은 직원, 알바
만드시고 낚시대 중고가나 방어하는 사람들로
취급하니 아무리 제조상 결함이라도 객주님
글에는 정이 안가네요
객주님도 허송세월 스크레치 as받으시고
간접적으로나마 as좋다고 하셔놓고서 강포는
무상안되니 말바꾸신거 보니 앞으론 낚시대
구입하실때 포럼방에서 글보지 마시고 구입할
낚시대 본사에 전화하셔서 as방침 물어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ㅎ
dif방에 계신 다윤아빠님의 체블 편심 as건
같은경우에 조구사에서 소비자를 기만하였기에
소비자 이익과 권리를 따져야 겠지만 지금은
천류가 소비자를 기만한것도 아니고 방침에
어긋나는 행동 한것도 아닌것 같은데 여기서
소비자 이익 따지시는지 자체가 억지 같습니다
유지할수 있는 낚시대를 사시던지 평생 as되는
낚시대를 사시길 바랍니다 꼭 행낚에도 전화
해보시고요
ps. 천류 직원 및 알바 그리고 관계자님!
보시면 우리 객주님 강포 40대 4절번
무상as 좀 해주세요 보기 안쓰럽습니다.
너무 안쓰러워 제 맘은 천류포럼방에 계신분들
한테 동의를 얻어 "객주님 강포 40대 4절번
무상as 서명운동"이라도 하고 싶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재가 여기에 글남기믄 관계자도 보냐 한것은 그런 의미에서 한말이에요. 전 객주님처럼 포럼방에 글남기시는 분들이 많아져야 더좋은 써비스를 받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우리는 소비자 아닙니까? 능력에 맞는 낚시대를 사야한다 음.......그리고나선 서명운동을 거론하시는건 장난입니까 아님 석죽일라고 하시는 말슴인가요
객주님 차라리 저 천류관계자 시켜주세요...
산노을도 있으니 N.S관계자도 시켜주심 감사하구요...객주님...억울하시겠지만...이곳을 거쳐가시는분들은 객주님께 아무것도 해드릴게 없을듯 하네요...
이곳은 천류유저분들의 공간일뿐..
천류 홈페이지가 아닙니다...
택배선불로보내고3~4일뒤에선불로택배받았었는데요..
as보내기전에 천류에 전화통화부터하시고 as받는게나을듯하네요..
2번대,바톤앞부분대,바톤대까지 as받았는데요...
32대요...
ㅎ
김이사님 보니 진짜 웃깁니다 ㅎ 그냥 웃고 지나 가겠습니다 ㅎ
as쓰레기라고 쓴글에 ns as최고라면서
오해가 있다고하시면서 두둔하시던데
이유가 멉니까?
님은 걍 노답이네여 ㅋㅋ
님은 ns직원라서 두둔하시나봐요
산이슬, 청강용 요즘 중고 장터에서
중고값 많이 떨어진것 같은데 방어 그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