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요일 강포골드 기포때문에 천류 a/s 실무팀 직원분께 상담후 a/s를 보냈었습니다.
직원분의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바트대는 a/s가 된다 안된다 말이 많아서 그것도 여쭤 봤었는데 아직은 위에서 된다 안된다 결정이 안나서 결정이 나가 전까지는 재고가 있으면 교체를 해드린답니다.
바트대 문제가 있으신분들은 a/s 실무팀과 상담후 서비스 받으시기 바랍니다.
강포골드 기포때문에 34칸 바트대와 절번 5개
36칸 절번 5개를 보냈었는데요
모두 새거로 교체가 되어서 왔습니다
천류에 감사드리며 항상 건승하는 천류가 되길 빕니다.
그리고 직원분의 실수인지 모르겠으나 택배도 선불로 보내주셨네요. 너무 감사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