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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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포골드 as관련 문의드립니다.

제가 강포골드 셋으로 운영중인데......우연찮게 3.6칸(2개) 8번 절번이 모두 바싹 두동강 났습니다..

문제는  3.6칸1대는 부러진 절번을 가지고 있고...3.6칸 다른 1대는 저수지에서  빼다가 수장되어 버렸습니다...

천류에 as문의를 했더니....부러진 절번이 있는 것은 보증서+절번을 보내면 as가 가능하다고 하고....

다른 1대는 부러진 절번이 없으면 as가 불가능 하다고 하니.....헉~~~멘붕이 왔습니다.

물론 저는 3.6칸 보증서 2장 모두 소유하고 있습니다.

담당자 말로는 보증서에 부러진 절번이 있어야만 as가 가능하다는 내용이 있다는데...저는 아무리 찾아봐도  도무지 못 찾겠습니

다...담당자의 말이 맞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부러진 절번 없이 as가 불가능하면.... 저수지 물 빠질때까지  절번 찾으로 다녀야 겠습니다.


보통 보증서있는 천류대 제품설명에 보증관련 내용보면 (단 파손품 지참시)란 문구가 있기는 합니다만 보증서에도 써있는지는 사무실이라 확인이 안되네요...
초리부터 8번까지 다 수장이 된것인지 아님 8번만 잃어버리신건가요?
뒷마개 풀고 분리후 부러진 8번대를 빼다가 빠지면서 8번대만 좌대 앞 물속으로 수장됏습니다..
흠...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으나 2년정도 전에 저도 신품 바톤대 기포문제로 A/S팀에 문의 하였으나 처리불가 통보받고 영업관련부서에 문의해봐라 하길래 영업팀 통해서 의뢰하고 처리받은적이 있습니다. 파손관련해서 A/S받아본적은 없어서 잘은 모르겠는데 다른곳도 보증내용중에 파손품을 동봉하라는 내용이 있거나 중국산대 업체중에는 사진으로라도 확인하는곳이 있긴합니다. 잘 처리되길 바랍니다~
마연지곤지님!!!!....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예전에 설골 48칸 낚시대를 차고나갔는데 다행인지 불행인지 바톤대 뒷마게 총알만남고 낚시대는 유유히 저멀리 사라져버렸습니다
허망함에 철수해서 천류직원과 상황설명을하니
48대 신품으로 다시 받은 기억이 있었습니다
a/s정책이 기준이 무엇인지 의문이 생기네요
대물꾼님 감사합니다....저 역시도 a/s기준이 뭔지 몰라 당황스럽습니다...
보증서는 보유하고 있는데 단순히 깨진 절번이 없다는 이유로 a/s 안된다고 하니......그냥 헉~~~~입니다.
As보고 올릴때 필요하다더군요
부러진 절번을 반으로 잘라 하나씩 보내세요
차고 나간는데 회사에서 무상 해준다 그건 안 맞는애기네요
사용하다 부러진것도 않인데 무상 으로 해줄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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