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강포골드 셋으로 운영중인데......우연찮게 3.6칸(2개) 8번 절번이 모두 바싹 두동강 났습니다..
문제는 3.6칸1대는 부러진 절번을 가지고 있고...3.6칸 다른 1대는 저수지에서 빼다가 수장되어 버렸습니다...
천류에 as문의를 했더니....부러진 절번이 있는 것은 보증서+절번을 보내면 as가 가능하다고 하고....
다른 1대는 부러진 절번이 없으면 as가 불가능 하다고 하니.....헉~~~멘붕이 왔습니다.
물론 저는 3.6칸 보증서 2장 모두 소유하고 있습니다.
담당자 말로는 보증서에 부러진 절번이 있어야만 as가 가능하다는 내용이 있다는데...저는 아무리 찾아봐도 도무지 못 찾겠습니
다...담당자의 말이 맞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부러진 절번 없이 as가 불가능하면.... 저수지 물 빠질때까지 절번 찾으로 다녀야 겠습니다.
초리부터 8번까지 다 수장이 된것인지 아님 8번만 잃어버리신건가요?
허망함에 철수해서 천류직원과 상황설명을하니
48대 신품으로 다시 받은 기억이 있었습니다
a/s정책이 기준이 무엇인지 의문이 생기네요
보증서는 보유하고 있는데 단순히 깨진 절번이 없다는 이유로 a/s 안된다고 하니......그냥 헉~~~~입니다.
부러진 절번을 반으로 잘라 하나씩 보내세요
사용하다 부러진것도 않인데 무상 으로 해줄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