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기포 물참 이제는 뒷마개 빠짐현상까지

천년학 52대 뒷마개 하나 보내달라니 죽어라고안된다네요 참 바트대 나사선 까지 다 수리해야한대서 지금 시즌중이라 꼭 필요하고 오래걸려서 안된다고 마개값 지불하고 택배비지불할테니 좀 부탁해도ㅠ 바트대 이상 생겨도 내부실로 한대도 끝까지 안된다고ㅡㅡ 짜증나네요ㅡㅡ 걍 하나 보내주면될것을 정 그러면 근처 낚시점가서 하나 사래요

As해내라고 진상부리는것도 아니고 내가알아서 사용한다고 보내달라해도 뒷마개 나사선 as들어오는거 모아서 일률적으로해준다고는 하는데 너무 불편하자나요ㅡㅡ
지금 뒷마개없이 낚시하네요
이런사소한부분도?금방소문퍼지는걸조구사들도알텐데
왜그런담
그래도 허리힘 최고라고 구매하잖아요ㅋ
뒷마개 나사선이 문제가 아니라 바톤대 나사산 마모가 쉽게 되는게 문제입니다
미꼬님 말씀이 맞아요
바트대 나사선 문젭니다
시골이라 학 낚시대 취급점도없고
한시간걸려 낚시점가야는데
마개만 팔까 싶네요ㅡㅡ
오늘도 짬낰 뒷마개없이 사용했었네요
전 천년학은 낚시대는 아니지만 작년에 뒷마개가 48대 빠지는 현상이 생겨 인근 낚시점 가서
뒷마개 다시 구매해서 사용 해 봤으나 똑같은 현상이 생기 더라구요.
그래서 천류에 사정 이야기 하고 보냈는데 바톤대 무상으로 교체해서 보내와서 지금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천류에서 전화 받으신 분이 그런 현상을 알기에 그렇게 답변을 햇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비자가 마개 값과 택배비 지불하겠다 하면 천류 측에서도 보내 주시고 그래도 문제가 생긴다면 a/s 보내달라고
좋게 말씀하셧으면 좀 더 신뢰받는 조구사 이미지를 남기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대한민국 낚싯대의 자존심 천류...
이렇게 광고까지하더니
천년학 살려구했는데 역시나 포기 써비스 및as가이정도면 거품이 많은거네요.
설골쓰던 지인 기포, 물참등등으로 a/s 열나게 보내시다 짜증난다며 다 처분하시고...결국 설리 사시더군요...그러니 조구사 마인드 바뀌기 어렵죠
소비자가 똑같은걸...
천류가 As는 좋습니다
문제가 생기지 않아야하는데 문제가 생겨서 좀 그렇지만요
어쩌다 보니 제글이 꼭 일러받치는것처럼 느껴지네요
좋은생각님 말씀이 제가 하고 싶은 말이구요 필력이 부족하다보니 글이 이모냥 입니다^^
짬낚을 이틀에 한번은 가는데 시골이라 낚시점도 없고 불편하네요
주력이 52대인데 하필,,, 마개없어도 낚시는 할수있더라구요^^
그냥보내세요,저도 무상교체받았네요.
보낸후 담날오던데요.
길어야 3일걸릴듯 합니다.
마개 본드칠하지 않는 이상 또 빠집니다.
전 중고낚시대 구입후 바톤대 기스.기포가 많아
보증서없이 AS보냈는데 새거로 보내욌읍니다.
설골쓰고잇는 유저인데 저도마개빠짐 현상이 잇지만 귀차니즘으로 인해서 걍쓰고잇네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