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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답변] 낚시복지퍼 끈적임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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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그만들하셨으면 함니다~~이정도했으면 다른업체들도 많은걸느꼈고 반성과 지금의문제의 현주소를 다시한번짚어보고 반성의기회를줄수있는 좋은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천류사건은 결과가 어찌되었던 한 낚시인으로서 장군사장님께 수고하셨다는말을 전하고싶습니다 지금은 비록 많은욕을얻어먹고있지만 이런분이 계셨기때문에 낚시업체의 많은문제점들을 지적하고 힐책하며 야단칠수있는 기회가 올수있었던게 아닐까요~~~ 제가 이글을 올리는것은 어느분이 다른업체에도 방문해 보시겠다는글을읽고 마음이 아파 좀더 생각해보시고 자제를부탁드리고싶어 이글을 올리는것입니다 이번 천류사건은 천류라는회사가 운이나빠 타켓이 되어 뭇매를맞고있지만 각 업체모두 도찐개찐이라 생각됩니다~많은시간이 지나 지금은 조금안정된 시간이 온것같습니다 월척회원여러분~저는 장군사장님과 만난적도없고 아무런관계는 아니지만 마음이 짠하고 아프네요~배신감도 느낄수있겠지만 그만큼 많은욕을얻어먹었으면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이쯤에서 젊은사장님께 이제 마음을한번 열어볼수는없으신지요 ~~~

죄송합니다 제목에 오타가 나왔네요 (월님께 드리는 글)로 정정합니다
동감 합니다.

이번에 일로 많은 분들이 문제 제기한 부분이 모두 해결 된다거나, 말끔히 정리되어 낚시 업계의 공정한 거래와 우리 소비자들을 대하는 기본적인드 또 투명하고 공정한 체계가 정착될거란 기대는 무리 였을 것입니다. 계기가 어찌 됐건 지금껏 그래왔던 그런한 문제를 장군사장님께서 먼저 돌파구를 찾고자 하셨던거라 생각하구요. 그러한 상황에 처음에 저희는 응원도 보냈고 많은 관심을 가졌었죠. 아마...홀로 심신이 많이 힘들었을 것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어떤 문제든 법적 싸움은 최후의 보루라고 상각 하는 사람입니다. 법은 최소한이어야 한다는 입장이구요. 그런 면에서 비춰볼때 상당부분 공감할수 있는 타협으로 화해를 하신다면 전 개인적으로 찬성입니다.
생각이 다른 우리 모두는 다르게 판단하고 생각하며 다른 요구 사항이있을 수 있을것입니다. 그럼 그런분들은 또 다른 문제 제기와 다른 해결방법을 모색하시면 되는거 아닌가 합니다. 그러한 요구에 공감대가 형성된다면 또한번 힘을 모을수도있고 언제든지 동참할 의향도 있습니다. 이모든 상황을 장군사장님이 홀로 짊아지고 가실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그런 기대를 한다는것 자체가 우리들의 비겁함 이라고 생각 합니다.
이번 일은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을줄 압니다...낚시인의 한사람으로써 소비자의 한사람으로써 이번 일을 계기로 낚시업계나 우리 낚시문화가 좀더 투명하고 올바른 문화가 정착되길 바랍니다.
저는 생각이 좀 다르네요. 이번 건은 끝까지 갔으면 합니다. 그게 향후를 위한 방향인 것 같기도 하구요. 이정도 수준에서 문제가 덮어진다면 어느 조구사도 반성하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제가쓰는 낚시대 수리할 곳이 없어진다 하더라도 밝혀지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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