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선후배조사님들께 조언구합니다??

/ / Hit : 2994 본문+댓글추천 : 0

천하명장 을 쓰고잇습니다. 설골 강포 명장 타사조구업체 장비도 써받구요 지금도 짬낚용으로 타사제품을쓰고 있습니다. 명장이 신신om이라더군요! 몇몇대 아니상당히많은대에 기포로인해 a/s를 그것도 시즌에;;;;전북 모 신신낚시점에 부탁해서 a/s를1차받았습니다. 아주심한건 절번교체되어 택배로 왓더군요. 그렇나 저의불찰도 잘못도아닌 멀쩡한대에 기스자 쫙나서 그대로 왔습니다. 줄을새로 세팅하던중 발견햇지요 황당하더군요 신신체인점에 전화를했습니다 본사로다시보내랍니다 "제가그랬지요 아니 매장에잇는 물건에서 절번교체해주면될꺼아니냐" 헐 그러면 팔물건이 없으니 본사로보내랍니다 그래서 통화를했습니다 본사 a/s담당자인지 기사인지 헐~ 이사람은 체인점 핑계대기 바쁩니다. 화가나더군요 속된말로 싸구려대도아니고 저의불찰로a/s받으려는것도 아닌데;;; 담당자왈 1차때 성위껏성심껏해주엇는데 뭐가모자라냐 라는식으로 애기를합니다.그래서 전처에이야기를했지요 담당자왈 그러면 손밈이 일일이 체크해서 메모와함께 다시보내랍니다. 다시보냈습니다 체크와메모와함께요. 여기까진 참습니다 보낸지 꽤됏는데 연락도 장비도 안오내요 어짜할까요?? 설골 쓸때만해도 천류에서 직접a/s 정말 잘해주셨는데;;;;;;제품은천류제품인데;;;;;신신에서 관리한답시고 이게정말뭔지 모르겠고 화가납니다 어찌해야됄까요??선 후배조사님들 도움좀주십시요 답답합니다

저도 은성사한테 실망이 큰데 글쓰신 조사님도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부디 잘해결되시길 요즘 낚시 기업 a/s 정말 고가 장비만 해주는것같아요..난 낚시하다 부러져서 a/S 보냈는데 그쪽 주간적인 판단은 밟아서 부러진것 같다며 무상 수리를 거절하더군요 ㅋㅋ 일단 팔면 그만인 심보죠 ㅋㅋ 솔찍히 은성에 낚시대 한두 종류 아닌건 아는데 너무 저가 낚시대는 수리를 안해줘.ㅠㅠ
글쓰니님도 저처럼 억울하게 당하지 마시고 꼭 어필해서 보상받으세요 회이팅!
맘이 마니 상하셨겟네요 ㅠㅠ
좋은 대 A/S 잘 받아서 5짜 하시길 빕니다 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은성님의 말씀처럼 어필하실것은 확실히 하셔서 만족하시는 서비스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끔 명장 a/s때문에 글들이 올라오는것을 봤는데,

그래도 천류에서 만들었으면, 천류에서 다른대들 a/s 해주는것처럼 잘해주었으면 좋겠네요.

힘내세요~! 화이팅~!
글 읽으면서 궁금한게 있는데요...
어떻게 멀쩡한 대에 없던 기스가 생길까요??
일부로 기스내서 보낸것은 아닐테구...
솔찍히 그것도 조금 이해가 안간다는ㅠㅠ
저도 A/S때 몇번 당했죠.
그리고 밑마개도 새거였는데 A/S한번 갔다오니, 밑마개 고무가 닳아서 왔더라고요...
마치 바닥에 질질 끌고 다닌것 처럼요...한두대가 아니였습니다.
그 이후론 편심이 걱정되긴 하나...어차피 A/S센터서 편심 검사하고 보내겠습니까?
전 문제 있는 절번만 빼서 보냅니다. ㅋㅋㅋ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