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설골 2번째a/s 후기

절번오버?ㅋㅋㅋ 역시나 확인안하고 보내는건지 한숨만 나오네요...낚시 시즌에 왜이러는건지 한번쯤 확인해서 보내면 안되는건가요? 천류 a/s팀 진짜 해도해도 너무 하네요.
설골 2번째as 후기 (낚싯대포럼 - 천류)

이왕하는거 제대로 좀 해주지 영맘에 안드는군요. 전화해서 좀 따지세요..
따져도 보내달라기만하고 확인안하네요
흐미 지난번이랑 머가 달라진거죠 ;; 제대로 확인하고 AS를 해달라고 요구하십시요.
확인하고 보내달리고 했더니 역시나군요 3.4번대만 고쳐섲오고 이번에 5번대랑 바톤에서 2번째대가 그러네요 확인안하고 보내는건 똑같네요
에고 요즘은 as가 기업 얼굴인데 아쉽네요~
AS 가 좋으면 뭐합니까?
As받아도 이모양인데~~~
천류가 왜 이렇게 되었는지 켁
레전드님 스트레스 받으면서 왜 사용하시는지?
처분하시고 마음 편하게 가세요
사용상 지장 없으며
절번은 절대로 빠지지 않는다는 말 하는 사람들은 다 어디로 갔나요 ㅎㅎ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다른대로 가세유ㅎ

보내실때 메모지에 이상절번 기재해야지

as 되더라고요 하루에도 수백개 낚시대가 들어오니

일일이 모두 확인 검수 못한다네요
하루에 수백대의 낚시대가 A/S 요청 온다면 문제 있는거죠??

문제는 해결하지 않고 고가 정책으로 판매 후 A/S....

솔직히 천류 제품 좋은점도 있지만 개선의 의지가 않보입니다.(기포,물차는현상)

중고로 처분하고 다른데 사용 하고있습니다.
저번보다 더 삐져나온거 같아보이네요?

마지막이다 생각하시고 물건 보내시고 담당자와 꼭 통화하셔서 제품 보면서 이야기 하자고 해보세요.

이렇게 포럼방에서 계속 이야기 해봤자 레전드님께서 속상한 마음을 적은 글을

각기 다른 개개인들이 어떻게 이해하고 받아드리느냐에 따라 여러가지 댓글들만 달리면서 상처받으실수 있습니다.

유독 월척은 심한것 같네요.ㅎㅎㅎ 물론 저도 그런 인간중에 한명이긴 했습니다만......ㅋㅋㅋ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제 3자의 입장에서 계속 지켜보니 참 이거는 심하다 하는 것들이 보이더군요.

그러면 다른사람들이 저를 보는 시선도 그리했었다는것을 생각하니 앞으로는 생각 잘하고 글을 써야 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예전에 저도 천향을 사용하던중에 바트 금속링이 빠지는 현상으로 a/s 요청했는데 삐딱하게 되어서 한번 오더니

그다음에는 바트에 흠집이 생겨서 오고... 다시보내고 담당자와 바로 물건보고 이야기하고 나서 a/s 처리해주었는데...

기존것도 보내주고 아예 새거로 바트 하나를 더 주더군요.

아마 물건 보내고 담당자와 물건보고 이야기 하자고 하시면 잘 해결 되지 않을까 보여집니다.
전통은 무시 못하나 봅니다
기포.도장.절번가공 기타등등...
전통이 곧 노하우죠
천류 아쉽네요
A/S 대응이 빠른건 좋은데 ...그닥 신뢰가 가지않음 ...
메모 까지 해서 다시 적어 보냈는데
또 저렇게 오는건 좀 많이 심하네요
같은 천류 유저로서 안타깝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