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도 3월 신품26대 구입하여 11말까지 사용하였습니다.
시즌OFF 하려고 손질중 기포발생하여 구입처 A/S요청하니 각 절번 사진찍어 보내라 하시네요.
이건 아닌듯하여 구입처 사장님한테 문자하고 보냅니다 17년 12월 29일(도착)입고하였습니다.
너무 안오길래...
구정끝나고 전화하니 본사(천류) 직원이 안왔다, 다음주 올 예정이다,이런말만 하시네요...
지난주 3월 12일 전화하니 일주일전에 내려갔다,이번주는 오지않겠나 하시는데???
A/S 이리하는거 아닌거 맞지요?
현재 대략 두달반 기다린듯합니다.
살땐고객,팔면땡 인가요??
낚시좀 가자구요!!!
설리 기포A/S 받아보신분 계신가요(푸념좀ㅜㅜ).
-
- Hit : 3258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5
AS받아본적은 없지만 천류에 직접 문의해보시는게 빠르지않을까요??
아무리 OEM이라도 만든곳은 천류이니... ㅎ
시간이 오래 걸린다하여 다시사용을 할수있게 오늘바로 보내주신 답니다.
다시사용을 하고 추후 본사로 연락을 하고 바로보내라 하시네요.
바로내려가셔서 확인해 주신 A/S기사님,연세있으신분 두분(직책이나 성함을 몰라서죄송) 친절한 응대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부분글이 그런 뤼앙쓰~♡ㅋ
천류 너무 싫어하다뇨^^;; 저도 한때 월척회원님들의 추천에 설골을 시작으로
천류낚시대 사용했었고, 실제 사용후 느낀점, 경험담을 거짓없이 알려드린다는게
싫어한다 보실줄이야...ㅎㅎ 저 위에도 설리, 설골 둘다 써보고 해결방안을 답변드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