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주님은 행낚하고 ns관계자 이신가보네요 그리고 보내시고 말씀하세요 어느 회사건 부러진 상황도 듣지도 않고 제품상태를 확인도 안하고 다짜고짜 부러졌다 그럼 당연히 À/S정책대로 말씀말하죠! 제품보내시고 A/S받으시고 결과를 말씀하세요! 제품도 안보내시고 계속 전화통화 하신것 가지고 이렇게 말씀하신건 아닌 것 같네요
ㅋㅋ 아 글올라오는거 보다보다 이젠 진짜 불쌍해보이네요 객주님 강포 44대 4번이 부러진겁니까 40대4번이 부러진겁니까 ?
글을 쓸때마다 다릅니까 왜 ? 강포 가지고있긴합니까 ?
4번대 절번 얼마랍니까 ? 내가 줄태니 그만좀하시죠 ? 아주 꼴불견입니다
다들YES 하는데 혼자서 NO 한다고 달라진답니까? 지금 객주님 의견에 반대의견을 내는분들은 모두 천류사 관계자로 몰아붙이시네요
다들 천류사 AS 만족하며 사용해가고있는데 과연 어떤조구사가 객주님을 만족시켜줄 AS 하려나 궁금하군요..
아! 혹시 NS나 행낚은 아니시죠 ^^ 그리고 A/S 방침을 잘알고그러시는건지 모르고그러시는건지 무조건적인 무상만을 요구하시면 됩니까
? 무작정 무상만을 요구하시면 진.상 되는겁니다 여기서 계속해서 이렇게 해봐야 더이상 객주님께 좋은소리 할분들은 없을것같은데
이쯤에서 그만하세요 이제 저또한 천류사 관계자로 몰아가시겠죠 ? ㅎㅎ 기대되는군요 ..
A/S정책이 바뀐건 사용자를에게는 참으로 큰일이줘...
객주님 처음 글에는 이러한 반응들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지금 이반응은 왜그럴까요?
객주님이 접근하는 방법이 않좋았습니다.
천류의 문제는 천류로만 끝났어야 되는데 다른 조구사를 꺼낸것이 객주님의 글에
반감을 가지게 만든거 같습니다.
반감가지신분들이 옹호글이 생기고 객주님을 옹호글을 관계자,알바,직원으로 말씀하시면서
이렇게 격한 감정까지 이르게 됐습니다.
객주님..객주님이 말씀하시는거 천류 사용자분들, 천류로 갈아타실려는 분들도 충분이 인지하였다 생각합니다.
이상 감정 나빠지기 전에 이쯤에서 같은 내용의 글 그만 올리시길 부탁드립니다.
천류를 사용할때 천류의 A/S정책이 "손잡이제외 1년에 1번 무상교환"소비자과실제외)이라 알고 썼으며
보증서로 수리도 받았습니다.
물론 기포는 보증서 없이 수리를 받았구요
만약 객주님 말씀처럼 1,2,3번대를 제외한 나머지 절번이 유상교환이면 지금 가지고 있는 보증카드는
휴지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분명 천류에서 잘못을 했다고 생각 합니다.
사정상 A/S정책이 바뀌었다면 기존 보급된 보증서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는 이전 정책으로 수리를 해주어야하고
새제품에 보증서사용칸수를 표기하여 새제품산 구매한 분들 부터 새로운 정책으로 A/S를 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믿음을 가지고 있는 조구사중 하나인 천류.... 그렇게 하겠줘^^&
저도얼마전 부터 천류식구가 되어서
포럼방에 자주 들어오는데 저같음
그냥 중고 처분하고 다른대를 살꺼 같네요
낚시대가 맘에 안들면 다른대를 쓰면되죠
천류 회사에서 안된다 그럼 안되는줄 알고
유상 수리 받으시던가 제가 사장이라도
그냥은 안해줄꺼 같네요 막무가내식 절번
부러졌다면서 큰소리 치면 저같음 미워서도
더 안 해줄꺼 같네요 진짜 불량이라면 어떤
부연설명이나 천류에서 이해 하게끔
애기를 하시든지 통화로 안됨 본사 방문이나
천류 회사랑 해결 하셔야지 as가 나쁘니
딴대는 안그렇타느니 포럼방에서 뭐하시는
행동입니까? 조구회사 직원이라는둥 알바라는둥
그런건 아니라고 봅니다 행동하시는게
많이 잘못되었다 생각듭니다 한두살 어린애도
아니고 저같음 돈주고 수리해서 씁니다
고객이라고 큰소리치면 다 되는게 아닙니다
10명중 8 9명 좋다면 좋은겁니다
다른사람은 무상인데 나는 왜 유상일까?
사람가려가며 as한다고요?
돈 받을만 하니깐 받는거죠 고객이 왕?
그런 사고는 잘못된겁니다
제발 불편하게 이런글쫌 올리지 마세요
포럼방은 정보공유나 천류낚시대를
쓰는 사람들이 들어 오는곳입니다
저도 얼마전 부터 설골 장대 몇대
구입 해서 자주 들오는데 딴사람들은
좋타는데 왜 자꾸 비방하시는지 알수가
없군요 강포 제가알기로는 장터에 내 놓으면
바로 거래가 되는물건인데 팔고
다른대로 갈아타심이 나을뜻 하네요
절번 부러져서 유상이라니깐 포럼방 오셔서
as개판 이라는둥 딴대는 안그렇타는둥
그런 행동은 분명 잘못되었읍니다
여기서 이러시면 천류 직원이 속 시끄러워
공짜 바라시고 하시는듯 한데
그건 아닙니다 그만쫌 하세요
제가 쫌 직설적이라 불쾌 하실껍니다
이른 새벽부터 실례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명 좀 해보시라고요 ^^
매크로 돌리시나 답변은 안하시고 한말 또
하고 또하네
싫으시면 다른대로 사용하시고요
정 화가 나고 짜증이 나시면 천류 회사가서 따지세요
사세요~~~^^
나이처 드셨으면 생각하고 글쓰세욧ㅅ
천류유저분들 훅킹해가려는 계획된 의도??
그냥 그런가보다..하셔요...
몇마디 예기하니 싸이즈가 딱..나오네요...
아님 몇몇 천류유저님들 현혹시켜
천류 중고낚시대 장터에 나오길 바라시는건가??
글을 쓸때마다 다릅니까 왜 ? 강포 가지고있긴합니까 ?
4번대 절번 얼마랍니까 ? 내가 줄태니 그만좀하시죠 ? 아주 꼴불견입니다
다들YES 하는데 혼자서 NO 한다고 달라진답니까? 지금 객주님 의견에 반대의견을 내는분들은 모두 천류사 관계자로 몰아붙이시네요
다들 천류사 AS 만족하며 사용해가고있는데 과연 어떤조구사가 객주님을 만족시켜줄 AS 하려나 궁금하군요..
아! 혹시 NS나 행낚은 아니시죠 ^^ 그리고 A/S 방침을 잘알고그러시는건지 모르고그러시는건지 무조건적인 무상만을 요구하시면 됩니까
? 무작정 무상만을 요구하시면 진.상 되는겁니다 여기서 계속해서 이렇게 해봐야 더이상 객주님께 좋은소리 할분들은 없을것같은데
이쯤에서 그만하세요 이제 저또한 천류사 관계자로 몰아가시겠죠 ? ㅎㅎ 기대되는군요 ..
관심 받고 싶으셔서 그러시는건지 호객행위인지
아님 말도 안되는 글로 강포 매물 나오게 하려는 의도인지
들어볼 수 없는 제품에 대한 동경으로 그러시는지 모르겠지만
이젠 좀 식상합니다.
아무리 그려서도 저는 계속 천류 제품을 쓸거고
유상 AS라고 한다고 해도 그냥 쿨 유상 AS 받으렵니다.
여기서 이러심 안되요 ~ ㅎㅎㅎ
A/S정책이 바뀐건 사용자를에게는 참으로 큰일이줘...
객주님 처음 글에는 이러한 반응들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지금 이반응은 왜그럴까요?
객주님이 접근하는 방법이 않좋았습니다.
천류의 문제는 천류로만 끝났어야 되는데 다른 조구사를 꺼낸것이 객주님의 글에
반감을 가지게 만든거 같습니다.
반감가지신분들이 옹호글이 생기고 객주님을 옹호글을 관계자,알바,직원으로 말씀하시면서
이렇게 격한 감정까지 이르게 됐습니다.
객주님..객주님이 말씀하시는거 천류 사용자분들, 천류로 갈아타실려는 분들도 충분이 인지하였다 생각합니다.
이상 감정 나빠지기 전에 이쯤에서 같은 내용의 글 그만 올리시길 부탁드립니다.
천류를 사용할때 천류의 A/S정책이 "손잡이제외 1년에 1번 무상교환"소비자과실제외)이라 알고 썼으며
보증서로 수리도 받았습니다.
물론 기포는 보증서 없이 수리를 받았구요
만약 객주님 말씀처럼 1,2,3번대를 제외한 나머지 절번이 유상교환이면 지금 가지고 있는 보증카드는
휴지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분명 천류에서 잘못을 했다고 생각 합니다.
사정상 A/S정책이 바뀌었다면 기존 보급된 보증서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는 이전 정책으로 수리를 해주어야하고
새제품에 보증서사용칸수를 표기하여 새제품산 구매한 분들 부터 새로운 정책으로 A/S를 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믿음을 가지고 있는 조구사중 하나인 천류.... 그렇게 하겠줘^^&
글 올려놓으니많은 사람들이 댓글 달아주고관심 가져주니 좋으세요?
이제그만 하세요 여서 더하면 병자 소리 듣읍니다.
객주님 행낚에 N.S에 강원까지??
발에 땀좀 나실듯...ㅎㅎ
놀랍게도 금요일날 보내것 월요일날 받은 경험도...
근데 N.S뭐가 좋은건지 당췌 모르겠네요...
민물대a.s보내면 루어대 서비스로 주고 막 이런건가?? 하도 좋다시길래
산노을 부셔서 a.s의뢰했더만 똑같던데...ㅠㅠ
아까 그린피 파라솔때문에 문의 전화드렸는데.
어찌나 상냥하시던지.. 진짜 짱이심~! a/s 부탁하면서 텐트하나 팔아드릴까 고민중에 있네요.ㅎㅎㅎ
여튼 as담당하시는 남자분의 응대하는 말씨가 참 시원시원하시고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어디랑 비교된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13번째 댓글보면
말이랑 행동이랑 달라도 너무 다르십니다
http://m.wolchuck.co.kr/bbs/bbs/board.php?bo_table=jo_001&wr_id=26136&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큐&sop=and&page=2
a/s 개판입니다....진짜 그레서 그 후 n,s대 사용안함니다....
진절 머리 남니다...초릿대 가이드 한개 나간걸로 10만원 이상을 받으료 하다니 개넘들
객주님이 차선책을 찾아 보지도 안고 막무가내 식으로 씹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