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설화수 골드 약 20여대 쓰고 있습니다.
5~6년전 구입한 낚시대는 별 문제 없지만
1~2년전 구입한 장대 들은 문제가 있습니다.
(편심/낚시대 물차는현상/기포)
비싸게 주고 산 낚시대인데, 이런현상이 발생이되서 속이 상합니다.
그렇다면 A/S 를 보내야 하는데
소비자가 택배비를 지불하고 보내야 하나요?
받을때는 또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요?
타사는 택배비 안받는곳이 있던데
천류는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요?
요즘 천류에 A/S 보내셧던분들 답변 부탁 드립니다.
요즘 천류에 A/S 보냈던 분들 답변 부탁 드립니다.
-
- Hit : 727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3
선불보내고 받앗습니다
2일정도소요
편심/물차는현상 이건 내 잘못이 아닌데 왜 선불로 보내야 할까요? 휴~~~
선불로 보내는게 낫지않을까요?..
그냥 종이에 이상있는부분 적어서 보내시면됩니다
선불로 보내시면 선불로 도착하구요~
반반하자길래 천류가 불량만들었는데 내가 왜 부담해야하냐 천류 직원왈 원래 그런거랍니다.ㅎㅎ
한마디 더했습니다.니들 서비스센터 전국구로하면 택배배비 부담없잔냐구~~담은 꼬랑지 내리더군요.
적지안은 금액으로 판매하며 더군다나 조구사에서 불량제조했으니 조구사가 책임지는게 옳다구봅니다.
어이가 없더군요..
보증서 빼고 보내세요
낚시대 물차는 현상 때문에 앞에 초릿대랑 바껴서 왔는데 확인은 못해봤네요 ~~
포장은 잘되서 다시 선불로 왓네요 `~~
제발 ㅠㅠ 제발 이번주 테스트 해봐야 겠습니다 그냥 초릿대랑 바껴서 온건지 확실히 잡아서
왔는지는 모르겠네요
개떡같은 설골 ? A/S에 지쳐 속알이하다
중고로 방출했습니다
A/S는 잘해줄겁니다 착불로해두 하지만
뭔가? 부족한? ㅎㅎ
이젠 달라지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