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천류 A/S 경험담을 올려 봅니다.
얼마전 설화수 골드 32칸을 중고장터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낚시대는 깨끗한 편이었는데, 뒷마개가 열리지 않고, 낚시대에 비해 뒷마개가 많이 달았습니다.
거래 취소할까 하다. 우선AS를 알아 보았습니다.
담당자께서 보내라 하시더군요.....
금요일 오전 우체국택배를 통해 보냈지요...낚시대와 함께 이름, 주소, 연락처, AS부분 등을 적어 보냈습니다.
월요일 KG택배에서 오전 문자가 옵니다, 천류에서 보낸 물품이 12~14경 도착한다고..
이렇게 빨리?
12:30분경 도착한 낚시대..........마개를 깨끗하세 교체해서 보내주셨네요...
정말 빠른 AS감사드립니다.
주로 AS때문에 강원산업 로드를 사용했는데, 앞으로는 천류 로드를 사용하고 싶어졌습니다.
판매만하고 이핑게 저핑게 대가며, 보내면 한달 넘게 걸리는 업체들도 있지만, 고객을 소중히 생각하는
이런 멋진 기업도 있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천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사용기] 천류 A/S 감사인사....
피이에스 / / Hit : 5354 본문+댓글추천 : 0
저는 천류 as 및 상담 너무 좋았습니다.
타 낚시회사보다 친절하고 as 또한 너무 마음에 들더군요 그래서 천류를 계속 사용할려 했는뎅 급 쩐이 필요해서 저가로 좀 갈아탔습니다. ㅋㅋ
그래도 다음에는 천류 다시 한번 가볼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