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천류 a/s 정말 좋네요~

안녕하세요.. 제가 설골 38칸 7번대가 접는중에 테두리가 벗겨졌습니다.세로로 까졌다고 해야겠네요.카본이 주~욱 뜯겨졌습니다. 그리고 32칸을 따로 구입을했는데 길이가 달랐습니다.이두가지 서비스 받으려고 택배로 보내기로 결정! 38칸은 보증서 사용으로 교체받아야겠다 생각하고 보증서 동봉하고 32칸은 길이 좀 맞추어 달라고 택배로 보냈습니다. 수요일에 보내서 오늘 받았네요.정말 빠른 서비스도 좋았지만 동봉하였던 보증서는 그대로 돌려 보내주었네요..물론 7번대도 교체되었구요. 32칸도 두대 전부 길이도 맞추어주고 초릿대도 교체 해주었습니다. 천류 서비스 정말 좋습니다. 당분간은 천류만 쓸거 같네요.

천류 AS짱입니다~~앞으로도 이렇게 훈훈한글들이 자주올라오길 기대합니다^^*
수리한대로 어복충만하셔요~~
AS 좋은회사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 아름답군요^^
저도 낚시를 아주 오래했지만 저런불량도 있나요,~~
당황스럽네요

그래도
아직은 좋은제품을 만드는 기술력이 많이 부족한 회사지만
발전의 희망이 보입니다.
천류를 쓰는 1인으로써 기분좋은 글이네요 ^^
랜딩중 부러진거 두번이나 무상수리 받았읍니다.
보증카드 없이요.
AS 때문에 천류로 넘어갈듯....
그럼 천류는 사람가려가면서 A/S해주나 봅니다
천향 4번대가 부러졌는데 보증서없이 A/S되냐고
물어보니 단칼에 노하던데 이런된장 욕나오네요
불량품은 당연히 as해줘야되는거 아닌가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