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천류 A/S 짱!!!!!

28일 낚시하다 3.2칸 2번대 거의 제 잘못으로 부러졌는데 천류에 전화해서 제 잘못같은데 어쩌죠 하니까 보증서 물어보시길래 (보증서도 없그던요) 없다고 하니 그럼 택배비 2500원만 부담하라시며 보내 주신다 하네요. 넘 고마우신 천류분들 감사해요. 또 놀라운것은 금욜날 전화했거든요 토욜 점심 정도 도착 하네요. ㅎㅎ 글구 2번대 부러졌는데 1번, 2번 다보내 주셨네요. 이거 뭐라 감사 하다는 말을 드려야 할지. 정 말 천 류 A / S 짱 이 에 요 ! ! ! ! ! ! ! ! ! ! ! ! !

저는 챔질시 절번 파손 경험2 있습니다.근데 그때 마다 보증서 요구 했습니다. 2번째 요구시 보증서 없다.
라고하니 다른칸수에 보증서 달라고 해서 다른 보증서
주었습니다. 헐... A/s 짱 일까요? !!!
저두 A/S 처음 인지라
포럼란에는 대부분 A/S 좋다는 말 일색이여서.
글구 전 쪼금 제잘못 인것같기도 하고
보증서도 없는 관계로
유상 생각하고 천류에 전화

천류에 문의 명쾌하게 처리 이러면 최고 아닌가요.
덤으로 초릿대까지.
더바랄께 없습니다.

초릿대는 왜 보냈을까 생각해보니
릴리안사 자르고 짧게 묻어서 쓰시는 분들 만죠.
1번대하고 2번대하고 분리시 묻은걸 푸르거나 잘라야 할경우
릴리안사 너무 짧아져 다시묻기가 영 어렵더라구요
그거 감안 하여 보내주신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천류의 소비자를 위해 2수 앞서가는 생각

다시한번 감탄

저 나름대로 생각 해보았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