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골드
일주일전에 기포문제4대랑 잉어가 수초에 감아논거 무리하게접다가 손잡이대 뒷편 마개닫는부분이 부서진거1대랑 보냈는데
택배보낸날로 3일째되던날 깔끔하게 교체해서 보냈더군요.그때 신속,친절에 놀랐는데...
이번엔 충주댐갔다가 3.2칸으로 수초를 감은 월척을 강제로 집행하던중 7번대 크렉이생기고 무리하게 접다가
1번대가 부러졌는데 원인따지지않고 무상으로 신속하게 교체해서 3일만에 보내주더군요.
왠만한 대기업보다 더신속하고 친절한 A/S 말그대로 감동입니다.
예전에 타사에서 받아보던 서비스랑은 질적으로 다르더군요
100% 완벽한 제품이나 사용자가 어디있겠습니까
기포문제보다 더앞선 A/S 강추입니다
천류 A/S정말 좋군요(신속,친절 감동입니다)
-
- Hit : 4512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8
돈있음 저도 사고싶어요....ㅎㅎ
설골은 아니지만 천류낚시대를 사용하는 한 사람으로 이런 글 볼때마다 흐뭇합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않는 천류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전 트랜드 사용하는데.
30대한대가 도장 단계에서 잘못됫는지 색깔이 다르길래 보냇더만..
이사람 저사람..누가 담당인지모르고 일주일을 끌던데..
비싼 낚수대는 바로하는강???
정확히 일주일만에 받긴 햇지만 왜그리 찜찜하든지..
암튼 존 A/S받앗다니 다행이네요^^
천류의 경영방침이 은성의 그것과 닮아간다는게 훌융한A/S를 상쇠시키고도 남을정도의 단점이라는겁니다...
기본판매가 뻥튀기에 제각각의 할인가...
그러다보니 낭중에는 은성과같이 설골수릿대1대값이 설골낚시대1대세일가와 맟먹게 되는현상...
고로 단종이라도 되면 수릿대 바가지 옴팡쓰는꼴.... 은성의 그것과 비슷한현상이죠...
많이할인된 가격에 샀습니다. 일단 할인된 가격이 다른 낚시대 수준은 되구요.
오늘 천류 부장님하고 통화했는데..a/s부분 확답을받았구요..(기포 및 파손관련 무상 a/s)
많은 분들이 설골 기포만 아니면 정말좋다는 그러잔아요. 절번 무상안되는 경우 넘 많이 봤는데..
천류 부장님 왈 개인 다대(넘 많치만 않으면)만 아니면 왠만해서 무상으로 교체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좋은거 아닙니까?
설골 이번주에 머리올려 주러 갈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수고하세요.
은성,천류,강원까지 마케팅전략이 비슷합니다. 강원의 품질일관성파괴는 어찌 그리은성을 쫒아가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