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사용기] 천류 감동as후기입니다

/ / Hit : 6347 본문+댓글추천 : 12

며칠전 5박 낚시후 강검골드 8칸이 손잡이대 위로

4번째가 들어가지 않아 치다가 상부가 뭉그러지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ᆢ

목요일에 철수하여 안되겠다 싶어서 천류 홈피에

As신청글 올리고 그동안 미뤄왔던 52칸 손잡이대

기포엄청심한것(40대가량중 이것만 손잡이대 기포가 생겼네요)과 50칸 10번대 칠까짐ᆢ44대 물참현상을 함께 보냈습니다ᆢ

금요일 아침에 천류로부터 전화가 왔네요ᆢ

As보내신것 받아서 확인중이라며ᆢ

직책은 모르겠으나 정말 차분한 목소리로 하나하나

처리과정을 설명해 주십니다ᆢ

첫째 강검골드8칸은 11번대 파손은 보증서처리하며

6번대와 8번대 상부링 이탈은 유상처리 부분이나

함께 무상으로 처리해주시겠다고 하시고

두번째 50칸 10번대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손상이지만 이번에 한에 무상으로 교체ᆢ

세번째 52칸 손잡이대는 수리해서 보내주신다고ᆢ

네번째 44칸 물참현상은 검수후 처리해 주신다고

하여 감사합니다~~ 이렇게 통화종료ᆢ

토요일 오늘입니다ᆢ

3일만에 택비 선불로 낚시대 도착!!!

확인해보니 강검골드 하자부분 전부 교체

52칸 손잡이 교체 50칸 10번대 교체

44칸은 1번에서 5번까지 전부 교체되어

새것처럼 도착했네요ᆢ

이모든것을 강검골드 보증서 한장만 받으시고

진행해 주셨습니다 

어느정도 유상수리비를 예상하였으나 정말 천절하고 차분한 말투로 설명해주시고 수리또한 무상으로

해주셔서 너무나도 고마운 마음입니다

특히 학자수는 무보증서 로드고 손잡이대는 as제외라 들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새것처럼 돌아오니

기분이 정말 좋더군요ᆢ

^^As해주면 뭐하냐 잘만들어야지^^ 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저는 오늘 정말 기분좋은 하루였네요ᆢ

혹시라도 무상교체 내용을 오픈하면 안되는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너무나도 고마운 마음에 이글을 씁니다ᆢ 친절한 전화응대 해주신 천류직원분(직책모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게 3일만에 모두 해결되니

더욱 기분이 좋네요 다음 출조가 기대 됩니다^^

모든 조사님들 이쁜 봄붕어 만나시고 안출하세요~~


완성도는 안탑깝지만..
그나마 as가 좋다고하니 다행..
천류 AS는 담당자 기분에 따라 사람 따라 AS가 다릅니다
객주님 댓글에 추천드립니다
저는 1년도 안된 절번 속 파손 AS불가로 새로 구입했습니다 D사 사용하시는분은 저와 동일한 내용으로 무상 AS받았다고 좋아하시던데
최근 24대나 구입했는데 후회가 됩니다
잘처리되서 다행입니다
이런 회사가 저한테는 왜 이러는 걸까요
천류사에 총세번 a/s받았는데요
이중 불량이 두건 검수 자체를 안하는듯
일단 오래 걸리고 포장도 내가 해서 보낸 그대로
심지어 다시온 제품도 불량이린 다시 보냈었는데
제가 운이 없는걸까요??그래서 전 이회사 제품 사용
하지 않습니다.
몇번 a/s받았는데 불량없이 처리 잘 해주고 있네요.
저도 기포문제와 물참현상1대 해서 AS 두번 보냈었는데
한번은 2주 또 한번은 3일인가? 금방 처리해서 보냈더군요
늘 한가지 아쉬웠던 건 택배물 받았으면 접수되었단 문자하나 보내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직접 전화까지 주시고 눈만달린 붕애님은 특별하신가 봅니다
근데 저같은 경우는 굳이 통화까진 필요 없었고 붕애님은 내용이 좀 복잡하여 통화가 필요했을 듯 하네요
어쨌건 AS는 잘 처리되었었습니다
예전에 운명대 기포 as받을때는 그냥 보냈는데
주소를 찿다보니 as접수센터가 생겼더군요
거기에 내용적어서 접수했으며 as내용이
복잡해서인지 아니면 체계가 달라진건지
몰라도 이번as는 만족하게 받았습니다ᆢ
아 객주 저분은 전생에 천류하고 젓같은 일이 있었나?
그렇게 감정이 있거든 ..직접 찾아가서 한파이터 하세요
객주님 때문에 AS좋게 받았단 얘기도 함부러 못올리겠습니다. 객주님아? AB형? 설마 O형은 아니시죠?
하 때론 좀 덜참견 하는거도 정신건강에 도움 되지 않을까요? 스트레스 푸는 방법도 여러가지 입니다만.
까는게 습관이 되면 안됩니다. 천류 전화해서 직접 한번 따지시는것도. 객주님..
아 겍주님아 천류 강원 떠나 D사 제품 어떤거 쓰시는데요?
겍주님아 .. 저도 D 한번 접해 봐야 겠네요
겍주님 쓰는거 추천좀 해주세요 당장 구입해서 써보게요
아 참 야수대는 한번들어 보고 맘접었습니다.
야수대는 아니시죠? 예전에 파란색 낚시대 챔질수 손에 바톤대만 남아 있었던 기억도 있네요 체블.. ..
겍주님 좋은대 추천좀부탁합니다.
소주와뿌꾸님
NS 천류 DIF 강원 DIF 쓰다가 차이나제품 독조 씁니다
소주와쁘꾸님





상대를 비판 하기 전에 입장을 바꿔서 생각 한번 해 보시고 말씀 해 주셨으면 합니다
겍주님 비판이 아니죠 그러 님께서는 지금 차이나 쓰시면서 왜구지 까제낍니까? 입장바꿔 생각 해보십시요?
구지 천류만 까제끼는 이유 먼데요?
티셔츠를 안줘서? 모자를 안줘서?
차이나 제품 50대 현금 구입 딱한번 손으로 바톤대 눌러보고
바로 장터에 팔았습니다.
아물런 차이나 제품 독조는 아닙니다.그비슷 한거지만.
개인이 서로 추구 하고 손에 맞는게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구지 천류에 들어와 처까는 이유는요?
저번에 저랑 통화한번 했지요? 안동쪽 인걸로 아는데
적당히 하세요 겍주님.
지랍도 적당히 하란 말입니다.
역지사지 아 겍주님 뒷끝있는거는 겍주 아님 객주님 아닌가요?
천류대 얼마치 샀었어요? 몇대 있었어요?
뒷끝 작렬이네.. 혈액형이 0형이 아니길 바랍니다.
아그리고 소주와쁘끄 가 아니라 소주와 뿌꾸 입니다.알코올 끼가 있더라도 입력은 제대로.

오늘운명대로 낚시대 변경하러 갔었는데 겍주님 좋은대 추천좀 부탁 합니다.
참고로 앞전 천년골 골드 80대 가량 섰었습니다.
지금은 허송 세컨 40대 가량 있구요
얼음 낚시전용 천년혼 12대 있고 나머지는은성대
수초전용은 렉서스명상32밑으로 34대 사용합니다.
운명 영입전이니 그전에 좋은대 있음 추천부탁드립니다.
겍주님

겍주님 한때 민물에 미쳐 갤로퍼 2대 구입해 별짓을 다해 봤는데.. 이제는 차이나에 만족하시면 타회사 그만 까셨음 합니다.제가 님 쓰는 낚시대 까는적없자나요
현재 쓰고 있는데 기분이 안좋네요 물런 솔직한 얘기 하시는것도 좋은 겁니다만. 정도가 있습니다.
겍주님 독조 몇대 사용중이세요?
저도 옥내림 대로 몇대 구입하려고 몇일사이 독조 사장과통화 했는데.. 혹시 겍주님 소개로 하면 좀더 좋을까요?
신품 구입하셨나요?
좀 알아봐주십시요.
겍주님. 부탁드립니다.
대구 사시니 직접 독조 사무실 가셔서 알아 보세요
소주와쁘꾸님은 세살 일곱살짜리 애 같은 소리만 하십니다 그려~ ㅎ
아겍주 아침 부터 또지랍부리네요 독조 만족하시면 그만 까대고 다니세요 나이도 있으신 분이 말입니다.
객주님은 천류의 안티 천류 깐다에 한표ᆢ
예전에 설골 첨 나왔을때 44대로 돔바늘7호에 5호원줄에 5호카본목쥴 로 포인트에 통나무 하나 있길래 통나무 걸어서 땡기다가. “팡!” 하는소리와 함께 4동강 ㅠ
낚시대 허리만 세웠어도 안부어졌을것을 허리를 못세유니 팡!
천류에 전화해서 이야기 하니 부러진것 보내달라고.
손잡이대만 남고 다 수장 되었다고 하니.
보내달라해서
손잡이 대만 보내었는데.
44대 전부를 다시 마춰서 as 해주었네요.
as 가장 잘해주는 회사 믿음이 갑니다.
다른곳은 잘 안해줌
천류 as 진짜 아닙니다. 이런 조구사가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판매만 하고 품질은 중국산 만원짜리
보다 못합니다.
새낚시대 엄청 아끼며 한번 출조했는데 편심 심하고
접을때 뒤마개로 물이 폭포수같이 나오고 절번 기스가
심하게 나서 천류as전화했더니 고객과실이랍니다.
사람 봐가며 as해주는 이런회사는 사주면 안됩니다.
지인들도 기포 도장 불량으로 학을 떼더군요.
좋은 마음으로 올렸는던 왜 이렇게 된거죠ᆢ?
그냥 혼자 만족하고 지날것을 그랬습니다ᆢ
죄송합니다 여러분ᆢ
같은 취미 하면서 서로 헐뜯지 맙시다ᆢ
정보 교환 차원에서 공유하는것 아닌가요ᆢ
현제 자신이 만족하며 쓰는 낚시대가 최고
아니겠습니까ᆢ
예전에는 as가 까다러웠을지 몰라도
현제 as받은 내용을 가감없이 올린것입니다
이런 글들로 인해 조구사들의 as정책의
발전도 기대할수 있지 않겠습니까ᆢ
같은 조건에 같은 AS 신청 했는데 누구는 꽁짜 누구는 유상 받았다면 유상으로 AS 받은 사람의 입장은 어떻겠습니까?
역지사지 해 보시면 왜 안티가 나오는지 이해 되실 겁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들었습니다ᆢ
이런 칭찬글로인해 더더욱 as정책이
바뀌길 바랄 뿐입니다ᆢ
대다수의 유저들이 사후관리가
좋지 않다고 하면
안 좋은거 겠죠?
천류 유명하죠
물참 과 코팅 과 편심
기술력이 없어 못 잡는지
아니면
기술이 되는데도 안 잡는지..
그것이 알고 싶습니다.
윗글 다읽었습니다
자기만족이지 아닐까 생각합니다 ^^
일단 바톤에 기포가 생긴다는건 ㅡㅡ
어이가 없는거죠 다른데도 아니고 ㅡㅡ
할말이 없네요
문제는 본인에 하기나름임니다
저도 천류유저인데 제가 천류를 비꼬는투로
수리를 맞기면 뭔가 찝찝하고 언쟁이가곤 했는데
다내려놓코 이러이러한 일때문에 이렇다
차근차근 말해보니 다알아서 해주더라구요~

특히 비시즌에는 as는 피하시길 권함니다~~
천류 홈피에 들어 가서 문의 합니다 칼럼에
문의 내용 보낸 적이 있는데.. 답변 받고, 유선 통화를 하고 후속 조치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