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천류 강포 a/s 관련입니다

갑자기 지인으로 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강포로 갈아타고 싶은데 요즘 월척에서 물새는걸로 천류낚시대 이슈화가 되고 있다고.... 고민이랍니다 제가 원래 낚시대를 많이 안담구( 잘해야 2번대 )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그동안 아무문제 없었고.. 아니지 때장수초낚시할때는 앞받침대를 아에 꽂지않습니다 수초에 걸쳐놓고 낚시합니다 .. 도장 잔기스는 워낚 알고 있는부분이고 .. 그런 단점을 보안할수있는 다른 장점들이 많이 있다고 햇습니다 그리고 천류 a/s 저역시 30대 수초에서 밑걸림 강제로 채다가 5동강 난적이 있어 a/s 담당자와 통화한적이 있지만 샹냥하고 친절하진 않지만 다섯절번을 보증서 1장으로 깔끔이 수리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역시 추가로 보충할대가 있으니( 장비병) 어차피 셋트로 주문 할거면 내것도 몆대 같이 주문해달라고 .... 저희가 겁이 없는놈 일까요... 그런데 추가로 구입한 낚시대 절번 하나에서 약간 부풀어 오른듯한 도장이보이는 겁니다 아씨~~ 짜증.. 그래서 어차피 a/s 받을것도 있는데 그동안 귀찮아서 안보냈던 것까지 같이보냈습니다 새로구입한 28대 절번도장불량.. 30대 초릿대 없는놈. 38대 뒷마개 자주빠지는놈. 24대 찌퍼 깨진놈 쪽지에 메모해서.... 물론보증서 없이.... 그리고 보낸지 2틀만에 오늘 택배를 받았습니다 ... 어~ 벌써... 받았다고 연락도 없었는데 ... 확인해보니 깔끔히 수리해서 보냈습니다 24대 보관집은 새걸로 ... 부드럽고 샹냥하진 않지만 묵묵히 일하는게 천류a/s 스타일인것 같기도 하구요... 이런 제가 일명 천류 빠인가요 ...ㅎㅎㅎ 아무튼 천류 .. 이번일을 계기로 보다 좋은제품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신롸받는 기업이 되었으면 합니다 낚시중 씻으러 집에들렸다가 택배 받아보고 두서없이 글을 올렸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498 하세요

천류 as짱입니다~~
앞으로더욱더 발전하는 천류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모든 장비는 판매후 사후관리가 제일 중요합니다
A/S는 당연히 문제가 있으먼 조구사는 당연히 해줄 의무입니다
생색내기씩 A/S는 소비자가 언제간 외면하게 될것입니다
요즘 천류를 볼때 회사 이미지를 천류가 까먹고 있지요
계속 이런씩으로 가면 결국 망할것입니다
에에스 답당자분이 남자고 경상도 남자들 다 그리무뚝둑하지요 ㅎㅎㅎㅎ
일만잘하시면 그만아닌가요 ㅎㅎㅎ저도 넘 잘받은 기억이 나내요 ㅎㅎ
그리고 강포골드는 천류에서 만들지는않는걸로 알고있어요 천류자회사 강포레포츠에서 만드는걸로 알고 잇습니다
중요한건요
그때 그때 A/S가 다른다던데,

그건 먼가요?
사람봐가면서?
아님 전화 받는분이 누군가인가에 따라서?
글쓰신분들마다 다르니 혼동이 오네요.^^
저 역시 a/s담당자와 a/s문제로 통화 해 본적있습니다.
말투는 무뚝둑해도 a/s는 잘 해줍니다.
말투가 그래서 그렇지 사람은 좋습니다.
천류 AS 는 그때 그때 다릅니다

기본적으론 보증서 동봉시 4절번까지는 무료가 맞습니다
천류 as에 감동한 1인입니다
참고만 하세요
본인이쓰고싶으면
쓰심되구as무상이면좋구
안되면 돈들이시면됩니다
강건너불구경식으로 글쓰는건아니구
저도 예전에 as땜에 골머리앓다
극수쪽으로 안착했습니다
대아무리비싸고좋으면 뭐합니다
As개판치면 오만정 다떨어집니다
유상as다 맘먹고계심 편하실겁니다
천류는 아니나
누구는 무상 누구는 유상
막상 돈달라니
바보된거같더군요ㅎ
궁금해서 그러는데 기포는 무조건 무상인가요???
얼마전 올라온 글때문에 터질게 터졌구나 했는데 이런글들때문에 다시 제자리로 가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낚시대에 문제점을 짚고 넘어가야할 시점에 as만 잘해주는것에 만족을 하는분들이 아직 있다면 천류에 품질향상은 없지 않을까요 기포 물샘 도장약함 낚시대는 좋지만 저문제들이 유난히 많은 천류 제품을 as받으면 되지 as잘해주니까 뭐..이런 생각이 너무 많으신거 같습니다 as잘해주는건 보기좋습니다만 너무 그것에 만족하는거 아닌지요
조사님들 조구사가 좀더 발전하고 조사님들을 생각
하면 합니다 ~추신 498하라는데
전초보라 먼말인지 알려주세요~
몰라도~498하세요^^
모든제품에는 가격을 떠나서 각각에 장단점이 있기 나름입니다

기능 . 디자인. 강도 .가격 기타등등 ... 선택은 소비자의 몫이죠

천류가 좋다는 분들은 아마 기포 잔기스 물참(솔직히 물참은 저도이번에 처음알았슴)

등을 충분히 알면서도 다른장점들 때문에 선택하신 분들이 아닐까 합니다 저역시도 알면서도 구입을 했구요

그리고 그정도에 단점은 만약 발견시 a/s 로도 충분이 커버할수 있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천류측에서도 그런단점을 a/s 최대한 커버할려고 노력 하시는것 같구요 그래서 유독 a/s 부분이 거론되지 않는가 싶습니다

물론 그런 장단점을 모르고 구입하신 분들 입장에서는 실망감에 화가나실수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제의 글들을 보면 이미 만들어진 제품을 가지고 무조건 도장이 약하고 기포가 생기거나 물이 차며는 무조건 불량이다

차후에는 제품에는 개선을 해달라는 차원이 아닌 리콜을 해야는둥...처음부터 잘만들어야지 a/s 로 해결하면 뭐하냐등..

객관적으로 증명되지도 않는 제품들과 비교하면서 상황을 너무 일방적으로 몰아가지 않나 싶습니다

솔직이 도장에 강도 약함..기포발생 .. 물참 모든제품에 그러진 않은데 천류에 입장에서 어떤기준으로 조치를 취할수 있겠습니까

갑자기 제가 천류 관계자가 된듯한 기분이지만 많은글들을 보면 너무 현실적 않은것같습니다

그리고 천류 관계자분들도 아마 이글을 읽으신다면 기존 천류제품 사용자들이 올린글들이 제품을 교환받거나 천류을 음해할려고 올린글들이 아닌

사용하던 제품에 부족한부분에 대한 실망감이라 생각하시고 차후개선에 대한 답변정도는 해주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요즘 낚시에 탄력이 붙었네요 집에와서 사워하고 긄고 또 출발합니다 ...연휴 즐낚들 하세요
개금산님에 댓글이 가슴에 와닿내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