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포 골드 사용자 입니다...
참 말많은 낚시대 인거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매한지 2년? 3년이 다 되어 가는거 같습니다..
20 ~ 52까지 두세트에서 3세트 인거도 있습니다...
얼마전 낚시하다 40대 4번대가 두공강 났습니다... 뭐... 낚시하다 보면 부러질수 있는것이니... 넘어갔습니다...
전에 A/S처리한 뒷마게가 접다보면 사라저 버리는 증상으로 한번 무상처리 받았습니다..
100% 맘에 들게는 처리가 안되었지만... 그래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겠다 생각했죠...
근데... 열리지도 않습니다... 접다가 열린다고 하니... 그냥 안열리게 처리가 된거 같습니다..
통화 내용입니다...
" 낚시대 도착했나요?
" 네 그런거 같습니다."
" 확인은 하셨나요? "
" 담당자가 처리 중입니다."
" 확인 하신건지 물어 보는 건데요? "
" A/S 담당하시는 분이 계시니 확인 했을거에요."
" 네 그럼 오시면 전화 통화좀 할수 있을까요? "
" 자리에 안계시니 오시면 전화드리라고 할게요."
" 네"
여기 까지는 참 좋았습니다..
1시간 2시간 3시간 지나도 답이 없어 전화 했습니다...
" 전화가 없어서요.."
" 누구시죠?"
" 낚시대 A/S 때문에 전화 주신다고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000 입니다"
" 네 자리에 안계시니 오시면 확인하고 전화 드리라고 할게요."
" 네."
또 한시간 2시간...
" 아직도 담당자분 안게신가요? "
" 어떤 부분때문에 그러시죠?"
" 제가 낚시대 보냈는데 어떻게 되는건지 확인은 하셨는지 궁굼해서요?"
" 네 확인하고 전화 드릴게요..."
" 꼭 전화 주세요..."
" 네 알겠습니다."
하루가 지났습니다...
" 000 입니다.. 낚시대 확인하시고 전화 주신다고 했는데요.."
" 네 그런데요?"
제가 어떻게 해야 될까요??
우선 1주일 정도 꼼꼼히 확인해서 보내 주신다고 하는데...
받아 보고 한번더 올리겠습니다...
혹여 안되면... 소비자 고발 들어 감니다...
소비자 고발센터에 전화로 문의 했고 소비자 보호법인가? 뭔가로 보호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천류 강포골드 A/S 처리 중~
-
- Hit : 4743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0
그건 걱정안하셔도 될거에요
처리 과정에서 고객 응대하시는분들과
트러블이 저도 좀 있었는데
제품 as는 확실하게 해줍니다
제가j조구쓰는것도
As가 젤크네요
승리 하셔서 제대로 as. 받으세요
저도 2두번이나 기포때문에 a/s를 보내봤지만 지금은 그냥 포기하듯 그냥 낚시대를 씁니다...
우선 전화 통화로 상담하면 어느정도 얘기는하시죠..
문제가 있는낚시대 부분메모해서 같이보내달라고..
택배보내고 난뒤로는 소비자가 궁금해서 직접전화해서 물어보고 해야하는 상황... a/s가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전혀 얘기를 않해줍니다..
그렇다고 a/s된 낚시대 받아보면 대충 성의없이 a/s된 낚시대.. 내가 왜 그리 정성껏 메모를 꼼꼼히 해서 보냈을까...
이럴봐에는 그냥 마음을 비우고 쓰는게 차라리 좋았을걸..하는 생각
지금 낚시대 기포심해도 그냥 씁니다... 천류에 손들고 맘비우고요...
나중에 정말 기포로 낚시대가 도배되면 그때나 a/s보내려고요...ㅎㅎ
잘모르겟구요 기포는 간혹 한두군데 정도 살짝
예전에 36대가 사정이 생겨서 A/S물어보면서 보증서 써야하나요? 질문하니
강포에 보증서가 있나요 ? 직원이물어보길래 급 당황한적이 있엇네요
36대를 깔끔하게 와서 낚시대광택이 너무맘에들어서 광택제좀 사려고하는데
물어보니 그건 통(10만원정도)으로 공업용이라 낮개로는 안판다고하여 병에다 담아서 택선불로 보내주시더라구요
천류와는 아무런관계도 업지만 그런일도 있엇다 말씀드리고 싶네요
나름대로 강포 애정가지고 낚시 잘하고 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