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골 낚시대 안쪽에서 3.8.9번에 카본조각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하여 6월22일 a/s 보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천류 이래도 되는건가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완벽히 수리(새것으로 절번교체)하여 택배비까지 선불처리해 도착했네요..
a/s가 좋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정말 a/s끝내주네요..
보증서가 없어서 수리비꽤나 들겠구나 생각 했는데..
수리기간도 너무 빠르고 ..
기분 굿입니다..
천류에 감사하단 말씀을 드리며 ..
사업번창 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천류 이래도 되는걸까요!!!
-
- Hit : 6802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2
훈훈한글이여서 좋습니다
천류와 강원산업 두곳 모두 진심 무궁한 발전을 바랍니다.
해피트리님 유용한 정보 고맙습니다.^^
한 턱 쏘세여
전 dif제품 쓰다가 천류로 갈아탔지요.
dif는 보증서 있어도 무용지물 수리비 엄청 나오더군요
그래서 dif와는 영원히 안녕했습니다.ㅎㅎ
참...씁씁합니다...
제 낚시대가 천류가 아니라서염...ㅠㅠ
담엔 천류로 갈아타야징..
지난날 천류제품을 선택한 내자신이 기특합니다
칭찬받을일인지
저는아리쏭합니다
제품을 처음부터 확실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