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천류 허송세월을 거의풀셋트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고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근데. 토요일 6치떡붕어 챔질과 제압중에 어이없이 손잡이에서 위로 3번대가 2번대와 맞물리는 앞쪽부분에서 힘없이 부러지더라구요 ㅠㅠ
오랜시간 낚시를 해왔지만... 이런경우는 처음이더라구요..
주말이라 천류에 전화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낚시대 박스 그대로 해서 택배로 보냈습니다. 물론 박스안에 녹색 보증서가
보증서인줄 알았죠.. 설명서라고 쓰여있고 접혀있는 안에 보증서(한문으로) 이렇게 적혀있더라구요..
오늘 아침에 천류담당자와 전화 통화했는데요.. 그건 보증서가 아니라네요 참나. 그래서 안에 써있는 보증서라 적혀있는건 뭔냐고 물었더니요
중대한 문제가 생겼을때 처리해주는거라네요.. 허탈한 웃음뿐
낚시대가 부러진건 고객과실(유상처리)이라고 하네요...ㅎㅎㅎ
그래서 로드구입후 2~3번사용했고. 최근제품이니 제품받아보시고 이상유무 잘 확인해서 처리해달라고 하고 전화 끊었네요
전화 끊고나서도 이 찝찝한 기분은 어쩔 수가 없네요
천류 a/s하면 감동이니, 순 좋은글로 도매되어있던데.. 허송세월낚시대도 나름 고가의 낚시대라고 생각했는데.. 고가의 낚시대가 아니라서
이런 대우를 받는건지.. 어떻게 사후 처리를 해줄런지 기대가 되네요*^^*
천류 허송세월 보증서수리건 문의드립니다
-
- Hit : 528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7
이건 고가대와는 무관한 일같네요..
허송사실때 낚시점에서 보증서 못받으셨는지요??
맞물리는 부분이 파손되었다면 글쎄요...
ㅡㅡ
오늘 제품도착한다고하니 잘 처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뒷마개 천류로고있는게 신형인지요???? 제것도 몇대가 마개가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드렸습니다.. 참고로 천류마크가있는 뒷마개가 신형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별도로 신형마개도 보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기분좋은 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