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천류대표님 글을 보고 느낀점!!!

말인지 막걸리인지 구분을 못하겠네요 부랴부랴 월척 회원가입 본의 아니게 가입해서 직원을 시켜 대충 글 써라고 하신듯 한데 참 성의 없이 검토하시고 결제 하신듯 하네요 그정도밖에 인재가 없는지 답답합니다 글의 팩트를 보면 죄송합니다가 아니라 우리회사는 이렇습니다 중국산 절대 아니고요 세금 잘내고요 그동안 불량 나름고민하고 노력했습니다 낚시대 불량 이제 해결 했으니 as 확실히 하겠습니다 깡패짓하던 내동생 앞으로는 절대 그런일 없게 하겠습니다 고객을 상대로 소송걸어봐야 이겨도 마이너스이고 져도 마이너스 입니다 그니깐 제가 앞으로 신경더 쓸테니 구렁이 담넘어 가듯이 그냥 넘어가 주세요 직원들 몇날몇일 고민 했는게 이겁니까? 이런글이 과연 진정성있는 글이라고 생각 들겠습니까? 아무리 기업이 이윤을 추구하더라도 어느정도 지켜야할 선이 있습니다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시는거 같은데 연배도 어느정도 되신분 같은데 과연 이게 바른행동이고 바른생각이 맞는지요? 이윤을 남겨 사회에 환원을 못하실망정 적어도 천류 하면 어는정도 윤리와 투명성있는 기업이라는 인식은 심어 줘야 안되겠습니까? 변명이나 합리화 회사의 손익은 궁금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빗댈것은 아니지만 툭하면 나오는 정치인이나 경제인의 영혼 없는 사과문 대한항공 몽고식품 정몽준 아이파크등 연애인들의 그저 그런 아무없는 사괴나 반성들이랑 다를께 뭐가 있을까요? 천류는 이대로!!! 외치면서 술잔을 들고싶지만 그럴날이 이 미천한 호구가 보기에는 얼마 남지 않은것 같습니다 너희들은 떠들어봐라 시간이 해결해준다!!! 이런 사고를 버리시고 행동으로 보여 주시길 바랍니다 여기 글 아무리 미화해서 그려봐야 아무소용 없습니다 고객이 한번 외면 하면 끝입니다 이번을 계기로 천류 오너의 생각이 포괄적으로 바뀌었음 합니다 참고로 요즘 천류제품이 장터에 많이 나오는듯 합니다 직원들 뒀다 뭐합니까? 그런거도 모니터링쫌 하시고요 아무튼 잘쫌 좋은방향으로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당신이 뭔데 이러쿵 저러쿵 하냐?고 생각 드실지
모르겠지만

저도 한때 천류에 아주조금이나마 이윤을
드렸는 사람이라 두서 없는 글을 올렸습니다
천류대표님 글은 어디서 찾죠,? 안만 찾자도 안 보이네요
아따 간만에 시원한글보내 추천 꾸욱~~~
오빠 멋쟁이
천류 대표 글보다
멍멍님 글이 논리적이네요~
말인지 막걸리인지
천류 대표의 사과문이란 글 보고
딱 드는 생각이었는데
두리뭉실 어물쩡 은근 한때 잘나가던 동생 잘 타이르겠다는
본인의 힘과시 참 어이없음
한국인 큰 사건 터져도 작게는 3일 일주일만 기다리면 진정 될거라는 안일한
사고인식
이번 일을 계기로 천류의 판을 좋은쪽으로 바꿀 생각은 않고
이리 저리 실망스런 사과문과 자기 합리화
기회는 위기에서 온다고 했는데
나쁜 천류과 아닌 좋은천류과 되는 참 좋은 기회를 놓치고 있는것 아닌지.../
천류대표님의 글은 언뜻보면 사과 같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위협적일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세무조사..

그렇게 만만치 않습니다
눈팅만 하던 회원입니다. 이번에 은성대와 천류대 고민했었는데 이번 사건으로 은성으로 넘어갔네요.
글을 읽다보니 대표님이라는분의 글 읽어보고 천류대 안사길 잘했다했습니다.
빵먹어님의 글 백번 공감합니다. 한국사회의 가장 큰 단점인 냄비정신 그걸 이용하는 기업들...
낚시하시는분들의 입소문 엄청 빠릅니다. 제대로된 사과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자세로 바꾸셔야할듯...
추천 드립니다~
향기님 말씀처럼 세무조사 진짜 어마무시 합니다. 진짜 휴지 쪼가리까지 싹싹 털어 봅니다. 당해본 사람만 압니다. --;;
털어서 먼지 안나오는 사람이 없듯이 털면 다 나옵니다.
저도 설골 중고만뜨면 호기심있게 지켜보다가..'그래 오래 아끼며 쓸거면 깔끔하게 신품으로 가자!'

설화수골드 최저가 검색해 몇칸대부터 몇칸까지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계산기 두드려가며 넣고빼고를 반복하다.....결제만 누르면 끝나는 상황에서....

낚시대 정보좀 얻고자 이곳 포럼방을 찿았습니다
쏟아져 나오는 천류낚시대의 문제점들..'아닐거야...'설마.. '내껀 괜찮겠지!!', '질러?..말어??....'를 반복하다...

천류대표님의 사과글을 보고 깔끔하게 마음접었습니다!!

만약 아무것도 모른체 돈300들여 제품을 구입했다면...당장 천류 유저였다면 상당한 배신감을 느꼈을것입니다.

얼마 남지않는 마진으로 a/s를 해주신다...문제있는 제품은 판매를 안하시는게 답입니다!

소비자는 봉이 아닙니다.. 당신 제품과 당신 회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아무래도 글을 강이사님이란 분이 쓴거 같애요~~~~!!!
크게 공감하며 추천 드립니다

천류 대표라는 분의 글을 보고 '그래도...' 하고 가졌던 실낱같은 바램이

'아니구나~' 하고 꺾어졌습니다

낚시를 접으면 접을까 천류 제품은 쳐다 보지도 않을것 같습니다
캬~ 명문입니다 이런게 진정성있는 글이죠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갑질하는 회사는 망해야 한다고 봅니다.
내낚시대 중고값 떨어질까 노심초사 하시는 분들께는 위로의 말슴 드립니다.
월척님도 제가보기에는 잘한거 하나 없으신데요.? 장사를 해도 상도가 있고 정도가있는건데 혼자만 잘팔고 잘살겠다고 시중가보다 더 싸게 팔아 혼자 얼마나 더파셨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알기로는 중고매입도 하시거로 아는데요? 요즘 낚시대 도둑들이 엄청많다던데... 중고를 매입함으로써 낚시대 도둑들은 더 키우신거는 아닌지 모르겠네요 .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