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천류산업 사장님과 통화후.....ㅋㅋ

먼저 제 글에 답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오늘 확인하니 상당히 많은 논쟁이 있었네요.... 그리고 천류사장님 한테 쪽지가와서 확인...전화달라 하길래 통화후.. 역시 직원태도와 사장님 태도가 아주 큰차이가 나더군요... 첨부턴 잘못을인정하고...그후 여러가지 얘기들... 그래도 회사 오너인데 자기를 아주 낮추면서 이해달라고..유통과정 등등.. 참 많으걸 느끼고 한순간에 참지 못하고 글올린 제생각이 모잘랐다는 기분이 드네요 사람이니깐...실수도할수있는데 그직원분도 하필 어이없는 불량제품와서 그후... 저한테 실수하여 이런일이 있었고 그분도 사람인데 10번잘하고 한번실수 할수도있는데... 또한 우리마누라 얼마전 일터에서 고객이 불만신고하여 지점장 한테 무쟈게 욕먹고 시말서제출.. 울면서 전화 왔는데.. 머 그런넘이 다있나 하면서 욕바가지로 했는데... 나또한 나만생각해서 그분욕먹게 한거 아닌지.... 여러가지 생각들이 드네요 그리고 사장님이 앞으로 불량이나 질책할꺼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달라고 하네요.. 구멍가게도 아닌데 사장님이 진심으로 사과도하고... 암튼 한순간 천류산업 역같다는 생각이 다 싹아들면서 다시 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번출중 낚시대 성능에 다시한번 탄성이 나오더군요.. 다대편성후... 8치몇마리했는데요... 채질시 손에감긴 맛 그리고... 채질속도 등등 여러가지 종류 낚시대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다른분들은 잘모르겠고 비싼 낚시대는 역시 틀리구나 하는생각이 들더군요... 앞으로 천류산업... As전화받는분들도 어여쁜 목소리 겸한 여성분이..."사랑합니다 ...고객님 " 으로 전화받는 점점나아지고 발전한 천류....좀전에 통화한 사장님 언제나 그런 마음으로 변하지 않는 초심.. 만들시길..바라며... 소비자 입장에서 눈여겨 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직원분들 만약에 불만있게 하시면 사장님 바꿔달라고 하세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한번 황빛 붕어님과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요... 사장님께서 직접 전화 주시더군요...
천류 사장님은 경영마인드가 괜찮은 분인 것 같습니다....
황빛 붕어님 말씀처럼 다 사람 사는 일인데 어떻하겠습니까....

아무튼, 문제가 잘 해결되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글 잘 읽고 갑니다..일이 잘 해결 되신것 같아 덩달아 기분이 좋습니다...^^
저도 천류사장님이 직접 전화 주셧더군요.
제가 갔었던 그날 사장님 공장에 계셨다더군요. 사무실에 오니 분위기가 이상하더랍니다. 그래서 직원들한테 물어보니 제가
왔다 갔다는 말씀드렸나 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찿아온 고객을 그렇게 보내면 어떻하냐고 직원들에 야단을 많이 쳤다는군요.
전에 글에도 말씀 드렸듯이 처음갔을때는 사장님과 직접 대화도나누고 공장도 보여주고 선물도 주고 정말 정이 많으신분 입니다.
이번일로 직원들에게 확실히 교육을 시키겠다고 그러시더군요. 그리고 담부터 그런일이 있어면 직접 전화하라고 말씀하시더군
사실 저도 화가나서 글을 올렸지만은 맘이 찜찜하더라구요. 사장님과 통화후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했읍니다.
아무튼 이젠 천류에서 그런일들은 없을꺼라 확신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장님 섭섭했던 부분이 있었으면 맘 푸시고요, 천류가 낚시인들로 부터 사랑받는 회사가 되길 바라겠읍니다.
사장님 전 상서 ....;

낚싯대 접은길이가 80쎈지로 만드러 본래 탄력도 변화없이
더 좋게 만드러 나오면 감사하겟음다 값도 저렴햇으면...
우선은 좋은쪽으로 해결보시고 사장님께 사과까지 받아내시고 다행이라 생각입니다...

반면 사장님의 경영마인드를 직원들이 인식을 못하고있다는 생각이네여~~

좀더 직원들도 사장님의 경영마인드를 배우고 따라야 더좋은 회사로 거듭날거란 생각이 듭니다...

좋은 결과보니 맘이 흐믓합니다....^^
저두 직장 생활을 하지만 소비자에게 성질부려봐야 "되" 루주고 "말" 루 받더라구요. ㅋㅋ
천류 직원 분들두 소비자 에게 성질부려서 득 될건 없다구 봅니다.
아무튼 원만이 해결 되었다니 다행 입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