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천류산업은 사람따라 A/S가 다르다.

일전에 강포44대 4번대가 부러저서 천류산업 A/S담당자와 통화한 내용입니다. 문) 강포44대 4번대가 부러졌습니다 어떻게 A/S를 받으면 될까요? 답) 보증서 동봉시 3번까지 무상 A/S가 되고 4번대는 한절번 유상입니다. 문) 보증서가 없으면 어떻게 됩니까? 답) 4번대 유상 입니다. 천류산업 관계자 이거나 천류제품 유저님 중에 소유하고 계시는 낚시대 값 떨어질까 조바심이 드시는분들 그냥 조용히 지나 가시는 길 그냥 그렇게 쭈~~욱 가십시요^..^ 어떤사람은 손잡이대 윗대가 부러져도 무상 A/S 받았다고 합니다만 저는 4번대가 부러졌는데 한절번 값을 유상처리 해야 하고 이것이 천류산업의 A/S 방침이랍니다 사람따라 A/S 다르게 하는 천류산업의 A/S 정책 그 이유가 참 궁금 합니다?

4번 절번값 얼마든가요?
제가 진짜 드리고 싶네요 드릴까요?
그만쫌 하죠
참 천류대쓰는 사람으로써 좀이상하네요!
답변에대한 이해가 잘못된게 아닌가하는 생각도 드네요.
며칠전 천류를 방문해서 강포 몇대를 a/s받았습니다.
미미한 것들이었지만 신품 구매후라 세세히 직접 검수해서 교체받았습니다.

저도 정확한 a/s규정을 몰라서(3절번...??) 자세히 여쭤봤습니다.
3절번이라는 말이 제게는 참으로 어렵게 느껴지더군요.
결론은 어느절번 파손이든 3번까지는 보증서가 있으면 a/s가 무상이라더군요.
바톤대도 한번은 무상a/s대상이라는 말씀도 하시더군요.
1번대..2번대..3번대가아닌 3번입니다.
예를들면 42칸대 4번이 부러져서 한번,6번이 부러져서 한번,바톤대가 부러져서 한번...
총 3번의 a/s는 무상이라는거죠.
예전 어느분의 글을 읽었는데 가격이 적은 윗번쪽절번은 유상처리하고 나중을 생각해서 높은가격 절번은
무상처리를 받는게 좋겠다라는....
어차피 무상은 3번뿐이니까요..^^

3번까지는 무상이고 4번째는 유상처리..라는 말을 잘못이해하신건 아닌지?
서로간의 말이 오해가 될수있는 소지는 충분히 있습니다.
한번쯤 되짚어 보시길...
답) 보증서 동봉시 3번까지 무상 A/S가 되고 4번대는 한절번 유상입니다.

여기서 한글자 때문에 이러한 오해가 있었다는 건가요?
4번대->4번째...와~~정말 "아"다르고 "어"다르네요...^^;;;
암튼 이게 맞다면 이제 그만하셔도 될 듯 합니다...
제가 천류제품을 사용한다면 전화해서 물어보고 싶군요. 뭐가 맞는지...
40대가 부러졌어요?

44대가 부러졌어요?

강포대는 있나요?

car77님말이 사실이라면 알아서 탈퇴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번" 보다는"세번"이라는 말이 맞겠네요..^^
암튼 a/s받으면서 직접 물어보고 듣고 말씀드리는것이고 바톤대까지 세번중 한번은
무상이라고 말씀하셔서 솔직히 의외였습니다.
바톤대까지 무상은 제가 아직 들어보지 못했던a/s라서..
암튼 오해의 소지가 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a/s정보는 정확한 것이고 저 천류와 아무런 관계없고 청강용 쓰다가 강포골드로 변경한 1인일 뿐입니다.
또다른 오해는 없으시길...
그럼 A/S를 3번 받았는지는??보증서 첨부하면 한번,두번이라고 적혀서오나요?제가잘 몰라서요.
전 전에 신품에 보증서가 틀리길래 도장불량(그게갑자기생각이 안나요ㅜ)A/S시 보증서가 틀리네요 "바꿔주세요"하고 적어보냈더니...
도장불량은 처리해주고 보증서는 안 돌아오데요.
하여튼 도장불량(왜 생각이 안나지 꽃핀거 그런건데ㅜ)그거는 잘해주데요.
머 보증서 한장없다고 죽나요.
그냥 한마디해봅니다.아 밤샛더니 머리가 빙빙도네요.
항상 안출 즐낚하세요.
신품사서대여섯번 출초후
쓰다가 부러지면 저는그냥 돈주고 절번교체해서 씀니다. 택배보내고 받기가 귀찮아서요
대여섯번 쓰다 부러졋다면80프로 이상 사용자과실로보구요 솔직히 툭까놓고 강포정도 대를 쓴다면
어느정도 생활에 여유는 잇다고 생각됨니다
맘에 안들면 안쓰면 그만입니다...
전 천류가 맘에듬니다. 그래서 지금도 쓰는거구요
더좋은곳이 생긴다면 다른곳으로 가겟지요ㅎ
그냥 객주님 맘에드는곳 그곳꺼 쓰심됨니다^^
처음올린글 한번뿐이엇다면 참좋앗겟단 생각이들어 안타깝습니다 ..
행낙 n.s알바생임?? 정신차리고 사세요 이런다고 달라지거나 중고 가격 내려 가지않습니다
객주님 천류방서 많이 뵌분인대
As문제로 마음 상하신듯 하여 아쉽네요
그냥 보증서랑 같이 천류에 쪽지하나 적어 보네보시지요 안타깝지만 가끔 전화 받는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긴 하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4년여동안
천류 제품 쓰고 있지만 as불만 가져본적이 한번도
없었네요.. 지금도 기포 투성이지만 그냥 쓰고 있습니다 귀찬아서 강포 4번대면 4~5만원은 할듯한대요 저 같은경우 낚시방가서 보증서 한장주고 교환 받았던 적도 있고요 참고 하시길...
아까 월척에서 낚시박람회 동영상 나왔는데,

천류사장님이 동영상에서 강포에 대해서 공개적으로 사과인사를 하더라고요..

참...

안쓰럽기도 하고,,, 천류에 대한 믿음도 더 생기고...

인상으로 보아하니... 약속은 잘 지키실듯합니다.

천류 a/s는 솔직히 저도 흠잡을 곳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더욱더 믿음이 갔었던건...

기술적으로 안되는 부분들은 천류의 한계라 인정하는 부분들이였네요...

인정하는 회사와 인정하지 않고, 우리는 무조건 짱이다 하는 회사와... 다릅니다. 아주 많이요...

인정하는 회사는 그 약점에 대해서 깊게 연구하고, 발전해 나갈 가능성이 있지만,

인정하지않고, 무조건 지네가 최고다 하는 회사는 발전이 없지요...

엥?? 글 쓰는 저부터 반성을 해야겠네요~ㅋㅋㅋ 저도 제조업이거덩여~ㅎㅎㅎ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