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가이님!! 대표님이 쓰신글이란건 안 믿겠습니다
얼마나 또 변명을 하시는지 거짓인지 조목조목한번
나열해 보겠습니다
일단 쓰신글
이렇게 글을 쓰셨습니다
1번문제는 아직 모릅니다 아직 알수가 없죠
2번째 말씀하신부분?
공장에서 하자가 있는부분 출시한적이 없다고 말씀하시는데요?
물참 현상을 아신후에는 출고한적이 없다는 애기같습니다
이렇게 애기하신지가 2014년 4월 인데요
한두명이 그래서 글쓴거는 아닐꺼 같습니다
설화수골드가 2014년4월이후에 생산된 제품은 전혀 물차는 현상이 없다는
애기가 결론이 나오는군요
설골 전국 대형매장에서 최저가로 거의 판매되고 있습니다
물론 동네에도 있더군요
저는 대구 거주 하는데 대구에는 크게 3군데가 있더군요
중리동쪽 월성동쪽 대곡역쪽 에서 주로 취급하더군요
그렇게 나름 팔고있더군요
설골 가격어느 정도 하락해서 대충 50-55프로에 판매를 주종하더군요
많이 생산하고소비되는 제품인거는 낚시하시는분이라면
대충 다 아실껍니다 칸수 빠진거도많고 기다리다 사는칸수도 있고
그런 판매량이 근 2년동안 2014년 이전에 생산된 재고로 판매 했는지요?
어불성설이지요 지금 문제되는낙시대 물참현상이 천연학이나설골이 전부하나같이 2014년 이전 물건입니까?
지나가는 붕어도 웃겠습니다
3번째 천류유저님들 근거없는 유언비어에 현혹 되지 마시라고요?
직원분인지 대표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이게 근거없는
유언비어 입니까?
협박하고 직원 불성실하고 낚시대 불량 한두명도 아니고
이런거를 애기하니깐 자기물건 쓰는 분들 절대 휘둘리지 말고
믿고 쓰라는거 같이 들립니다
막무가내로 어떤 방향도 제시 안하고 그냥 믿으세요 그냥 그러려니
조락 하세요~~~ as는 더 확실히 하겠습니다
4번째 역시 루어는 관심이 없어서 패스
5번째 직원교육문제랑 오너의 초심문제
이게 천류대표님의 거의 초창기 마인드 인듯 합니다
이건 따로 말씀 안 드리겠습니다
대표님이 말씀하신 초심이 저런건데 저때가 근 10년전인데
저때도 초심을 지키신다고 하셨는데
아직까지 요즘 말로 안습입니다
마인드가 우리 천류쓰는 사람 말고는 천류를 음해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쓰다가 다른걸로 갈아탄 사람은요?
이윤도나고 그동생분 뵙지는 못했지만 아우디a6?타고 다니시고 흩어진 불쌍한직원들 이제 어는정도 자리 잡힌것 같은데
초심이 뭔지는 잘모르겠지만 암튼 비싼만큼 좋은품질을
바랍니다 저 역시 지금은 다른대를 쓰고 있지만
물건좋고 마인드 좋고 하면 언젠가는 이 천류방이나 월척지에도
훈훈한 소식만 들릴꺼 같습니다
저는 제일 중요한게 신뢰라고 생각 합니다
고객들한테 신뢰를 잘 쌓아가시길 한번더 부탁 드립니다
저도 잠시나마 설골 20대정도 학그려 져있는 학대 10대정도
한 2년 정도 써보고 주절주절거립니다
개인적으로 거짓말 하는 사람이 제일 밉더군요~~
천류직원분의 사과글을 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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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고객들이 아무리 떠들어봤자
본인들이 느끼지 못하는데야 방법이 없죠
금전적 이익보다 신뢰를 진짜로 중요시 한다거나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말이 진짜라면 지금쯤 불량품 전량 리콜이라던가
지역별.기간별 준차적 전량as 한다던가
뭔가 행동이 있어야 되는데
어떻게든 좋게넘어가자 말로 때우려는 모습입니다
말로때우고 당분간 묻지마as 하겠죠
문제삼고 따지는사람만
그렇게 시간지나면 똑같은거죠머
행동이 있기전엔 전혀 그 혓바닦을 믿을수가 없을겁니다
대표분이 바뀌신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글쓰는 스타일이나 마음가짐이나 품격이나
표현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그리고, 인터넽에 보시면 사과문 쓰는요령이나 형식이 샘플로 잘되어 있으니 좀 벤치마킹좀 하셔서 사과문이든 아니면 해명서이든 그럴듯하게 진정성 있게 올리셨으면 합니다만...
지금 천류방이 왜이리 시끄럽고 난리들이신지 포인트를 잘 못짚어신것 같아 안타깝네요 ㅠ
멍빵님, 오늘처럼 이렇게 존경스럽게 보인적은 처음입니다.
글 잘 보았습니다 편안한밤 되셔요~~
마지막 글은 전문성이 아주 강하게 느껴지네요.
당연 천류에서 쓴 글이면 사장님 대글
대표로 쓰셨다라구하면 동일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진정성 부분에선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대표님 글을 몇번 읽어 보았지만
미래에 대한 정확 정보는 없네요.
단지 무형적인 내용만 있을 뿐입니다.
예를 들자면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상항에
대해선 오류 되었던 원인 파악과 향후 어떻게
나가겠다란 부분이 없다란 뜻입니다.
지두 장비를 만지는 사람입니다.
업체에서 납품을 받으면 워밍업 test를 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그 부분에 대한
내용을 서류 상으루 받구 개선 전 후에 대한
부품에 대한 부품 사용조건을 받습니다.
잘못된 부분에 대한 업체 설명 또한 별도로
받습니다.
절 이해 시켜 줄때까지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 장비 사용자로써 불편함이나 문제점 발생에
대한 피해는 저와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 받기
때문입니다.
현 천류 제품에 대한 불량 원인 파악과 더불어
소비자가 이해할 수 있는 설명 후 개선책을
open해 주셔야 사용자인 낚시인들이
평가를 하고 난 후 재사용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현재로썬 as에 대한 내용만 있지 근본적인
불량에 대한 개선 내용이 없기에 사용자들은
대표님의 글에 대한 진정성을 많이 느끼지
못해 오히려 불신만 키워 가는 듯 한 느낌만을
받는 듯 싶습니다.
초심.. 아마도 이런 것이 초심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천류 조구사가 흥해야 다른 조구사도
천류처럼 아니 천류란 회사보다 더 좋은
낚시대를 만들려 노력을 하시겠죠.
당연 그 이익은 소비자가 보고 그에 대한
이익 창출은 조구업체 임직원들에게 돌아갈 줄 압니다.
이것이 공존이 아닐까 싶습니다.
글이 넘 길어졌네요.
잘 마물하시구 더 좋은 조구업체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런분들 천류에서 무시하심안될듯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월척 사이트에 방을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이제는 불량 낚시대 만들지 못하도록 하자 낚시대 보상 받을수 있도록 (천류,DIF.강원이든 모든 조구사) 조구사 불매운동에 들어가야 합니다
월척에서 안되면 별도의 사이트를 만들어서 운영 해야 할것 같습니다
우리 조구사가 변하지 않으면 우리 스스로가 지켜내야 할 것 같습니다
어서빨리 결론나서 매듭지어지길...
왜 이렇게 똑똑해진겨?
나하고 몇번 동출하더니 이래 된거 맞지?,,,,
무슨 응원이 필요하겠습니까.
하루종일 박수를 치며 칭찬하고 싶습니다.
저도 강포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글 자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