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수는 원래 보증서가 없거든요
그래서 저는 보증서가 없으니 무상수리 되겠구나 생각하고 편하게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좀전에 천류 수리 관련해서 통화를 했는데 보증서가 없는건 모두 유상수리라는군요
보증서가 있다면 보증서를 포함해서 낚싰대 가격을 책정하고 보증서가 없다면 낚시대만의 가격으로 판매가격을 책정한답니다.
그래서 학자수는 보증서가 없으므로 모두 유상수리 대상이랍니다.
기존에 무상수리를 받았었는데 담당자가 임의로 무상수리를 해준거라 하면서
수리비를 내라네요 ㅜㅜㅜㅜ
원래 유상수리가 맞지만 특별한거 없으면 무상으로도 좀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 조구사별로 보증서 발급에 대해서 점점 줄여가는거 같네요.
정상 절차대로 처리하면 유상 수리가 맞습니다.
보증서 없는 제품은 무상수리 ㅎㅎㅎ
소비자들도 생각을 좀 바까야 합니다.
조구사도 욕 그만 쳐먹고 정신좀 차려야 하구요 ㅠ.ㅠ
중국낚시대 보다 5만원 정도 비싼건 100% 인정 합니다.
60대에 100만원 그냥 넘어가니 ㅠ.ㅠ 슬픕니다.
천류가 욕을 먹는 겁니다
어떤 때는 무상 어떤 때는 유상
누구에게는 무상
누구에게는 유상
AS가 일관성 있으면 여러 말 할 필요도 없는데 말이죠
A/S는 상황에 따라서 달라 천차 만별이라 봅니다.
저는 클라우드운 바톤대 해먹었는데 공짜로 A/S 받았습니다.
지인은 은성에서 예비 절번까지 받았습니다.
물론 천류에서도 바톤데 무상 A/S받은적있습니다. 한반도 케브라 ㅋㅋ
A/S가 일관성이 있을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는 무상 누구는 유상
유상이냐
보다
일관성 있는 공정한 AS를 해 주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조구사와 소비자 누가 거짓말을 할까요?
낚시대 기포 편심등은 다 무료로 해주었구요
일단 고기걸다 부러진거 보내면 확인하고
전부 무료 as받았어요
보증서 써본적은 아직까지 없는듯 합니다
유상이라고 직접 찾아가니 무상이던데요?
사람 겉모습 보고 차량 확인 하고
해주는가요?
객주님. 확인 부탁 드립니다
누구에게 무엇을 어떻게 확인 하란 말입니까?,
왜그런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라고 했습니다.
저는 AS좋았는데 보증서 없는 제품 이였는데
말이죠
제가 언제 유상으로 하라고 말 했습니까?
제조사가 공표한 AS 정책에 따라 일관성 있는 AS를 하라는 겁니다
타일러 주시는것도..
평소 객주씨 태도를 대부분 싫어하지만 이번에는 맞는 말인거 같긴합니다... 일관성 있게 공정한 as정책을 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과거에는 보증서 한장당 한절번 무상 요즘은 세절번까지 무상 처리 해 주죠
강원은 요즘도 보증서 한장당 한절번 무상 입니다
천류가 좋고 강원이 나쁘다는게 아니고 일관성 있는 AS를 함으로서 서로 신뢰를 쌓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설화수골드 사용하고있습니다
보증서 없는것은 문제 발생시
사용 유무 따지고 스트레스받지요
아쉬운 소리 해야하고요
보증서 있으니 달라면 그냥 처리해버리면 되니까요
보증서 있는 제품만 사용 합니다
든든하죠!
속편하게요
뿌러지면 보증서 처리하자면
하고 아님 그냥 무상 as받고요
고객 과실이면 유상...
유상 처리건 보증서 있으면 보증서로 처리 받으시면 되고 보증서 없으시면 내 돈주고 고치는게 맞습니다.
객주님 말씀대로 일관성 있는 AS 정책이면 이러한 불만이나 볼멘 소리가 줄어들수 있지만
담당자도 사람인지라 같은 상황에서 다르게 처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모조구사 손잡이대를 제 부주위로 파손하였습니다.있는 그대로 통화하고 제 부주위라고 인실직고 했습니다.유상 수리 통보 받았고 낚시대 전체 절번 AS 보내면서 메모 용지도 넣었습니다.
물론 약간의 저자세 모드로 내용을 쓰기는 했습니다.
결론은 택선불에 무상으로 교환 받았습니다.
이번건은 엿장수 맘대로가 아닌 원칙적인 AS 응대로 보여집니다.다만 하자건이 고객 과실에 의한것일때로 한정하였을 경우입니다.
기포,물참,편심은 무상 수리건으로 알고 있습니다.
천류에 통화하고 뿌러진 낚시대 그대로 보냈더니 새거로 교체해서 택배비도 무상으로
보내 왔던데요
그리고 클라우드운 3.2칸 챔질하면서 바톤대가 뿌러졌는데 강원에 통화하고
보냈더니 새거로 교체해서 무상으로 보내왔구요
아마 회사측에서도 뿌러진 사항에 따라 판단해서 처리해 주는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