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낚시를 16년동안 하면서 a/s를 받아본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ㅡㅡ;;
물론 낚시대 부러트리적... 있지요.. 하지만 그때마다 거의 내스스로 낚시점가서 짜맞추기를 하거나..
같은제품(수릿대)을 제값 주고 샀었습니다..
뭐 낚시대 산지 좀 지나다보면 a/s때문에 구차하게 변명을 늘어놓게 되는데 그게 싫었었나봅니다..
해서 드리고자하는 말씀은..
a/s가 잘되는 조구업체를 찾는것보다 a/s없이 오래토록 쓸수있게 만드는 조구업체를 찾는게 현명하다고 생각되기에..
질의와 좀 어긋난 답변을 했습니다..
우째 맘은 다잡고 게신지? ^^
as하면야 강원이죠 ㅎㅎ
건강하세요 늘~
물론 낚시대 부러트리적... 있지요.. 하지만 그때마다 거의 내스스로 낚시점가서 짜맞추기를 하거나..
같은제품(수릿대)을 제값 주고 샀었습니다..
뭐 낚시대 산지 좀 지나다보면 a/s때문에 구차하게 변명을 늘어놓게 되는데 그게 싫었었나봅니다..
해서 드리고자하는 말씀은..
a/s가 잘되는 조구업체를 찾는것보다 a/s없이 오래토록 쓸수있게 만드는 조구업체를 찾는게 현명하다고 생각되기에..
질의와 좀 어긋난 답변을 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안출하세요~!!
최근 들어 천류의 입지도가 거의 땅어 떨어진듯 하다란 느낌을 많이
받네요?? 천류 관계자가 글까지 올렸지만,오히려 약이 되질 못하고
독이 되어 날아오는 화살을 보니... 아마도 이것이 소비자의 입장이자
생각이란 생각이 드네요?? 이 글을 천류 산업 관계자가 한번쯤 읽어
봐야.. 무엇이 잘된 것인지 무엇이 잘못된 것이지 쉽게 알수 있을 텐데..
제품 참하고 가격참하고 요즈음 0.2칸 단위로 곧 출시한다고 합니다.
무분별한 덤핑없고 낚시대 튼튼하고 제품품질 좋습니다.
단지 홍보를 너무 안하다는것이 배짱인지 자신감 인지는 몰라도....!!
강원산업 5번 A/S 받아봤는데
군소리없이 새것으로 교체해주고
보낼때 선물로 택배 4000원 드려서 보냈더니
받을때 택배 무료로 해서 보내주더군요
편심때문에 보낸적있는데 1,2,3번 새것으로 교체하고
사용하든것 같이 넣어서 보내주더군요
새것으로 교체 했다는 믿음을 보여주기 위해 그렇게 하는가 봅니다
기포 .편심.제원상 길이 문제
a/s가 문제가 아니라 제품에 품질을 높이는게 우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직까지 신수향 a/s 받은 적이 없습니다
참고로 신수향 만 4년간 사용했습니다.. 횟수는 3월부터 11까지 월 3회정도 출조합니다
a/s 잘해주는 업체 보다는 a/s 받을 일이 없는 낚시대가 훨씬 좋지요
a/s시원시원 잘해주다고에속여 골빙들은분들 많습니다
우선 a/s처리많은 조구회사는 품질에대하여서는 치명적인 문제가있다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현제 낚시대에문제는 기포화 편심이 제일 문제로봅니다.
낚시대 외관상 생명인 도장에문제하나 해결하지못하는 회사를 과연 우리는 어떻게 보아야할까요.
a/s를 생각하시기 전에 자기에게 맞고 품질이 인정된 낚시대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스트레스 받지않습니다... 항상 즐거운낚시를요.....
품질이 좋고 as많이 안나노는 제품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강원은 이점을 너무 부각 시키는회사같아서리....
as문제가 일어나지 않아야지 기포,편심으로 as받는다는건 말이안된다 생각합니다.
실수로 인한 부러짐까지 얼마의 기간동안 무상으로 교환해준다는 거든
행**낚*처럼 몇년쓰다 기스가 많이나면 무상올도색을 해준다든지 이런것이as라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포,편심으로 as를 잘해준다 표현하시는건 옳지않은듯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기본도 안된 낚시대인듯....
시간낭비, 돈(운임) 낭비인것 같군요.
제품의 질은 말이 많지만..
as만큼은 쵝~~~오^^
잔고장별로없는 물건을 찾는것이
현명하네요... 부러지면 a/s 잘해준다고 하지만...
최대어 잡는데...부러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