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용 제품을 구매했는데 특정 절번이 불량이라 수릿대를 요구했더니.. 알았다하고는 10일넘게 받지를 못하고있습니다. 혹시 견무작 레볼루션 수릿대를 구하는게 어려운가 해서 여쭙니다.
여기서 수릿대 구하시면 됩니다
10일이 넘게 소식이 없다면 판매한곳은 상당히 문제있다고 봅니다.
어느 글에선가 보니 견무작 사장님이 고객이 사는 지방까지 직접가서 문제 해결해 주시기도 했다는데
본사A/S가 문제 없다면 판매처에서 무성의 하다고 볼 수 밖에 없네요.
다 만족했습니다!
절번 불량인걸 알고 지난주 월요일에 말씀드렸으나
전화할때마다 견무작 영업직원이 안온다며
지금까지 미뤄졌습니다. 내일은 올지모르겠네요.
내일도 안와서 찌모아사장님과 통화하게된다면
더이상 답이 없을거같습니다. 무슨넘의 수릿대가 이리 빡센지..
역시나 감감무소식이라 답답합니다.
전a/s는 견무작사장님께 직접 전화드렸습니다
있었고 원판매자가 그분이기에 연락한겁니다. 늦으면 늦는다말을해야하는데
구매자만 계속연락하는꼴입니다. 생각해보니 너무 순진하게 참은거아닌가싶네요.
저도대부분사장님께다이렉트로전화때립니다
as확실하지요^^
그런데 문제는 판매자이신 찌모아사장님..
2주간 보내준다는 말과 영업사원이 안와서 못보냈다는 말..
견무작사장님께 말했더니 요청한게 전혀없다하네요.
아까 아침통화에서도 꼭 보내준다는 찌모아사장님,
이젠 믿음이 전혀안갑니다.
덕분에 수릿대 택배비용만 쓰고 스트레스만 받았네요.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극수, 견무작 총판쯤 되는걸로 아는데요
그렇다면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하게 문제해결을 해줘야 하는데
이 상황만 봐도 믿음이 가지를 않네요. 업체의 고객서비스 마인드가
한참 부족한것 같습니다.
근데 영업사원관련얘기나 수릿대에 대한 얘기를 들은게 없다고하니..
굉장히 실망스럽네요. 낚시대 40대정도있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가장 빨리 A/S 받으실 수 있고!! 스트레스 받지 않습니다!!
혹여 찌모아에서 붕애시러님 말씀대로 행하였다면 정말 저또한 실망스럽네요!!
아무쪼록 노여움을 푸시고!! 날씨 좋은 주말입니다!!
물가로 나가셔서 즐겁게 낚시하시고 손맛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