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공통

· 포럼 공통게시판으로서 낚싯대 추천, 비교 등의 정보가 제공되는 곳입니다.

낚시대 추천요

1.조력 : 6개월 2.출조하는 곳 : 관리형 유료 낚시터 약 2000평 정도(주종 향어, 잉어, 보통 35-50센티 대구리(80이상도)도 다수 있음) 다른 곳 3-4군데 가봤는데 제가 가는 곳이 젤 맘에 들어 4개월전부터 한곳만 감. 3.수심 : 2-2.5미터 4.출조횟수 및 조과: 주 1-2회, 술 좋아하는 제가 술약속을 거부하고 주1-2회 낚시는 감. 출조시 마다 10마리 정도 조과는 봄. (마눌 주말마다 낚시 간다고 해서 큰놈 매일 공부시키는 조건으로 주1회 출조회원권 획득) 5.낚시의 매력 : 주로 밤낚시를 하는데 조용하게 케미를 바라보고 있으면 맘이 너무 편함 제가 가는 낚시터는 산으로 둘려싸여 자연과 내가 하나되는 느낌이 듬(물아일체) 큰 놈을 걸었을때 고기가 째고 가는 소리(일명 피아노소리),아직 대가 우는 소리는 듣지 못함 놈과 힘싸움을 할때 대가 휠만큼 휘었는데 더 치고 나가 대가 곧 부러질것 같은 짜릿한 순간 5.사용해본 낚시대 : 첫째 원다 콤비(2.8칸) : 낚시방에서 사장님 주시는데로 사서 낚시해봄. 고기 잡고 뛸듯이 기뻣음 초보라 제압을 잘 할줄 몰라 옆사람에게 피해를 줌. 손 맛은 좋은데 넘 낭창거림 두번째 용성 A-1(3.3칸) : 나름 손맛도 좋았음. 넘 무겁다는 느낌이 듬. 세번째 용성향어(3.2칸) : 좀 튼튼한 대를 해보고 싶어서 구입. 넘 뻣뻣함. 손맛이 못함. 네번째 은성파워와인드향어(1.0에서 2.0 총 5대) :짧은대가 손맛이 좋을 것 같아서 구입. 생각보다 별로였음. 다섯번째 선우청심(2.4칸) : 옆에 낚시하시는 분이 추천하여 단종된 제품이라 어렵게 어렵게 구함 나름 손맛 좋고 휨새도 좋음. 너무 오래 사용하다 보니 다시 싫증이 나는듯. 결론 위 상황과 맞는 향어나 잉어 낚시대를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적당히 손맛도 있고 제압도 어느정도 되는 그런 낚시대 말입니다. 지금 생각하고 있는 대는 동와무한이나 수보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수님들의 의견을 좀 구합니다.

문안하게 자수정드림이나 큐 은성 신수향 체블 등 추천드려요
자수정 드림이나 큐는 너무 빳빳한 경질대가 아닌가요?
은성 그랜드수향 추천합니다....향어대라면 단종되서 구하기 힘들지만 원다 다이아보론향어 추천합니다...
저도 은성 그랜드 수향 추천합니다.
그리고 NT수향도 괜찮을듯 ,NT동생 수상도 가격대비 좋아요
다이아조선경조 30이하로 써보세요
장절인게 조금 거시기하네요...
GT수향 추천합니다.
관리터에서 사용하기는 딱입니다.
저도 현제 사용중입니다.근데 이것도
장절 입니다.
어느정도의 손맛을 보시려면 중경질대를 사용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드림이나 신수향 추천합니다..제어부분에서 떨어지지만 손맛은 좋쵸..ㅎㅎ
드림과 그랜드수향을 지는 생각합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