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아빠님 의견에 절대 공감합니다.
8번대 부러진 경위에 대해 다시 한 번 잘 생각하시고,
조구업체에 강력히 항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말씀드리는데,
우리 꾼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월척>에서 단체 행동을 하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
저두 경작님과 같은 경우입니다.
같은 조구사네요.
전 무아골드 제 실수로 2번대 부러진적 있습니다. 구입한지 출조 2번만에 판매점에 연락하니 유상이라고 하데요.
본사 공장에 전화하니 무상으로 해준다고 보내달라구 하데요.
사후관리 확실하게 해주던데요. 판매점은 무상으로 안해줄겁니다 대부분~~
본사로 연락하세요~!
해주지만 다른대들은 사용중 파손은 소비자 과실로 아무래도 ~~~ 뭐라 들일말씀이 없네여
성의 없는 답변 죄송합니다....^^
그리고 ..초릿대나 2번.3번대도 아니고...8번 대라면... 사실상 소비자(사용자)가 실수(?)로 파손시킬 가능성은 거의 0 %에 가깝다
고 보는게 제 입장입니다.
일부로 ..펴 놓은 상태에서 발로 밟지 않는 이상..어찌 8번대가 부러질수 있다는 건지...
본사에선, 무슨 이유로 무상 a/s 가 불가능 하다고 하는지..정확한 이유를 설명하라 하시고..
또 사용자의 실수로 인한 파손이라는걸 증명 할수 있는지..정확하게 따져야 한다고 봅니다.
요즘 ...사용자의 실수 라며, 파손시 사용자의 탓으로만 돌리려는 조구 업체가 유난히도 많은것 같습니다.
따지고 보면, 수리비가 큰 목돈이 드는것이 아닌지라... 싸우기 싫어, 그냥 ...자비로 수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때문에 오히려..이를 악용하려는 악덕 업체들이 늘어나는지도 모르겠네요.
정확히 사용자의 부주의로 파손 됐다는 근거를 제시 하지 못한다면,
소비자 고발 센터에 고발도 하고.. 이곳 월척 처럼, 큰 낚시관련 포털 싸이트에 글을 올려,
앞장 서서 불매 운동도 해야 한다고 봅니다.
누구 덕에 먹고 사는지를 망각하는 일부 조구 업체들...반성하고 각성해야 된다고 봅니다.
수리대를 팔아먹을려고하는것인지는 모르겠으나 대부분의 낚시점은 유상이라말합니다.하지만 낚시업체에 전화를해 물었더니 부러진대를 보내라고하더군요 무상으로해준다고요^^ 그래서 택배로보냈더니 바루 보내주었습니다.무적대 5번대가부러져 급한대로 낚시점갔더니 유상이라길래 일단 급해서 46000원인가를내고 수리했죠 그리고 무적측에전화했더니 무상수리해준다기에 부러진거보내서 지금은 여유대로 5번대가지고있습니다....
귀찮다 마시고 담당 선에서 안되면 인터넷에 공식적으로 올리다고 으름짱을 .....ㅋㅋ
암튼 살짝 을르고 달래서 바꿔 달라 하세요
좋은결과 있으시길 빕니다~~
8번대 부러진 경위에 대해 다시 한 번 잘 생각하시고,
조구업체에 강력히 항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말씀드리는데,
우리 꾼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월척>에서 단체 행동을 하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
그러나 그렇게 해 주는 업체는 잘 모르겠네요.
확실한건 1년안에 무조건 한번은 A/S됩니다.
잘 알아보세요.
같은 조구사네요.
전 무아골드 제 실수로 2번대 부러진적 있습니다. 구입한지 출조 2번만에 판매점에 연락하니 유상이라고 하데요.
본사 공장에 전화하니 무상으로 해준다고 보내달라구 하데요.
사후관리 확실하게 해주던데요. 판매점은 무상으로 안해줄겁니다 대부분~~
본사로 연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