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엘디 사장님께 전화가 왔습니다
사장님이하 부장님 팀장님 전화 받았습니다
직원들 서비스 교육과 재발방지 약속하셨구요
앞으로 친절한 모습으로 다가오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래저래 사과한마디면 해결될 일이었건만 너무도 지리하게 끈것같습니다 정말 불매운동까지 하려했던 저로서는 조금 아쉽기도...^^♥아뭏든 오늘 저희는 소비자의 힘을보았고 앞으로도 부당한대우 받지않을 힘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앞으로 월회원님들 억울한일 생기시면 해결할수있는 또하나의 방법단합 이란것도 알게되었네요 너무 무르게 끝난거 아니야하고 아쉬워하시는분들 계실탠데요 너무아쉬워하지 마세요 그래도 우리가 이겼잖아요 승자로서의 아량 여유라고 생각하자구요 함께사는 사회잖아요 제 모자른글에 호응해 주시고 응원 동참해주신 월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 착한 간당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엘디 사장님의 사과문 기다려 지내요
간당이 올림
[정보/팁] 엘디 사과문 올리신답니다
간당 / / Hit : 4153 본문+댓글추천 : 0
어제 엘디 낚시 들러서 조그만 축광오링 두봉 사왔는데 사장님 전화 받으시느라고
정신 없더니 이 문제 때문이였군요...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 하시던데~~~ 좋은 하루 되십시요 간당님.
함께 좋은 관계,(점주,조구사,고객)를 만들기 위한 하나의 사건 이였다고 생각하세요.ㅎ
간당님 사건을 접하셨던 많은 낚시점과 회사들이 보고 한번더 고객에 대한 생각을 다시한번 되새겼으면 좋겠습니다.
내맘대로 해도 나갈건 나간다는 식의 장사는 앞으로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거래안해여
쭉 안해써여 전화통화 한번하고여
전화점 천철하게 받아주삼
그리고 이 문제는 앞으로도 다른 업체에서도 본 받을것이라 생각이 되는군요
누가 이기고 누가 지느냐 가 아닌 고객에 대한 업체의 생각이 바뀌는게 젤루 중요하다고 생각 됩니다
간당님 고생 하셨내요 ,,저 같았어도 화병 났을겁니다 ㅎㅎ
다윤아빠님때두 그랬구여 .네~~그래두 아직은 살만한 세상 아닙니까 너그러이 큰 웃음으로 용서 하시자구여!
반성하구 낳아지길바란거지 누구하나 죽자 살자 하는건 아니지 않씁니까 .
앞으론 이런일이 안생겼음 좋겠네요 점주님두 많이 각성하셨을태고요 좋은 결과 있어 다행입니다 당연한결과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