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 문재는 상마게에 있었습니다
두개가 상이하게 다른 상마게
보시면 아시겠지만 분명히 다르지요
동와에 확인결과 금태두른쪽이 동와꺼랍니다
그렇다면 허즙시럽게 끼워져있는 저 나무상마게는 어디서 나온걸까요 제글에 댓글다셨던 어떤님께서 말씀하셧듯이 매장에 진열해놓고 이사람 저사람이 빼보고 흔들고 상마게는 잊어버린 진열상품을 소비자 동의도없이 고객에게 발송했다고봐도 무방하지 않을까요 대부분의 쇼핑몰들은 진열상품의경우 이벤트성으로 할인판매를 하지요 고객은 그걸 알고도 싸니까 구매하구요 헌데 뭡니까 제값다주고 진열상품같은 물건이라 참 어의가 없네요 그러면서도 동와에게만 책임을전가하고 거기다 불친절에 사후서비스는 나몰라라 고객응대는 자신이 위인지 고객이 위인지 구분도못해 도무지 엘디 이거 어쩌죠? 주위에 제글좀 퍼날라주세요 저는 정식으로 사과받고 재발방지 약속하기전까진 계속 이곳 저곳에 글올리고 할겁니다 부디 주변에 엘디서 물건산다는 사람있으시면 말려주세요 어느것하나 고객을 생각지않는 엘디 정말 불매운동 합시다
간당이가 올려요~~~♥
[정보/팁] 엘디의 만행2
간당 / / Hit : 5072 본문+댓글추천 : 0
몇번가보면 스스로느낌!
재활용안되는 쓰레기는 불태워 잿더미로 만들어야죠 저런것들한테 눈가리고 아웅식으로 사과 안받는게 낳고 제발 망해버렷음 좋겟네용
사장님 운영마인드가 그러신건지 직원들이 그러시는건진 알순 없으나..
사장님이 안그러신 분인데 직원들이 그럴리는 없겟지요?
여기서 아무리 지껴봐야 너넨 지껴라 우린 계속 이럴거다 라고 배짱팅기실라나
엘디 불매운동!!
우선 동와쪽에선 서비스가 좋아보이는것 같아서 제품은 그쪽에서 서비스 받으시고 위안 삼으시면 될거 같네요...
하지만 엘디는 사장 나와 ~~ 이래야 하나요? ㅎㅎ
서비스개념이 없나봅니다... 미약하지만 소문내는데 노력하겠습니다...
구형 뒷마개가 웬말이냐
정신차리세요
요즘은 고용보험에서 환급해주는 인터넷교육도 많이 있던데
쭉 읽어보니 엘디는 기본적으로 고객응대의 개념이 없는것 같네요
우리에겐 SNS가 있지 않습니까 ㅋㅋ
SNS의 무서움을 모르나 봅니다
불매운동에 동참하고 주위에 경고 메세지 전달합니다
망할 징조로세
아 괜히 받았나...ㅜ,.ㅜ
섭쓰받고 불매운동 동참하믄 저 나쁜x이겠죠??
그런데 뒷마개 가지가지로 온거는 저도 그랬었는데. 그냥 본사에서 교환받았고요.
음...엘디에서 좀 꼬인거 같기는헌데...동와에서 보낸거라고 하지 않았나요??
저는 낚시대만 엘디에서 웹상에서 구매했었는데. 기타 소품은 원래 사는곳이 있고요.
원래 사는 그곳은 조금만 문제가 있어도 바로 전화해서 좀 틀린게 갈건데 괜찮으시겠어요? 이러는데...
그래서 그곳이 조금 비싸더라도 그냥 구매하게 됩니다.
어쟀든간에 잘못된일이니까 해결할건 해결해야죠...
전화하면 바로 이러십니다...
'네에~고객니임~~~~~'
이 한마디에 가방사고, 파라솔사고, 파라솔커튼사고 했네요...
가격물어보려고 전화했다가...그 한마디에 넘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