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척에 아빠또낚시가입니다.
제가 와이에게 낚시를 가르치려 합니다.. ^^(나주 낚시가기위해서.. )
여자초보 기준 몇칸대가 수월하게 앞치기가 가능할까요??(낚시 한번도 않했어요)
제가 짧은대가 없어서 21칸이나 25칸이면 될뜻 하기도 한데 도저히 모르겠네요.. ㅠㅠ
일단 낚시대는 수파 21칸이나 25칸을 구매해줄려구 합니다. (아직 총알이 없네요.. ㅠㅠ)
선배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와이프 낚시를 가르치려 합니다.
-
- Hit : 284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5
재미붙이면29대로올라가심됩니다.
단무지가볍고 고기잘나오는곳으로 초반엔 다니셔야하며 어느정도 혼자채비정도할수있을때까지 좀귀찮습니다.
하지만 재미붙이고 혼자할수있음 그야말로 특별한날없음 계속다닐수있죠.
아무쪼록 화이팅하세요.
선명한 컬러의 낚싯대 계열로 준비해 주시면 좋아하실듯,,,
2.0 하루하면 다음번엔 2.5칸 앞치기 어느정도 할겁니다. 그리고 작더라도 손맛 찌맛 징하게 볼 수 있는데로
정해서 가세요. 그래야 푹 빠져 듭니다.
채비는 저부력 3호 이하요...
그러다 점점 1박정도 쪼을수 있는 중척급으로 이동 ~ 그러다 안잡히면 시들 시들 해질껍니다
그러면 손맛터나 양어장으로 이동~ 그러다 돈 지출이 많아진다 핑계로 다시 노지 출동~
기왕 메기 낚시 이런데도 가주셔야 됩니다 ~ 그러다 이제 독조를 못하게 될껍니다 ㅋㅋ
나오는곳으로 가시는게 좋을꺼같아요..입문할때 다른거보다 덥다고 징징 화장실없다고징징 요래버리면 다음부터힘들어요..
처음엔 펴한하고 션한곳으로 가는게 포인트인듯,,제생각입니다!
몇번 가봤는데 수파리미트 2.5칸은 힘들어 하구요(수파와 비슷한지 참고하세요)
고죽 2.5칸은 그런데로 던질만 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요한게 이쁘지 않다고 합니다..
대는 중경질은 되어야 잘 던지는거 같고 봉돌은 2.5~3호 정도로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미끼는 글루텐(조금찰지게,딸기 향이좋아서 거부감이 없음)으로 하는게 쉽습니다.. 떡밥,지렁이 힘들어 합니다.
인터넷 조행기에 있는 낚시대 몇개 보여주시고 맘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라고 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고기잘잡히는곳으로 가셔서 알려주셔야
나중에 모셔가기편합니다ㅅ
어쩌다 손바닥보다 큰거나오면 엄청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