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왈 살때나 팔때 흔들어 봤을거고 그때 안부러졌으니까 샀을거고
그럼 멀쩡한 정상적인 제품이라함
고로 그뒤에 부러지면 무조건 소비자과실이라 합니다
0.8모노원줄에 0.6호목줄 붕어3호 바늘에
본사에서 구매하고 두번 사용한(집밖에 2번째 외출한)-출조시 낚시가방 트렁크에도 넣지 않고 항상 뒤좌석에 따로 둡니다
낚시대바트대가 대만 세우고 가만 있는데 소리없이 껍질벗진 바나나 부러지듯 반토막됐고
부러진 손잡이대 본사에 보내고
한시간 동안 전화로 싸운 결과 그쪽에서 내린 결론입니다
죄송 합니다.
7년동안 새제품 구입 한거 as를 한번도 안해 봤습니다. 지금까지 한번도 불량 이거나 부러지지 않았습니다.
전 웬만하면 낚시방에서 사서 수리가 필요 하면 낚시방 사장님게 맡김니다.
단종된 제품의 수릿대가 본사에서 없다 하면 다른거 호환 돼는걸로 맞추어 사용하게끔 해줍니다.
작년 7년간 사용한 아피스 장절수초제거기(마이포인트 구형) 바톤대가 아작나서 바톤대를 본사에 요청 했으나
생산 중단(단종)이 오래 돼서(장절을 안만든다고 하네요) 구할수가 없다 하네요.
바톤데 위대 지름을 알려 달라고 해서 알려줬더니 지름에 맞는 뒷마개를 부품값만 받고 보내준다고 해서 부품값 지불 후 받았습니다.
아피스에서 구입한 30대가 불량이 없어서(편심은 약간) 그런지 아피스 제품을 신뢰 하고 있는 편 입니다.
물런 강원 산업도 신뢰를 하고 있구요(드림대 15대 사용중 수포및 편심 없음).
낚시방에서 구입한건 낚시방 사장님게 의뢰를 하는게 좋습니다.
생산 회사들은 낚시방 사장들에겐 .......... 무슨 관계? 갑과 을? ^^
2위 아*스
아페쓰도 소문은들었는디..
낚시방 제품보다도 훨...
직원왈 살때나 팔때 흔들어 봤을거고 그때 안부러졌으니까 샀을거고
그럼 멀쩡한 정상적인 제품이라함
고로 그뒤에 부러지면 무조건 소비자과실이라 합니다
0.8모노원줄에 0.6호목줄 붕어3호 바늘에
본사에서 구매하고 두번 사용한(집밖에 2번째 외출한)-출조시 낚시가방 트렁크에도 넣지 않고 항상 뒤좌석에 따로 둡니다
낚시대바트대가 대만 세우고 가만 있는데 소리없이 껍질벗진 바나나 부러지듯 반토막됐고
부러진 손잡이대 본사에 보내고
한시간 동안 전화로 싸운 결과 그쪽에서 내린 결론입니다
살때 흔들어 봐서 안부러진건 정상적인 제품이랍니다 ㅎㅎㅎ
제품만제발제대로만들었음합니다
낚수하다부러지면이해나하지요..
도장불량에
고기걸면낚숫대막돌아가고..
여자분 전화도 상냥하고....
근데 남자분은 별루였는데 as는 잘해줬습니다...2번이나..
7년동안 새제품 구입 한거 as를 한번도 안해 봤습니다. 지금까지 한번도 불량 이거나 부러지지 않았습니다.
전 웬만하면 낚시방에서 사서 수리가 필요 하면 낚시방 사장님게 맡김니다.
단종된 제품의 수릿대가 본사에서 없다 하면 다른거 호환 돼는걸로 맞추어 사용하게끔 해줍니다.
작년 7년간 사용한 아피스 장절수초제거기(마이포인트 구형) 바톤대가 아작나서 바톤대를 본사에 요청 했으나
생산 중단(단종)이 오래 돼서(장절을 안만든다고 하네요) 구할수가 없다 하네요.
바톤데 위대 지름을 알려 달라고 해서 알려줬더니 지름에 맞는 뒷마개를 부품값만 받고 보내준다고 해서 부품값 지불 후 받았습니다.
아피스에서 구입한 30대가 불량이 없어서(편심은 약간) 그런지 아피스 제품을 신뢰 하고 있는 편 입니다.
물런 강원 산업도 신뢰를 하고 있구요(드림대 15대 사용중 수포및 편심 없음).
낚시방에서 구입한건 낚시방 사장님게 의뢰를 하는게 좋습니다.
생산 회사들은 낚시방 사장들에겐 .......... 무슨 관계? 갑과 을? ^^
원드 랜드는 보증서 없이 무상a/s 받아본 적 있네요.. 나름 만족~!!
상담부터 불친절하죠 부품값도 졸라비싸서 돈으로 쳐발라도 열받어요.
홈페이지도 구리고 전화응대는 전투수준임!!!
바낚스 낚시대 즉시처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