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토네이도레드 25 낚시대를 구매하였습니다 ... 인터넷으로
물건을 받아서 보니 당황스러웠습니다 낚시대가 중고 였습니다 ...
낚시대 전체가 중고가 아니라 칸칸이 몇칸이 사용흔적이있는 낚시대였습니다
그리고 보증서도 없고 ... 초기 제품 플라스틱 제질 케이스는 32대였구여 이건이해했는데 찝찝해서
자세히 제가 보니 확실하게 중고 제품이여서 제가 문의를해서 다시 교환 받기로했습니다
실수를 인정하여서 ........ 참고 서진낚시 고객게시판에 글도 지웠습니다 .
근데 오늘 물건을 받았습니다 .... 수향 케이스?????? 없다고하니 이해했습니다
근데 보증서는 수향 꺼주고 물건을 받아보니 또 중간 칸대 중고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초릿대를 알맞은 칸에 넣기
귀찮아서 2번대에 같이 맞물려 넣어서 낚시대 빼대가 끼였네요 진짜 새재품이 이런겁니까 ...???????
아 진짜 너무 어이없습니다
이건 뭐하자는건지 서 진 낚 시 정말 진짜 절대 인터넷구매 하지마세요 !!
정말 환불도 하기전에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서 진 낚 시 진 짜 구 매 하 지 마 세 요 정확히 하기위해서 상호 서진홀딩스 대표전화 1588-6167
중고랑 새재품이랑 끼워서 팔고 비양심적인
사람들 입니다 !!!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2-07-23 13:31:28 전통바닥낚시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정말 너무 분하고 화가나서 올립니다 월척여러분 꼭보세요 !!
대구잡조사 / / Hit : 15811 본문+댓글추천 : 0
이상없었는데..
안타깝네요 ..
아무쪼록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너무 화납니다 가까우면 진자 찾아가겠는데 휴
아주 혼내주셔야 합니다
완전 도둑놈 심보내요
이글보는 판매자는 완전을 양심에 가책을 바을겨 ...이 나 쁜 사 람 아~
절대로이용불가매장한군데리스트에올립니다
간당올림~~~♥
이야기하니 할인만해주는 척 현금으로도 싸지않아 이용안합니다....
방문전 문의도 했는데말이죠...경기남부 어디(지점을 말해도 돼면 말하고싶오요)
여러사람들이 펴보고 만져보았기땜에 완전중고죠
도둑넘들
새것은 새것으로 중고는 중고로 팔아야지 미국산 쇠고기 기름(마블링) 많이 껴서 한우와 구분 어려우니 한우라 속여파는 것과
매 한가지.
칠이 까진 절번도 있었지만 아무말없이 그냥 사용했는데
이번이일을 보니 남의일 같지 않아서 화가 나네요.
사과를 못받아 내시면 법,정,의,도,웹,등을 총동원하여 투쟁하실것을 요청드리며 응원과 힘을 보태겠습니다.
또한 여기에 글로리것도 잘하셨습니다만,
소비자 고발센터에도 고발하세요.
그래야 정도를 가는 기업들이 잘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도 이제는 선진국대열에 있습니다 그러면 가업도 사람도 모두 선진국이되어야 합니다.
잘되는 기업들 보세요 요즘 새 제품팔고 하자가 생기면 바로 새것과 교환도 해주는 기업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낚시대 팔면서 중고를 새것으로 파는행위는 뭔가 잘못된것 같습니다.
잘 해결 되었으면 합니다.
에혀 이런 쓰레기 같은 인간들 생명력질기네요
어떻게 박멸안되나 독한걸로 보내버렷음하는데
서진 불매운동 해야죠
그냥 두면 사과만 할뿐..시정 조치가 필요합니다..소비자고발원에 고발하세요
돈주고 새제품 샀는데 짜집기라니..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환불을 떠니서 도가 지나치친데 무슨생각으로 장사를 하는지 궁금타???
돈주고 새제품 샀는데 짜집기라니..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환불을 떠니서 도가 지나치친데 무슨생각으로 장사를 하는지 궁금타???
정정합니다.
떠나서...........지나친데
돈좀많이 버셨나????
잡조사님의 글을 보고 어떻게 된일인지
서진 낚시 관계자분께 전화를 드렸습니다..
대구 잡조사님께서 인터넷으로 토네이도
레드 2.5칸 구입하셨다합니다.
그런데 금요일 저녁 8시경 대구 잡조사님
께서 서진에 전화하셔서 이사님과 통화..
이사님 왈 지금은 인터넷 관련 부서 직원들
이 모두 퇴근했으니 경위를 정확히 알아서
내일 아침에 전화 드리기로 하고 전화를
끊었다 합니다..
아침에 출근해 보니 게시판에 대구잡조사
님의 글이 올라와 있어 인터넷 택배관련 여
직원분이 직접 통화후 교환해 드리기로 하
셨다합니다..
그리고 대구잡조사님께서 게시판에 글을
삭제 하셨다 합니다..
서진에서 토네이도 레드2.5칸을 일일히
검수후 낚시광택제로 깨끗히 닦아 찌 한개
와 같이 수향 플라스틱 케이스에 포장해 택
배발송..여기서 문제가 발생한거더군요..플
라스틱 케이스..
서진의 잘못은 플라스틱 케이스를 토네이
도 레드가 아니 수향 케이스에 넣어 보낸거
더군요..
대구잡조사님의 심기가 불편하실거라고
저역시 생각합니다..하지만 누구던지 실수
는 하지요..토네이도는 보증서 자체가 없다
합니다..그리고 제가 볼땐 보증서 없어도
고객들께 AS잘해 드립니다..
단지 플라스틱 케이스가 다르다는 이유로
이런식으로 글을 올린다는거는 잘못된거
라 생각합니다..무심코 던지는 돌에 개구리
는 맞아죽는다는 말처럼 대구잡조사님의
글하나에 벌써 몇명의 회원분들이 동조를
하고 계십니까? 제 생각에는 너무 성급하
게 글을 올리신거 같네요..
이도 레드 2.5칸.. 플라
스틱 케이스가 수향케이스.
수향 포장케이스만 문제가 아니라..
낚시대의 중간 절번이 중고로 짜집기 돼 있다는 얘기신데..
대구님 말이 맞다면..
서진 실망스러운 일이군요..
(oem 회사가 바꼈나요. 아니면 단가를 낮추기 위해서 공정상태를 바꾸었는지 ?????)
돌이요? 벽돌정도도 약하다생각합니다 전
측근 입니까? 아니면 그쪽 관계자 입니까 ...???
글못읽습니까? ???? 케이스 하나때문에 제가 ??? 보증서 없어서 ???
좀 알고 이런글 올리세요 그리고 너무도 상세히 글올리신거 같은데 ㅋㅋ 웃깁니다
님이 당해보면 되겠네요 그죠 새재품 가격이랑 여기 월척회원님들 중고장터 가격이랑 얼마나 차이나는지 압니까
중고사지 왜 새재품 삽니까 그리고 한대 지만 내가 그한대 꼭필요해서 그날 주문한건데 화가안납니까
서진쪽에서도 상담 여직원이 나름 죄송하다하고 정리할려고합니다 근데 2번이나 반복되면 제가 과하다생각합니까
당신은 100프로 그쪽 관계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당신이나 성급하게 행동하지마이소
사진상으로는 은테 두른게 확실히 반사색이 틀리긴 하군요.
중고아니면.
오래된 재고를 짜집기 한것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고객이 모르면 어영부영 넘어가고 안그러면 후속처리 해주고 (그나마 제대로 해주었으면 다행...)
이젠 시대도 바뀌었는데 판매자 마인드도 바뀌었으면하네요..
그리고 꿈의오짜님글은 너무 성급하게 올리신 것 같습니다.....
당한사람 입장에서 다시한번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댓글 다셨으믄 하는 바람입니다....
월척 조사님, 안녕하셨습니까?
올해 102년만의 극심한 가뭄은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하였습니다. 저수지 물이 모두 메마를 정도로 장기간 지속된 가뭄은 농업에 종사하시는 분들께 큰 고난이 되었고, 주변 상권도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아무쪼록 원복 되어 모두가 다시 즐겁게 웃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조사님들께 오랜만에 인사드리는데, 불미스러운 일로 마주하게 되어 대단히 송구스럽습니다.
며칠 전에 한 고객님께서 저희 서진낚시에서 토네이도 2.5칸 낚싯대를 구매하셨습니다.
첫 발송한 제품에 문제가 있어 사과드리고, 꼼꼼하게 살핀 후 찌 선물과 함께 다시 새 상품으로 배송 해드렸습니다.
새 상품 재발송 후 고객님과도 좋은 인사를 나누면서 잘 마무리 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현재 저희가 마치 부도덕한 장사꾼으로 몰리고 있는 듯하여 이렇게 직접 해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배송을 한 다음날 서진낚시 사이트 고객게시판에는 차마 입으로 담기 어려운 욕설이 가득했습니다. 담당 여직원이 속상해하며 눈물을 흘릴 정도로 엄청난 욕설 그 자체였습니다.
심한 욕설과 저희 서진낚시를 사기꾼, 도둑놈으로 매도하는 그 고객님을 보니 가게주인 이전에 한 사람의 낚시인으로서 안타까운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첫 배송한 제품에 대해서는 분명 해명을 하였으며, 두 번째 정상적으로 소정의 상품과 함께 발송하였습니다. 이후 고객님께서도 욕설이 난무한 글을 자진 삭제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 고객님께서는 두 번째 받으신 제품도 중고라고 하시며, 다른 사이트 게시판에 저희 이미지를 실추하는 글을 올리며, 여러 사람을 선동하고 계십니다.
여러분,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보십시오.
두 번씩이나 잘못된 제품을 발송하는 실수를 저지른다는 게 말이 되겠는지요.
담당 여직원이 심한 욕설에 상처를 받았음에도 자기소임을 다하려고 토요일 출근하여, 상품 꼼꼼히 체크한 후 상품을 보냈는데, 그 상품이 잘못 될 가능성이 얼마나 되겠습니까?
설사 1/1000000 의 확률로 오배송이 되었다손 치더라도 ‘교환이나 배상은 절대 없다’ 라고 한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감정적으로 저희를 몰아세우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습니다.
저희 직원이 고객님과 감정적인 다툼을 벌였던가요? 고객님께 욕이라도 했던가요?
아니면 무언가 실수하는 사람은 무조건 죄인이 되어야 하는 건가요?
어찌하여 저희를 사기꾼, 죄인 취급을 하시는지요.
저희 사이트에 한 직원이 달아놓은 답글(해명)을 한 번 살펴봐주세요. 그 글을 보시고도 여기 월척 사이트에 글을 올리신 건지 모르겠군요.
마음만 먹으면 누구 하나 마녀사냥식으로 쉽게 죽일 수 있는 게 요즘 세상입니다.
조사님들께서도 한쪽 말만 듣고 저희를 무조건적으로 비난하지 마시고, 전후사정을 이해하신 후에 말씀해주시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난 십 수년 간 낚시인들을 위해 좀 더 저렴하면서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자 땀흘려 온 저와 서진낚시입니다.
그 흘려온 땀이 헛되게 생각되지 않도록 상처 주는 말 자제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조사님들 찾아뵙는 서진낚시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에 보니 사진 하나 올려놓고, 서진낚시에서 글 삭제했다고 하시는데...헐~
님께서 남기신 글 서진낚시 사이트에서도 봤습죠. 그 엄청난 욕설...
나중에 궁금해서 담당직원한테 물어봤는데, 글 님께서 자삭하셨다면서요.
자삭한 게 맞는데, 강제로 삭제당했다고 하는 거라면....님 정신감정 좀 받아봐야겠군요.
아는 병원 있는데 소개해주리까?
제 눈엔 꼬투리 하나 잡아서 뽕 뽑으려는 진상으로밖에 안 보입니다.
초기실수...빠른대응후 다시발송...마무리되는듯하더니 제품
받고 다시 문제발생...글올리신분도 홈피에글은 못보았지만
그부분은 성급하게실수...서진의 두번째 중고로 보이는절번
문제발생... 결론은 서진에서 빠른대응과 해명에도불구하고
2차문제가 발생... 2번이란 문제가 발생된것조차 잘못됨...
정확히 중고절번사진은 못보았으나 구매자입징에선 시간적
손해와 나름스트레스...서진에선 이미지실추..이렇게
요약이되네요...일단 구매자입장에서보면...저또한 낚싯대
택배발송되면 다음날 택배회사로바로찾으러 갈만큼 장비에
애착이갑니다...그런데 두번의택배시간...이거 성격급한사람
들한테는 뚜껑열리는일이죠...저또한이부분은 성질날만함...
서진측...해명과 제품교환...죄송한마음에 사은품동봉...
검토후 배송...그러나 구매자 또 이미지실추...
2번째 제품에서...두분중한분은 의도적으로밖에 안보입니다
직접만나셔서 해결보시는게 가장빠른대처가 아닐까 생각되
네요...사과할부분사과하고 인정할부분 인정하고..날더운데
열내지들마시고 빠른대처로 이미지복구하심이좋을듯합니다
그러고...요기뿐이아니라 다른글에도보면 초딩수준의
덧글들이 마니보이는데...국내최대 싸이트에서 그런글
볼때마다 안타깝고 씁쓸하네요...
두분 힘내시고 잘해결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언제쯤 바로 될런지 답답하기 이를데 없네요.
서진은 처음 물건을 잘못보낸 첫번째 실수는(의도적인 것이 아니었길 바랍니다)크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모양 입니다.
차후 교환해준 물건만 문제없으면 괜찮다는 식으로 알고 계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말이 안되는 소립니다. 처음부터 정상제품을 철저하게 검수하여 보내셔야 했습니다.
다음이 문제가 아니라 처음 부터 정신 차리고 제대로 된 물건을 보내셔야 했습니다. 대충했다는 증거죠.
해명글에서 똑같은 실수를 두번이나 하겠느냐고 하셨죠? 바로 얼마전에도 모 회사에서 고객항의에 보낸 두번째 물건까지
하자가 있어서 난리가 났던것을 알고 계시나요? 그런일들이 자주 일어 납니다. 착한 고객들이 그냥 넘어가주실 뿐이죠.
그동안 서진낚시를 사랑하고 지금도 아껴 주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사랑하고 아끼는 만큼 배신감이 클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실수를 할 수는 있지만 그것을 당연히 여기면 안 됩니다. 고객에겐 너무 죄송스러운 일이고 충분히 사죄해야할
일입니다.
이곳에 억울하다고 글을 올리시는 것보다 중요한것은 앞으로 모든 고객으로 부터 칭찬을 들을 수 있는 서진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걸 분명하게 보여 주는 것이 중요함을 아시기 바랍니다. 비난만 두려워하지 마시고
변화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모든 조사가 서진에게 마음을 줄 것입니다. 늘 칭찬의 소리만 들려오는 서진이 되기를
바랍니다.
낚시 러브님 실수 하셧습니다.!!!!!
서진대표자님께 한마디 드리겟습니다.
어디까지나 첫발송자체도 서진낚시 실수이고요 두번째 발송자체도 서진낚시 실수입니다.
그리고 직원이 여직원이던 할머니직원이던 할아버지직원이던 대표님께서 직원 아끼시는건 잘알겟는데요
고객님 상대로 실수한직원이고 그직원이 서진낚시 이미지 실추시킨장본인입니다.
사과를 하니 마니 고객님이 심하니 마니를 따지기전에 내부단속부터 하십쇼
이미지 실추요?? 제가 볼땐 서진대표님께서 지금 이미지 실추를 많이 하시고 계십니다..
만약 제가 대표님이었으면
본의 아니게 저희 직원이 실수를 한것 같습니다 대표자로써 대신 사과의 말씀드리고 추후 이런일없도록 하는 아무개낚시가
되겟습니다. 라고 표하고..
재빨리 그고객과 일마무리를 하겟습니다...
대구잡조사님은 글만 쓰면 약간은 보는 사람 거북하게 만드는 솜씨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솜씨 축하드립니다.ㅋㅋ
참고로 저는 서진과 전혀 관련없는 사람이지만 서진에 쓴 글이나,아니지 서진에 쓴 더러운 욕이나
여기에 쓴 글이나 뭔가 냄새가 나는 글인 듯 싶네요ㅋㅋㅋ
이것도 축하드립니다.ㅋㅋ
저기요, 잡조사님의 글을 읽어보면 서진에서 실수를 했을 수도 있겠다 싶습디다.
그런데 좀 사건이 아이러니하네요 ㅋㅋ 사건을 하나하나 보자면..
1.케이스는 없어서 수향꺼로 보내주셨다니까 이해하셨다 했습니다ㅋㅋ 플라스틱 케이스로 낚시하는 것도 아니고 ㅋㅋ
2.그리고 보증서는 원래 없다고하고 없어도 a/s는 확실하다는데 이건 이해가 안되시는지요?ㅋㅋ
3.그리고 사진으로 보면 뭐가 중고고 나발인지 하나도 모르겠구만ㅋㅋ(확실히 사람들이 보고 이해할 수 있게 올려주던지)ㅋㅋㅋ
4.또한 댓글을 다 읽어보니까 서진쪽에 알아보신 분들 글 보니까
왁스칠까지 해서 꼼꼼히 소정의 선물이랑 보냈다는데 또 중고라 ㅋㅋ 재미있군요ㅋㅋ 어떤 낚시가게가 그럴까요?ㅋㅋ
한 번 더러운 욕 먹고 울면서 사과까지 하고 다시 보냈는데..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는 수원살아서 서진 가끔 갑니다요.
그런데 토네이도 레드 3.2칸 제외하고 다른 칸수는 대부분 엄청 많이 쌓여있던 거 같던데
설마 그거 주기 아까워서 개욕 먹고 또 중고로 두번이나 줬을까요?ㅋㅋ
진짜 글보고 웃겨서 글 한 번 남겨봅니다.ㅋㅋ
재미있습니다. 잡조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뭐 하나 큰거 바라고 글썼나?ㅋㅋㅋ
오늘 여상담 직원분이랑 좋게 이야기 해서 반송하고 물건받는데로 환불 처리해준다해서
에이 됐다하고 있는데 지금 접속해보니 어이가 또없네요 저도 아닌건 아니라고 해야 안되겠습니까
첫째 여상담 직원분이랑 통화해서 한번도 욕설 한적 없습니다 !! 서진게시판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새재품을 어떻게 중고로 썩어서 파는지 이런 사이트에서 그럴수있는지 양아치들이라고 했습니다 이게 제가 게시글로
한욕이네요 그리고 저 입장에서는 너무 화가난게 담당자든 직원이든 상담직이든 통화를했는데 도대체 퇴근을 7시에 하는지는
몰랐네요 그때 통화할때 남직원분이 그런적없다고 내일 연락드린다고 해서 게시에 글을 올렸고 여상담직원분이랑 좋게
통화가 되서 인정하길래 다시새재품 맞교환 해주신다길래 글도 삭제 부탁한다길래 지웠습니다 그러니 욕을할이유가없었습니다
상담 여직원분이랑 .....두번째도 그럴일 없는데 일단 알았다고 환불 처리해주신다고 해서 욕할이유도 없었고요 알겠습니까
서진 낚시 대표님 내가 보기에는 여직원이 무슨 고생입니까 이런생각이드네요 ...
둘째 측근들 까지 내세워 글을 남기는지 아님 진짜 지나가다 참견하는건지 모르겠는데 이런것또한 올바르지 않네요 낚시 러브 당신 뭐알고 그렇게 말하는건지 도저히 이해할수가없습니다 없는말까지 지워내서...당신같은거는 진짜 개쌍욕하고싶네
셋째 내일 환불처리 되는데로 더이상 건드리지마이소 끝난거니깐 이미지실추 영업 방해 제가 없는말 지어냈고 잘못했다면
고소하이소 그럼 되겠네요 그죠 처리되는데로 더이상 나도 머리아푸니깐
낚시대 한두번 사는것도 아니고 그냥 초릿대 사는김에 할부 행사도 하길래 짫은데 한대더있으면 좋겠다 싶어 구매 한건데
일이 이렇게 됏네요 1차적으로 어이없고 화나서 게시에 글올렸고 월척에 올릴생각도 없었고 .....
2번째 낚시대 또 같은 상황이라 이건 아니다 싶어 월척에 글올린겁니다 여직원 분은 솔직 나름 대처를 해주시고 친절했습니다
그래서 욕 안했습니다 진짜 개쌍욕 할려다 여직원분 대처에 욕이 안나왔습니다 ...
그리고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거는 월척 회원 여러분들이 제말을 믿던 서진대표님 말을 믿던 알아서 판단하실꺼라 생각합니다
이참에 이제는 서진 대표님은 저 때문에 1차적인 실수도 안하도록 직원분 교육단디 시키겠네요 그럼 다시 만들어 가시면 되고
저는 깔끔하게 환불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영업손해를 봤든 이미지 실추를 했든 어쨋든 잘못을 했기에 일어난 일이고
더이상 말할 필요 뭐있겠습니까 1/1000000000000 도 실수 없는 서진 낚시 되시면 됩니다
위에 간단히만 쓰려했는데 사장님도 보고계시군요..
구매하려는 물건이 인터넷에 있어 가깝고하여 통화도하고 싸게도 주신다하여 갔는데 그렇지 않은 이유가궁금합니다..
남들이 들으면 안되는지 오셀로인가 들먹이며(직원하고 하는말이)불쾌한 기분이다시떠올라 한마디 쓰고갑니다...
장사하기가 쉬운가요 해결잘하는 것또한 사장님 장사 수단입니다....
환불처리 해준다고 하니 상한 기분 정리하시고 깨끗하게 털어버리시면 되겠네요.
헌데, 예전에도 한번 다른문제로 거론한적이 있는데요
답글을 다시는 분들의 태도입니다.
위의 어떤 분은 대구잡조사님을 의도적으로 업체로 부터 뭐나 바라고 서진을 비방하려는 목적으로
글을 올린것처럼 매도하는 듯한 댓글을 달았더군요.
본인은 그냥 지나가다가 글을 남겼다지만 믿을 수 없게끔 답글을 다셨네요. 정말 지나가려던 길인지.
어떤 내용이든 개인적으로 다른 조사님을 조롱하고 비웃는듯한 글은 삼가해야 합니다.
본인은 이 사건이 웃기고 잡조사님의 항변이 그렇게 우스운지 모르겠지만 입장을 바꿔놓고 본인이
같은일을 당해도 그렇게 웃을 수 있는지 궁금하기 이를데 없습니다.
그리고 그런 댓글은 서진에도 결코 도움이 안되고 좋지 않은 결과를 만든다는 것을 모르는 모양입니다.
<새낚시대에 왁스칠은 뭐해서 보냅니까? 중고티 안나게 하려구요?> 하고 글을 달면 서진은 펄쩍 뛸겁니다.
억울한 소리라구요. 그렇지요. 내용을 모르면 함부로 말해서는 안되겠지요.
본인에게 <축하할일이 그렇게도 없습니까?> 라고 말하면 기분 나쁘겠지요? 놀린다고 말입니다.
어떤경우에도 자신이 월척회원이라면 다른 회원조사님에게 조롱섞인 비방의 글은 해서는 안되는 행동입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댓글에도 인격이 있고 매너가 있는 겁니다. 월척의 수준을 떨어뜨리지 마십시오.
서진을 아낀다면 차라리 가깝다고 하니 찾아가서 앞으로 손님에게 잘하라고 말하세요.
찾아오는 손님을 왕처럼 생각하라고 말입니다. 누구때문에 오늘의 서진이 있게 된건지 결코 잊지말라고 말입니다.
그게 장사꾼이죵. 월척회원님들이 잘 판단하실줄 압니다.
낚시러브 (112.♡.132.204) => 지나가다 참견 좀 하시겠다는 님
두 분이 공교롭게도 아이피가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 판단은 회원님들의 몫
낚시러브 (112.♡.132.204)
지나가다 참견 좀 하겠습니다.. 글 쓰신 분 아주 가관이시네요.
자유게시판에 보니 사진 하나 올려놓고, 서진낚시에서 글 삭제했다고 하시는데...헐~
님께서 남기신 글 서진낚시 사이트에서도 봤습죠. 그 엄청난 욕설...
나중에 궁금해서 담당직원한테 물어봤는데, 글 님께서 자삭하셨다면서요.
자삭한 게 맞는데, 강제로 삭제당했다고 하는 거라면....님 정신감정 좀 받아봐야겠군요.
아는 병원 있는데 소개해주리까?
제 눈엔 꼬투리 하나 잡아서 뽕 뽑으려는 진상으로밖에 안 보입니다.
==========================================================================================
해명및 사과하신다고 장문의 글을 올리시고 같은 아이피로 이런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는 건 좀...
첨부터 끝까지 글읽고 올립니다..
서X대표님 상태가 별루이신듯 하네요.
사이버상으로 장난질이나 하시고 할일이 별루없어신것 같네요?
글쓰기가 짜증남......*[이양반들아 정신차리라]*
나름 단골이었는데....
장난합니까지금?ㅡㅡ 승질날라카네 정신차리소 이양반아
어디 서진 당신들 뿐이겠소만..
이렇게 야그 해주니 고맙지 않소?
그따구로 1인 2역 하시면
아니 아니 아니되지 않소?
끝!
아가씨도 친절히 잘 응대 해주고 나름 좋아서 구입했는데.
서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지금이라도 그냥 실수한거 1인2역하신거 사과하고 더좋은서진이되었으면 하는데 서진대표님 사과하실 맘이있으신가요?? 사과를한다면 월척회원님들은 이런저런일다보았기땜에 이해해주실거같은데.. 대표님 생각잘하셔요..
진심어린 사과는 커녕 미화에만 급급하니
참으로 과관일세 그려
서*사장 완전 다중인격자라고
고객을 정신병자 취급하다니 그럼
나도 정신병자였구나```쩝
뒷에 또 어떤 말을 할지 궁금하네요
에라이....
위의 내용 및 이중아이피... 살다살다 이런곳은 처음이네요~
소비자를 상당히 우롱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차라리 중고장터에서 비싸게 주고 사는게 좋을듯 합니다.ㅋㅋㅋㅋㅋㅋ
월척지 보기보다 유명한데...
1, 2차 반품 회수 후 환불처리가 완료 되었습니다만, 서진낚시 이미지를 위해 간단하게나마 몇 자 적겠습니다.
처음 배송 후 저희가 님께서 제기한 문제에 대해 죄송하다고 사과를 한 것은 반품시킨 제품을 받아 보기 전으로 낚싯대는 25, 케이스는 32라고 말씀하신 데에 저희가 제품을 잘못 보낸 거라 생각되어 죄송하다 사과를 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님께서 중고라고 표현한 그 제품을 지금 받고 보니 하자가 없는 새 제품이 맞습니다.
낚싯대 25에 25케이스는 맞았지만, 포장 케이스(플라스틱 케이스)가 32로 된 부분에 대해 말하는 과정에서 서로 의사소통이 잘 되지 못 했던 것 같습니다. 즉 속 케이스와 겉포장 케이스를 말하는 과정에서 저희는 25칸에 대한 속 케이스가 32칸으로 발송된 것으로 이해를 했던 겁니다.
두 번째 제품도 지금 뜯어보니 정상적인 새 제품이 맞습니다.
님께서 올린 사진에서 속대에 비해 손잡이가 더 밝게 보이는 것은 사진 찍을 당시 어느 정도 빛의 영향도 있었을 것으로 추정되며,
좀 더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검정색 외에 밝은 색상의 낚싯대 제조 시엔 손잡이(바트)는 칠을 두 번 하여 제조하고, 속대는 한 번만 칠하기 때문에 속대에 비해 손잡이가 더 밝게 보이는 것으로 정상 제품이 맞습니다.
다시 말해 속대와 손잡이 빛깔 차이가 난다고 해서 중고라고 말씀하시는 것은 잘 모르시게에 하시는 말씀입니다.
또한 낚싯대를 펼쳐보는 과정에서 대구잡조사 님의 실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낚싯대를 뺄 때는 1번부터 잘 빼셔야 하고 (호사끼부터), 접을 때는 손잡이 윗부분부터 접으셔야 하는 게 옳은 방법이 아니겠습니까?
님께서는 손잡이부터 접지 않으시고, 호사끼부터 들어간 상태에서 낚싯대를 접다보니 3번에 1, 2번이 들어가지 않은 상태로 함께 끼어서 (강제로 집어 넣다보니) 정리되지 못 한 채, 낀 상태로 보내신 거 같습니다.
그 꼈다는 부분이 중고와 새 제품과 무슨 연관이 있습니까. 새 제품이든 중고든 상관없이 잘못 접으면 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찌했든 반품, 환불처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앞으로 낚시와는 좋은 인연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폭염주의가 내려진 요즘, 더위 먹지 않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개그콘서트 보는기분인데...헐
아쉽고 안타깝네요, 서진.
차라리 침묵을 하시던지~~
두번째 보내실때 왁스로 닦아 보내셨다구요? 누가 믿을까요?
중고품 표날까? 닦으신 거겠죠~~
지금까지 조구업체 대표님들의 답변중~~ 왕입니다요!!!
*서진낚시입니다 세분말고 더 나오실분 안계신가요?
더우신데 바쁘시긋음미다 ..
낚시러브님은 지나가다 참견한다 하셧는데..
컴퓨터앞을 지나가시다가 그러셧나 봄미다 그려..
도대체 어디가 서진입니까???
포에버,낚시러브,서진낚시???
맨하단 서진이 진짜배기라면... 저런글은 당사자한테나 하세요~~~
사진촬영의 문제, 소비자의 절번과실 ㅋㅋㅋㅋㅋ
대구잠(?)조사님 위에글보시고 승질내지 마셔요~~~
갈때까지 간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기분 잡치고 갑니다.
2.장사꾼은 법정공방 이외에는 모든것이 본인의 잘못이며 고객이 왕입니다.
3.서진낚시는 가격이 싼것이 맞습니다.
4.나도 칠까지고 낚시집 바껴서 온적 있습니다.(그냥 쓰고 있습니다.)
5.서진낚시 개인적으로 좋아했습니다.
6.그래서 실망입니다.
7.개인적으로 제품의 품질보다 훨씬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나의 자존심이자 장사꾼의 친절서비스입니다.
8.제품이 아무리 개판이여도 친절 앞에는 무너지는 것이 고객입니다.
9.평화를 원합니다.
월척 회원들을 우습게 보는 거 아니냐는 식으로 말씀하시는데, 내용 확인도 안 된 상태에서 이중아이피다 작업이다 운운하시니 어이가 없을 따름입니다.
서진의 구조는 서진낚시 운영팀(LG회선)과 다른 온라인 사업부(KT회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글을 쓸 때는 제 자리에서 쓰는 거고 저희 회장님께서 해명글을 올리셨을 땐
온라인 사업부 자리에서 글을 올리셨던 겁니다.
여기 매장에 자주 오시는 분들은 저희 회사 구조를 알고 계실 겁니다.
이런 사정을 모르시면서 왜 아이피가지고 작업이다 웃기다 하시는지 모르겠군요.
정 확인하고 싶으시면 매장을 방문해 주세요.
온라인상에서 전후사정도 모른 채 마녀사냥식으로 몰아가는 게 어제 오늘 일이
아닌 건 알고 있었지만, 직접 당해보니 씁쓸하네요.
그리고 회장님 해명 글 밑에 댓글 다신 낚시러브님은 저희 단골이십니다.
지나가다 글 보시고 온라인사업부 들어가서 한마디 남기신 거 같네요.
그걸 또 무슨 측근 운운이신지. 단골 = 측근 ...흠...
서로 직접 마주하지 않는 온라인이라고 함부로 말씀하시는 건 삼가 주세요.
특히 정황도 모르면서 무심코 내뱉지는 말아주세요.
지나가다 참견 좀 하겠습니다.. 글 쓰신 분 아주 가관이시네요.
자유게시판에 보니 사진 하나 올려놓고, 서진낚시에서 글 삭제했다고 하시는데...헐~
님께서 남기신 글 서진낚시 사이트에서도 봤습죠. 그 엄청난 욕설...
나중에 궁금해서 담당직원한테 물어봤는데, 글 님께서 자삭하셨다면서요.
자삭한 게 맞는데, 강제로 삭제당했다고 하는 거라면....님 정신감정 좀 받아봐야겠군요.
아는 병원 있는데 소개해주리까?
제 눈엔 꼬투리 하나 잡아서 뽕 뽑으려는 진상으로밖에 안 보입니다.
------------------------------------------------------------------------------
서진낚시 아이피와 동일하다니
이게 제 정신인가요?
고객을 똥으로 아는것인지
어떻게 저런짓을 할수가 있는지
구질구질한 변명만 늘어놓고 끝까지 잘했다고
배가 불러서 기생충이 생긴 낚시가게구만
쯧쯧
고객이 저런글을 올리나요? 병원에서 엊그제 퇴원하셨나?
날 더분데 더위드셨습니까.
물구려졌습니다~이상한 소리 하지 마세용~
포에버낚시 = 서진낚시 회장님입니다.
낚시러브 = 단골입니다. (이분 때문에 더 욕먹게 생겼네요.)
저는 서진낚시 제 자리에서, 회장님과 그 단골은 온라인사업부에서 작성을 했으니
저와는 다르지만 두 분은 아이피가 같게 나오죠. 위에 제 설명이 너무 어려웠나요?
두 곳이란 말입니다.
확인하실 분들은 좀 오세요. 확인도 안 하셨으면서 작업이다, 피씨방에서 글썼다고
하시지 마시고...
"처음 배송을 한 다음날 서진낚시 사이트 고객게시판에는 차마 입으로 담기 어려운 욕설이 가득했습니다. 담당 여직원이 속상해하며 눈물을 흘릴 정도로 엄청난 욕설 그 자체였습니다.
심한 욕설과 저희 서진낚시를 사기꾼, 도둑놈으로 매도하는 그 고객님을 보니 가게주인 이전에 한 사람의 낚시인으로서 안타까운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
대구잡조사님=사실무근
진실게임 하셔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만일 욕설이 허위라면 회장님 어뜩하실라구요~~~
믿어주세요~~ㅋㅋ
매장으로 오세요!~~~더워요. 모시러 오세요!!!!!
서진낚시 관계자분들 재미있으시네요...
개.콘에서 나가시겠어요....
아이디어좀 돌라고....
그럼 제가 본 욕들은 무엇인가요?
이 부분에 대한 진실 게임 이전에 하나만 더 말씀드릴게요.
자유 게시판 http://www.wolchuck.co.kr/bbs/bbs/board.php? bo_table=freebd&wr_id=422762
글 보시면 이미지 올려놓고 서진낚시에 의해 글이 삭제되었다고
하는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 저희와 통화 후 대구잡조사님께서 자진 삭제하셨습니다.
회장님 해명 글 바로 밑에 대구잡조사님께서 달아 놓으신 댓글에 본인 스스로가
자진삭제 했다고 하고 계시구요.
그런데, 사진(공지사항 내용)까지 올려놓고 삭제 당했다고 선동을 하고 계시죠?
이건 저희를 제대로 몰아가려는 의도가 다분한 거라 사료됩니다.
이런 점에서 과연 욕설한 것이 사실무근이라는 대구잡조사님 말이 신빙성이 있을까요?
욕설 + 자진 삭제한 글을 삭제 당했다고 주장.
이 두 가지를 잘 봐주세요.
제품 클레임에 관한 사건은 위에서 해명한 걸 참고해주세요.
정말 중고인지 새 제품인지 확인하고 싶으시면 매장 오셔서 직접 확인하세요.
그리고 1, 2번대가 3번에 끼어서 온 것도 한 번 봐주시구요.
여러분 그 욕설 못 보셨잖아요. 그 글 본 제 심정 모르시잖아요.
상품 문제로 붉어졌기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구잡조사님 편에 서겠죠.
기업과 고객과의 문제라면 대다수가 그리할 테니까요.
그러다 보니 저희 쪽 얘기에 귀를 귀울여 주긴 어려울 테죠. 잘 압니다.
자, 정리할게요.
제품에 대한 진실여부는 원하시는 분들이 확인하시면 됩니다.
한 쪽 말만 듣지 마시구요...
그리고 욕설 진실여부 말씀하셨는데,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게시글 자삭한 걸
서진낚시 임의삭제로 몰아간 것과 연관시켜 보세요.
서진낚시 몰아세울 의도라면 당연히 욕 안 했다고 하겠죠?
이미 대구잡조사님께서 거짓말을 하셨습니다.
전 지금 정황을 모르시는 분들께 일일이 해명을 하고 있는 겁니다.
왜냐...억울하니까요. 개씨XX, XXㄴ 욕설을 들었으니까요.
욕 먹었다 해도 물론 넘어갈 순 있었겠지요.
하지만 정당한 제품 발송에 대한 욕설이었기에 저도 사람인지라
그냥 넘어가지가 않더군요.
대구잡조사님, 그때 했던 욕이 기억나지 않으신지요.
그저 본인께서 기억하기 편하신 대로 '양아치들'이라고 했고 하실 건가요?
저 그다지 강하지 않은 여직원입니다. XXX년 이런 거 기분 좋은 말 아닙니다.
피해없이 잘~마무리되었으면 합니다..
몇일뒤면 다들 휴가기간인데..
잡조사님 편드는게 아니구 낚시꾼이 참새라면 낚시방은 방앗간입니다^^
새가 모이쪼다가 맛없으면 날라가는겁니다
허나 방앗간은 그 새 날라가면 많은걸 잃게됩니다
생각잘하시구 사과문 하나 쓰세여
날더운데 반박글만 올리다보면 보는사람들 여간 짜장나는게 아니랍니다
그래도 서진낚시라하면 월척회원들 알만한 사람들 다 아는곳인데 너무 가볍게 행동하시지말아주십시요
낚시인으루서 부탁드리는겁니다
그런데 그런거 감수 못하면 밥 벌어 먹기 힘들어요 좀 참고 사과 글 올리 시는게 좋겠네요.오늘만 장사 할꺼 아니자나요
고객만족을 배우시려거던
하루만 문닫고 "은성사"가셔서 밴치마킹좀 하세요들 ^&^
월척 조사님, 안녕하셨습니까?
월척 조사님들에게 이번 불미스러운 일에 대하여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이번 일로 여러 조사님들 기분 상하게 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인터넷 세대가 아닌 저로서 1차 해명글을 쓰기 위해서 하루 종일 고민하고 몇 시간에 걸쳐 힘들게
작성하여 게재한 후 그걸로 모든 것이 해결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생각과는 달리 쉬이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서진낚시를 옹호하는 댓글들을 마치 한 사람이 여러 아이디로 작성하였다고 몰아가시는 게
너무나 섭섭하여 마지막으로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이득을 본다고 양심을 팔고, 고객을 속여 가며 낚싯대를 판매하겠습니까?
지금까지 저와 서진낚시를 봐 오신 여러분들께 그 양심에 대한 판단을 맡기겠습니다.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한 판매자와 많은 제조사가 얼마나 많은 손해를 봐야만 했는지,
옆에서 지켜보며 안타까워했던 사람 중에 저도 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그와 똑같은 일이 저한테도 일어났군요.
낚시 커뮤니티 1위 사이트인 월척이 낚시인들과 정보를 나누고 낚시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 나누는
재미난 토론의 장이 되어야 하는데, 이렇게 다툼을 하고 있는 것이 매우 가슴 아픕니다.
이 글을 게재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서진낚시 직원들 및 이번 일을 알고 계신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더 이상 댓글을 달지 말아달라고 당부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 교육을 철저히 할 것이며,
보다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진낚시 대표로서 다시 한 번 월척 조사님들께 사과 드립니다.
저도 서비스업에 근무하는데요,고객만족 시키기가 참어렵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서로 양쪽다 불만인것이 있겠지만,분쟁이 생기면 고객이기는
회사 없다고 봅니다.또 크게봐서 고객이겨서 뭐가 남겠습니까?먼저 억울한 부분이
있더라도 고객분이 욕을 했네 안했네 부분은, 1차적인 상품불만때문에 옥신각신하다 생긴일이기 때문에
서진쪽에서 크게 따지실것은 아니라고 봅니다.그리고 재품이 중고이던 아니던 ,재품이 이상하면 고객이
이이재기를 하시면 힘이드시드라도 이해를 시켜야합니다.아님 애매한 제품을 판매를 하지 말아야죠.
낚시러브님이 올리신 댓글은 서진쪽에서 책임이라고 봅니다.낚시러브님이 서진관계자분이던 단골고객이던
서진낚시 온라인사업부내에서 작성을 했서면 고객관리 잘못한 서진책임아닌가요?서진관계자분 다소 억울한
부분이 있더라도 잘화해하셔서 좋게 해결바랍니다.참,저는 대구잡조사님이나 서진쪽에 연관이 있는사람은
아닙니다.두서없이 주절주절해서 여러회원님께 죄송합니다.대구잡조사님도 서진쪽분들 조금만이라도
이해해주시고 잘화해했슴 좋겠습니다.
서진낚시는 사원외 일반인이 온라인 사업부의 컴퓨터를 만져도돼는군요..
참..
허술하단 생각이드네요..
할말 다하고 장사를 어떻게할려고....
대구잡조사님 전체게시물에 글올리신거 조회 하니 서*낚시에서 꼭 지나가다가 라는 글로 올리시는 분이 있습니다
아이피 동일 한것도 있고 이건 무조건 파고 들어가야 할꺼갔습니다
최저가 에도 드림대 현금가 얼마입니까 라는 글에 글을 올리신분 밑에 댓글 다신분 서진이 제일 싸던데요 ~하신분들 아이피가 모두 동일합니다 저의 생각으로는 장난을 치지 안았나 하는생각이 드네요
날씨보다 서진이 더 뜨겁네용...ㅎ
결과를 지켜 봐야 겠습니다
잘못이 없어도...
죄송합니다' 하면 끝나는걸 가지고...이렇게 진실게임까지 몰고가다니,,,,,
안타깝군요,,,,
우릴 너무 쉽게 보셨군요....
서진은 매장에 고객용 컴퓨터가 따로있나요?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아니면 사무실 내 컴퓨터를 단골고객이 사용하고 관계자는 옆에서 지켜봤단 예긴데~~~
그 당시의 모습이 상상됩니다
잘못된 상상이길 바랍니다
전갠적으로 친절했고 빠른배송등 만족 했는데
이런일이 생겨 안타깝습니다
부디 좋은결과로 남길 바라겠습니다
써비스업...
소비자와 싸워이겨도 잘해야본전인듯...
물건은 괜찮은것 같은데 절번 위쪽 띠가 일어나서 A/S 받으려다 걍 분양해 버린
기억이 나네요..뽑기를 잘 해야 되는건가요..?
원만히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더운 날씨 너무 열내지 마십시요..^^
앞으로 더 발전하고 노력하는 서진이 되실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월척 회원이면 나름 민물낚시에서는 공인분들이라 생각합니다.
말 그대로 모든 사람들이 보고 낚시계에 영향을 미칠수 있는 분들이라는 거죠.
한마디 한마디를 조심조심하게 생각하고 뱉어 내시기 바랍니다.
낚시를 하는 목적은 즐거움입니다.
괴로움이 되지 않기 위해 다들 노력을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저 또한 노력 할 것이구요.
판매자건 소비자건 좀더 높은 의식수준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다들 더 큰 즐거움과 행복을 위해 노력 합시다.
조금만 고객에 입장에서 생각해 주시지..
원만히 해결하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제가 처음 서진낚시를 거래하게 된 게 아마 최초로 자수정드림 40% 세일할 때인 것 같습니다. 물론 그 때는 대말고 여러 가지 구매해서 그런지 모르지만 참 친절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후 거래는 하지 않았지만 몇 달 전 록시 추가 구입코자 직원과 상담했는데, 타 사이트에 비해 세일폭이 너무나 적드라고요 그래서 어디 어디는 30~35%로 해주는데 여기는 그렇게 해줄 수 없냐고 물으니까 답변은 어이없게도 .... 그러면 그곳에서 사세요라고 하면서 끊어 버리드라고요
물론 저는 안사면 그만입니다. 또한 직원은 이런 전화는 많이 받을꺼라 생각되며
그래서 그렇게 말했는지 모르지만 이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만약에 직원이라면 이렇게 말하겠습니다.
저희 서진에서는 이제품은 안타깝지만 현찰가 ~%로 밖에 해줄 수 없네요
참 재송하게 여기며 다음에 저희 회사에서 고객님이 만족하실만한 금액에 세일행사를 하면 다시 한번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라고 말하고 고객이 전화를 끊으면 그 때 끊겠습니다.
말이라는게 어다르고 아다르르며 말 한 마디에 천냥 빛을 값는다 했는데 직원의 이런 모습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이런 모습이 변화되면 좀더 발전한 서진이 되지 않을까해서 허접한 조사가 한 말씀 올렸습니다.
저도 결과가 궁금해지는군요
잘햇든 억울하든지간에 여기서 맟대응하시는것보면 갈길이 너무멀어보입니다
하긴 매장 방문해도.. 소 닭 쳐다보듯 하는 직원들 땜에 별로라는 생각은 들엇어요..
물어바야 대답만 저~쪽에 가면 있어요..
그러고 난 후 부턴 안 갔지 싶은데.......
아~ 한 번 갔네요..
몽크로스 토시 2개 사러..
GT수선 40 88,000 이라던데...여긴 아직 112,000 원 인가..?
업체가 성장할수록 고객분들 도움인걸,,,,
요즘은, 자기가 잘난줄 착각하는 업체가 많으니......
댓글보면...
서진낚시 평이 아주안좋네요..
불친절...더욱더 멀리지네요...
훼미리붕어 버럭낚시 서진낚시입니다. 닉네임 바꾸면서
서진 드림대 저렴하다는거 광고 하던 님이군요
더욱 웃긴건 "훼미리붕어"로 자수정 최저가 물어보고 박통 대전사모님등 다른 저렴한곳
월님들이 얘기하니깐 닉네임 "버럭낚시"로 바꿔서 서진이 최고 저렴하다 댓글 다시네...ㅎㅎㅎㅎ
서진낚시 꼭 이렇게 장사 하고 싶습니까?
알바글 처럼 월척 회원들을 낚시하는게 씁쓸하네요
동일 아이피를 그쪽에서 사용하시고 왜 동일 아이피를 걸고 넘어지느냐
우린 회선 따로쓴다....ㅎㅎㅎㅎ 닉네임 옆에 아이피 보세요 월님들이 왜그렇게 얘기하나
닉네임 옆에 숫자들이 머라고 생각하는지....
그리고 서진은 단골이면 온라인 사업부에 막들어가서 컴퓨터 막써도 되는건가요?
요즘 고객정보때문에 KT도 난리인데 서진의 보안은 남에집 얘기인거 같습니다.
거짓은 자신에게 돌아오는 부메랑 이라고 했습니다.
최저가 알아보러 다니고 깍아달다로 전화 하니깐 조사님들이 우수워 보이나본데
그우수운 조사님들이 당신들 최고의 고객입니다.
아님 도매만 하시던지.....
무더운날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즐기자구요 ,,월횐님들 화이팅 ㅎㅎ
아직 사용은 안해밧지만 출조후에 잡탕에 잉어에게 실험해볼생각입니다. 힘껏 당겨 볼려고요 2대칸때가 잘뿌러진다는대
어떨지 후기 올리겠습니다 ㅎㅎ 아참 제가 모노2,5줄 얘기 했던게 예전 서진에서 자수정드림 2개 산거 사은품으로 왔던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