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프리미엄 낚시대 도장이 이상하게 보이는 부분은 카본입니다
고탄성 저중량 중층대에 적용되는 제작방법입니다
낚시대 무게감소와 앞솔림이되지않게 하고 동시에 휨세를 균일하게 하기위함이고
마디쪽물리는 부분을 보면 일자모양으로 된곳이 보이는데
이느 랜딩시 마디부분이 꺽이지 않게 하고 허리힘이 좋은 중층대제작 기법이
적용된것으로 보입니다
일본로드 특성이 그렇죠.
제작후~ 매끈하게 샌딩을 안합니다.
샌딩하면 매끄럽고 무게도 줄어들지만, 감도나 강도가 그만큼 줄어듭니다.
그리고 낚시줄도 잘달라붙죠.
일본 고가의 루어대들은 샌딩안하고 그대로 도장하는 제품이 더 많습니다 ㅎㅎ
그래서 카본 감긴게 그대로 표시가 나는거죠.
고탄성 저중량 중층대에 적용되는 제작방법입니다
낚시대 무게감소와 앞솔림이되지않게 하고 동시에 휨세를 균일하게 하기위함이고
마디쪽물리는 부분을 보면 일자모양으로 된곳이 보이는데
이느 랜딩시 마디부분이 꺽이지 않게 하고 허리힘이 좋은 중층대제작 기법이
적용된것으로 보입니다
시마노 섬광X가 대표적인 케이스인데 100만원이상갑니다
제작후~ 매끈하게 샌딩을 안합니다.
샌딩하면 매끄럽고 무게도 줄어들지만, 감도나 강도가 그만큼 줄어듭니다.
그리고 낚시줄도 잘달라붙죠.
일본 고가의 루어대들은 샌딩안하고 그대로 도장하는 제품이 더 많습니다 ㅎㅎ
그래서 카본 감긴게 그대로 표시가 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