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몇개월 전에 호봉 47인치 파라솔이 오래 사용하여서 물이 새고 파라솔살대 고정부분이 깨져서 호봉실업에서 A/S를 받았습니다.
파라솔은 실비로 교체를 하였는데 살대 고정부분은 무상으로 A/S를 해 주더군요.
큰 돈이 드는거는 아니지만 참 고마웠습니다.
잘 쓰다가 최근에 파라솔의 이슬을 털려고 파라솔 살대를 잡고 돌리다가 다시 고정부분이 부러졌습니다.
(아마도 이전에도 이러다가 부러뜨린거 같습니다. 그때는 왜 이게 부러졌는지 몰랐습니다)
그래서 하는 수 없이 다시 A/S를 보냈습니다.
전 얼마 있다가 전화가 오려니 했었습니다. A/S비용 문제로......
그런데 며칠 지나니 그냥 파라솔만 왔습니다.
이번에도 무상으로 A/S해 준 겁니다.
명백히 소비자의 과실 같은데도 두 번이나 무상 A/S를 받았습니다.
이 지면을 빌려서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조금은 세상사는 기쁨을 맛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호봉실업의 감사할 A/S
-
- Hit : 351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8
저도 호봉파라솔 쓰고있는데
가슴뿌듯한 소식이네요~^^
A/S부분과 전체적인 부분 꼼꼼히 살펴서 보내주시는더군요
강풍에 몇번이나 뒤집어졌어도 원상복구 잘되고요.
아무튼 파라솔은 호봉이 최고인듯~
저도 이 자릴 빌어 감사드립니다...
너무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