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원

· 해원 http://www.haewonrod.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사용후기

/ / Hit : 9748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늘 눈팅만 하다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왕프리미엄에 대하여 조사님들의 조언을 구하려고 글 올립니다. 구입하지는 7개월정도 되었고 3.2칸대 6번대를 2번이나 부러트렸고 2.6칸 2번 3.4칸대 3번을 부르트렸습니다. 수초에 걸려 툭툭2번정도 치니까 쩡하는 소리와 함께 6번대가 나가버리고 2번대는 받침대에 올려놓고 줄잡아 미끼 끼우려 하는데 떵하는 소리와 나거버리네요.해윈에 전화해서 문의하니 낚시대는 이상이 없다고 하고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현상이라 합니다. 제왕 사용하기 얼마나 신경쓰이는지 초에 걸리면 뒤로 물러나면서 뽑아내는데 낚시 넘 힘드네요. 낚시대는 이상이 없는건지 저의 잘못인지 알려주세요~~

해원 무상as안해주기로 유명한 조구사입니다. 그냥 무조건 소비자과실.ㅎ 바낙스와 쌍벽을 이루죠ㅋ
그냥 부러지면 유상이러니하고 쓰세요ㅜㅜ
파손 횟수가 좀 많군요~
해원 전화해서... 사정상 이러했습니다... 라고 문의하면...

조심해서 잘쓰지시지요... ...하면서 수릿대 가격 불러줍니다..

결함이 아닐까요?? 하면 보내라고 합니다.. 봐서 판단한답니다..

택배비는 선불로 부탁한답니다.... ( 너님 과실입니다 하면 택배비도 날립니다 )

또한, 수릿대는 본사보다 낚시사이트 뒤져서 사는 것이 30% 정도 저렴합니다...

오죽하면 멀쩡한 낚시대 빼서 수릿대로 파는게 더 남겠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프리제왕 정리하고... vip제왕도 정리 했습니다..

낚시대의 품질을 폄하하는 것이 아닙니다..

해원의 기업 마인드가 거지같다는 겁니다...
감사합니다~해원 절대로 권장 않겠습니다.
제가 예전에 사용하던 낚시대 수년간 사용을 해도 잘 부러지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사용을 하고 있구요.
앞으로 해원은 지금처럼 무관심 무응대로 소비자 과실로 몰아간다면 판매에 애로사항 많을겁니다.
관심 기울려주신 조사님 감사합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