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올만에 혜원 포럼 들렸더니 언제부터 이렇게된건지..
예전에는 이런애기가 별로 안들렸던거같은데 AS 안좋다는글이 한페이지을 메울기세네요 ....
저도 혜원 풍골쓰는 한사람입니다.. 좀씁씁하네요... 허나.. AS을 떠나서 풍골 하나만 본다면 참 돈가부치에 70%이상은 된다고
생각하는데 AS 에서 다까먹네요 -0-;; 혜원 관계자님.. 혜원제품 도장이나 기포나 이런거 예전보다는 좋와진거같아요
근데 AS 는 좀 더안좋와진거같은데 100% 다해달라고는 말못하지만 우리입장에서는 정말 전화한통먼저주고 소비자가 생각하기에
기분이 많이나쁠거같은 그런 정책은 좀바꾸심이 어떨까요.. 다른조구사와 비교하면 좀그렇지만 풍골에 반에반가격도 안되는낚시대들도
AS 정말잘해주고 만족들 하신답니다.. 낚시하시는분들 50%이상은 용돈쪼깃쪼깃모으고 눈치보면서 큰돈주고 하나씩 장비 사고 바꾸고 할거같아요
저또한 그렇구요 큰돈들여서 샀는데 어이없이 부서지거나 해서 AS 보냈는데 AS가 엉망이다 그러면 기분 무지안좋습니다
혜원관계자 분들도 실제 혜원 제품쓰는분들중에 50%이상이 AS 불만있다그러면 신경좀써주셔야되요..정말로...
조금만 신경써주세요~ 그럼 조만간 34대 AS보냅니다 ㅠㅠ 잘좀 고쳐주세욥 -0-
올만에 혜원 포럼왔더니..엉망이군요 -0-;;
-
- Hit : 6868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8
풍골은성에서나왔다면혜원가격보다더비싸게받았을겁니다
혜원에서도모니터링하고있을거니좋아지리라봄니다
지난이야기는하지 않겟읍니다만
모니터링하면 뭘합니까
실제행동으로 보여줘야지요
귀를 꽉막고있느 것같은데 옛명성을 되찿을려면 마음에문을 활짝열고
잘못되것이 있다면 전화해서 상세하게 설명도 해주고 as도 품질보증서없이2~3년은 무상으로해준다든지~~~~~
풍골을2셋트 가지고있는 일인입니다
저도 테스트대로 풍골 44대 구입후 넘 맘에 들어 전부 갈아타려 하다가 as 문제 땜에 고민중입니다....
해원관리자분들은 as 정책 부분에대해 다시한번 생각들 해보심이 .......
풀골 나온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as때 보증서만 찾는다는건 아니라 봅니다....
대 자체만 본다면 가격대비 충분히 좋은 대임은 분명합니다.. 은성에 나왓으면 3,2칸 30만 후반은 후려쳤을 것 같네요..
1. 신품 낚시대 구입햇는데.. 품질 보증서가 없습니다.. 다시 보내주더군요..
2. 낚시대 길이보다 낚시대집 길이가 짧아서 낚시대가 안들어갑니다.. 대박...
3. 랜딩후 가까에 와서 고기가 털면 대도는 것 많이 느낍니다,, (약간의 편심은 저는 관대해서 이해합니다. 고탄성 대들은 쉽지 않는 것 충부히 이해합니다. 편심 걱정에 낚시대 못쓸 것 같음 옛날 반카본 글라스대 쓰면됩니다.. 1만원짜리도 편심 느끼지도 못합니다( 물론 편심이 없는 것은 아니겠습니다.))
4. 뒷마게 이탈이 심각함... 뒷마게 이탈하는 낚시대 낚시 평생에 첨보는듯합니다... 6대중 2대가 벌써 이탈했습니다..
5. 디자인이 별로입니다... 저같은 경우 디자인은 낚시대 선택시 고려사항이 아니라 상관없지만...피싱메이트 대물쾌감 낚시대랑 거짐 똑같이 생겻다 보심됩니다...오히려 대물쾌감은 펄이라도 들어가 반짝이기라도 하지만...
주변 지인들에게 해원낚시대 적극추천하는데
난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