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차세대 받침틀에 클램프레버는 높낮이 기어에 간섭이 있어서 안된다고만 생각했는데 해머맨님께서 올리신 신형차세대에 클램프레버 글을 보고 해봤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볼트 - 6mm
- 35mm 나중에 녹 안쓰는 걸로 바꾸어야 겟네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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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형 차세대 받침틀에 클램프레버는 높낮이 기어에 간섭이 있어서 안된다고만 생각했는데 해머맨님께서 올리신 신형차세대에 클램프레버 글을 보고 해봤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볼트 - 6mm
- 35mm 나중에 녹 안쓰는 걸로 바꾸어야 겟네요. ㅎ
레일에 구멍을 뚫어야하나요?
뭉치 돌아가는것만 빼면 참 쓰기편한 받침틀인데..
아우를수있게 해주는것이
튜닝의 묘미이죠
클램프레버를 조일때 위에 볼트가 따라서 돌지는 않는지요? (위에 볼트를 육각렌치 끼워서 클램프레버 조이는 반대방향으로 잡아줘야 되는 필요성이 있는지...)
좋은 글 감사합니다~
항상 안출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