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낚시장비

· 자신의 낚시장비를 오픈하고 이를 통해 서로간 장단점을 비교하고 보완해 가면서 자신의 취향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회원 서로간 공유를 통해 불필요한 낭비요인을 최소화하여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낚시장비를 구비해 가는 취지의 게시판입니다
· 낚싯대는 낚싯대포럼, 찌는 월척지식-낚시용품, 동영상은 동영상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비싼 파라솔에는 없고 저렴한 파라솔에는 있는것은?

1~2만원대의 파라솔에는 있지만 5~10만원대의 파라솔에는 없는것이 각도조절기능입니다.
비싼 파라솔에는 없고 저렴한 파라솔에는 있는것은 (사용기강좌 - 나의낚시장비)
2만원대의 국민파라솔 **파라솔인데 각도조절이 기본입니다..^^ 저도 이 파라솔을 사용하다가 방수가 잘 안되고 오래 사용하다보니 녹이 슬어서 황토파라솔로 바꿨는데 새로 구입한 파라솔이 각도조절이 안되어서 낮낚시할때에는 많이 불편하더군요. 기성품으로 판매하는 각도조절기도 있지만 가격도 비싼편이고 또 하나의 짐이 될거같아서 안쓰는 **파라솔의 각도조절부분을 분리하여 새로 구입한 파라솔의 기둥을 자르고 에폭시를 바른다음 조립했습니다.
비싼 파라솔에는 없고 저렴한 파라솔에는 있는것은 (사용기강좌 - 나의낚시장비)
어차피, 해는 서쪽으로 계속 기울고 있는데 파라솔 각도조절을 세밀하게 할 필요가 있을까요?
비싼 파라솔에는 없고 저렴한 파라솔에는 있는것은 (사용기강좌 - 나의낚시장비)
비싼 파라솔에는 없고 저렴한 파라솔에는 있는것은 (사용기강좌 - 나의낚시장비)
파라솔의 무게가 약간 증가되었을뿐이고 수납에 문제가 없으면서 각도조절까지 되니 올여름 더위에 좀 더 편하게 낚시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맏는 말씀이내요!ㅋㅋ
좋아보이내요!
손재주가 부러울 따름!~~
멋있네요...
비싼파라솔엔 각도 기능이 없는건 처음 알았네요...저도 **파라솔 개조 해서 사용하거든요..
아 또하나 배우고갑니다...왜 각도조절 기능을 안만들어
놓았을까요...저가형보다 더 튼튼하고 견고하게 만들어노으면 좋았을텐데말이죠...
저도 늘 그게 불만이었네요ㅋㅋ

45도 각도만 가능해도 햇볕은 완벽히 가릴수 있어 옛날 파라솔을 좋아 합니다.

요즘 좋다는 파라솔은 비오는날만 사용하네요...ㅠㅠ

공감 하구요 잘 만드셨네요^^
워..손재주가 대단하십니다..저가용 파라솔에만 있는 각도 조절..서너달 쓰면...삐걱삐걱 거립니다..비추..
접을때 틈사이로 손가락 살점 끼면.아주...죽어납니다 ㅠㅠ
오랫만에 보니 정겹네요....아이디어 굿 입니다.
왜 이생각을 못했을까요???
그냥 버리고 황토구입했는데.. 따라 해보겠습니다. ^^
그러고보니....비싼게 기능이 더떨어지네요^^
좋은정보 감솨합니다
국민 파라솔도 구형 신형 있습니다.
구형은 파라솔살대끝 연결부위가 쇠로 되어있어 녹이 나고 신형은 강화 플라스틱으로되있어 녹없이
오래써도 무방합니다.
방수또한 좋아져 비도 안새구요~
황토와 국민 파라솔 구형 신형 다써본 일인 으로서..ㅋㅋ
답글답니다
좋은솜씨에 추천~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