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장비의 발달로 낚시인은 편리함과 안락함을 추구 하지요
좌대에 텐트 짐은 늘어만 가지만 ㅠㅠ
좌대 텐트 조합에 파라솔까지 결합하려니 기존 제품으로는 한계가 있어, 새로운 제품을 기웃 거리다 미라클에서 신형이 출시 된다는 말을 듣고 나오기만 기다렸는데 드디어 물품을 받았습니다. 신개념제품 특허출원 하였다고 하네요.
▲ 후딱 꺼내어 펼쳐 봅니다. 무게가 좀 나가는걸로 봐서 튼튼하겠구나 생각이 드는군요,
그냥 펴기만 하면 되도록 조립되어 왔네요
▲ 하대봉 길이 1M 두께1.5T로 기존 0.8T 보다 거의 배로 만들어 졌고 돌림방지 삼각 스덴판 용접으로 돌아가지 않으며, 특히 수중전이나 좌대 사용시 편리할것 같습니다.
▲ 하부 스덴 주조한 땅꽂이 팩을 용접하였고
▲상부도 정밀주조한 연결 쪼인트
▲여의봉도 기성품 사용치 않고 주조하였다 합니다.
쪼임 마찰면을 요철처리하여 결합력을 높힌것 같네요
▲타격봉 상부 또한 멋스러움이 돋보이는군요. 타격봉 길이 110CM 완전 삽입시 10CM의 여유가 있습니다. 두께 2.3T사용으로 타격시 무게감과 무거운파라솔 장착시 휨현상이 없어지겠네요
▲연결 쪼인터 내부 돌기를 주어 튼튼하게 잡아주겠네요
▲타격봉 하부 고강도 우레탄을 사용하여 타격시 소음을 최소화 시킬수 있을것 같습니다. 파라솔 팩 박을때 소음피해 다들 느끼시죠.
▲ 가로바 길이 70CM으로 기존 가로바 보다 10CM 길어졌군요.
제가 사용하는 텐트가 1500*2000인데 이젠 파라솔이 텐트 중앙에 설치될수 있겠네요.
가로바와 파라솔봉 연결 쪼인트도 스덴주조하여 깔끔하게 마감되었군요
일단 박아봅니다.
타격시 가로바는 빼고 연결부를 잡고 타격하니 다칠 염려는 없겠네요. 타격시 손을 끝까지 잡고 있어니 충격이 크군요. 내리 던지듯이 타격하니 손에 충격은 없군요.
저는 연구 개발하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맘에 들어 쭈욱 미라클 제품만 사용해 왔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거금들여 금형만들기 쉽지 않았을텐데 한발 앞서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아직 필드에서 사용은 안해 봤지만 든든할것 같습니다.
사용해보고 단점파악후 실사용기 올려 보겠습니다.
꾼의 계절 봄이 왔네요. 미세먼지도 덩달아 와서, 출조시 건강 유념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토요일을 기다리면서~~~~
쓰시던거 접수 하러 가겠습니다
일빠로 침 발랐음,,,,,,,ㅋ
저도 지름신이 ㅎㅎ
가격대가 어떻게 되나요?
공개하시기 곤란하면 쪽지부탁드릴게요..
조금 참고 있을껄~~~
와이프가 낚시를 안보내줘요 ㅋㅋ
빨리 써보고 싶네요 ㅋㅋ
각도기계에 밴틀리죠 미라클신형 ㅋ
마감이나..퀄리티는..따라올 조구사 없을것 같습니다.
내일올듯한데ㅎㅎ전바로실사용기한번 올려보도록하쥬ㅎㅎ
사발짱님 개봉기보고 저도 오늘 미라클방문해서 좌대 주문하고 왔는데 무지 기다려집니다
개봉기 잘보고 갑니다 항상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구입처 가격 쪽지좀 부탁드립니다
각 회사 별로 제품의 특장점이 있는 것 같더군요.
파라솔 각도기는 저의 경우 첫째 튼튼한 내구성 둘째 기능성과 작동시 편리성 셋째 무게감을 고려하여 선택 합니다.
기회가 되면 S사와 T사의 제품이 언급될때 지극히 개인적인 사용 느낌을 말씀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어 생략하고
미라클 파라솔각도기1.2.3를 현장에서 사용해 본 개인적인 생각은 파라솔각도기3는 이전 1,2에 비해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는 느낌 이었습니다.
타격봉을 장착한 각도기3는 타사 제품과 비교시 타격시 소음과 타격 데미지가 높아져 타겟 수치에 도달하는 시간과 노력을 현저하게 줄였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예전에 비해 시시각각 변화되는 기후에 상황 별로 대응하는 유효 범위가 가존애 비해 광범위 해졌다는 점 입니다.
내구성과 기능성 편리성이 한층 높아진 파락솔3 각도기는 소비자의 선택 기준을 명확히 해주는 제품이 될 것 같은 개인적인 생각을 해 봅니다.
단지 유저의 입장에서 제조사에 당부드리고 싶은 부분은 하대봉의 길이를 조금 더 길게 해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180cm정도의 신장인데 지면의 상태에 따라 땅속으로 파고드는 하대봉의 길이가 달라지겠지만 흙의 밀집도가 떨어지는 경우 하대봉이 지면 아래로 더 깊이 파고들기 때문에
상대봉을 멕시멈으로 높여서 사용시 안정성이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우려를 해 봅니다. 하대봉이 긴 만큼 무게감은 높아지겠지만 안정성 또한 높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절충점을 잘 찾는다면 소비자의 선호도를 높이는 동기로 작용하는 긍정적인 면도 있을 것으로 생각해 봅니다.
늘 낚시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하며 제품을 만드시는 귀사에 낚시인의 한 사람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주심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타격시 소음과 타격 데미지가 높아져 ->"타격으로 인한 소음은 현저히 상쇄되었으며 타격 데미지가 높아져"로 수정 합니다.
투자비에 비해 싼 가격인것 같은데~~~~~~~~~비싸 보이죠.
자동빵의 경지를 한층 더 높여 가시는군요~
짬낚시 2번 밤낚시2번 총4회 사용해봤습니다.
타조구사 타격식에비해 무게감 가볍습니다.
바람에 돌아가지 않습니다. (3~5m/s)
그이상 바람은 없어서 테스트는 못해봤습니다.
잘박히고 소음또한 작습니다.
지금껏 사용해본 타격시 각도기중에 제일 맘에드는 물건입니다.
감사합니다.
생산량이 달려서 재고가 없답니다. 홈페이지에 올릴 여유분도 없다는군요.
주문 하시면 제작과 동시에 보내 준답니다. 홈페이지가시면 허탕 이네요. ㅠ 010-5346-8778 사장님 전번 입니다.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어복 충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