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의 a/s신청 결과 입니다.
통화내용...여직원
본인 : 저~ 그린비 --- 어버버..
본인 : 그린비 슈퍼매직 사용중인데요. 앞치마 폴대가 부러지면서 수장됐건든요.----말막음
여직원 : 아~ 그러세요. 폴대와 볼트2개 같이 보내드릴테니 주소 불러주세요.
잠시후 1시간 후쯤 남자직원이 주소 제차확인 및 부속품 일체 발송 통보해줌.
이상입니다.
이유도 안묻고, 얼마인지도 안묻고, 막가파식 일사처리로 처리해 주네요.
너무 기분이 좋읍니다.
아직 택배 도착은 안됐지만, 당연 착불로 왔겠지만, 맴이 너무 좋네요.
그린비 믿음직합니다. 앞으로 쭉~~~~~~ 입니다.
a/s 번호 : 031 - 313 - 5513 입니다 참고하세요.^-^
아참, 한가지 추가요.
바닥처리 문제요.- 앞쪽 말아놓은거,
의자 앞다리와 신발 땜시 이물질이 많이 묻더라구요.
마트에 가시면 야외용 은박 돋자리2000원 짜리 사셔서 한번 쓴다 생각하시고 가위로 모서리 잘라내시고 텐트 바닥에깔고 앞쪽 말아놓은 부분 들어가게 위에서 앞쪽 밑으로 접어서 발로 지긋이 밟아 주시면, 이물질 안묻고, 난로도 아무데나 설치해도 되고, 2000원만 쓰세요. 낮에는 신발 벗고 있어도 되고, 의자 치우고 방석깔고 앉아있어도 되고, 여러모로 좋읍니다.
말로 쓰려니 되게 힘드네, 다음에 기회되면 사진 올릴께요.
그린비 a/s...
-
- Hit : 8803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7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하나 구입해야겠습니다.
짱구아찌님 말씀대로라면 믿을수 있는 회사겠네요.
짱구아찌님 방법도 있지만
아래 짱구아찌님 글에 리플로 올린
제 방법도 괜찮으니 한번 사용해 보세요 .
내일 사진 찍어서 사용기 올릴께요 .ㅋ
막가파식 A/S=그린비!
아~
버팔로 파라텐2 A/S받아야 하는데..........
막가파식으로 해주실런지........^*^
아님. 속상하시겠네영....라든지...좀 물어봐 주지......^^*
좋은소식이네영......그린비 ㅎㅎㅎㅎㅎㅎㅎㅎ
짱가아찌님 오늘 하루 기분 좋았겠습니다~~~~
저두 하나장만해사용중인데 2000원짜리 그냥 버리기는 아까버 저는 3번 쓰고 있습니다
일단 그기분 더욱살리셔서 워리 만나셔요
아직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아
사용횟수가 별로 없습니다 .
아직까지는 별다른 문제점이나 단점은 없는것 같고요 ....
앞으로 사용하다가 단점이 보이면 말씀드리겠습니다 .
이것 저것 물어두 안보구...막가파식 a/s 정없이....ㅎㅎㅎ 지금까진 이것이 단점...?
ㅎㅎㅎㅎ
A/S.........너무 무섭다...
조폭성A/S!!!!!!!!!!
그리고 앞문 또한 앞쪽으로 말아 두는식입니다
사용자에 따라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앞처마가 뒤로 젖히면 다시 원상태로 자주 됩니다
그리고 앞다리가 조절 불가 합니다
기왕 4다리전부 미세주절이 되었슴 하는심저ㅏㅇ~~~
월척캠페인: 오분만 청소 합시다
전화해보니깐 그냥 주소 불러달라네요.
택비만 제가 부담하면 된다네요 ^^;;
정말 놀랐습니다. a/s 짱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