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낚시용 차량으로 만들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점이 차량에서 취침이 가능하느냐 였습니다.
트라제xg -> 엑티언스포츠 -> 갤로퍼 이노베이션 벤 이렇게 차량을 바꾸면서 현재는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그리고 가장 많이 걱정하시는 냄새!! 하나도 안납니다. 후각에 엄청 예민한 편인데... 항상 깨끗한 저수지만 다녀서 그런건지+_+;;
아직까지 냄새 테러는 없었습니다. 열심히 닦아서 넣고 다니긴 합니다.
엑티언스포츠 탈때보다는 낚시다니기가 굉장히 편해졌습니다. (생각보다 엑티언스포츠가 수납이 불편했던 기억이;;많이는 들어갑니다.)
갤 이노에 가장 큰 단점은 연비가;;;ㅠ 최대한 밟았을때 속도가 140인데... 140으로 달리면 연비가 3~4km 수준이라 정속주행만 한다는점...ㅠ
참고가 될까 해서 올려봅니다.
제 블로글을 캡쳐해서 가져온 관계로 화질이 안 좋을 수 있다는점.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byeongjun88/220327882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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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낚시차량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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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박!!!
부럽습니다. 저두 10년전엔 이노타고 전국을 누볐네요...그누무 기름값만 아니었으면...ㅠ.ㅠ
뉴코란도 타고 다니는데 구석구석 작은 소류지 찾아드가기에는
그래도 갤로퍼가 유리한거 같아요 !!
시간 조금만 투자하세요~ㅎ
주행중에 급 정지시 물건들날리납니다 ㅎㅎ
주행중 급 정시지 물건들 다 격벽에 걸립니다.^^
그리고 정기검사때 문의 결과 영업용 제외하고는 일반 차량 검문 할 일은 로또 당첨 확률과 같다고 하더군요.ㅎ
꿈의 세컨 이네요^^
그것이 낚시인들의 모든 모습이 아닐까요 ?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
지금은 스포츠를 갈아타서 그나마 여유롭습니다.
격벽개조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전 잠잘때 격벽볼트 풀고 뒤로 재끼고 자는데
좋은방법 공유좀 부탁드려요
열정하나는 짱입니다
그리고 격벽 불편해도 혹시나하는 맘에 달고댕기는데 북두사신님 처럼 볼트 해체,체결이 또 귀찮아 걍 댕깁니다.
선반은 따라 해봐야겠네요.
잘보고갑니다.
역시 겔로퍼
호스가 안뜨거울땐 괜찬터니 호스가 뜨거워지니 차문의 압력으로 호스가 접혀져서
압력이 차서 보일러와 호스가 분리되면서 낭패를 본적이 잇습니다.
잘 판단해 보세요. 태클 아니구요 실제로 당했던 일입니다.
고견들 있으시면 정보부탁합니다...
그나저나 손제주 정말 좋습니다...
부럽습니다...
분리 될 정도로 호수가 접히거나 하지는 않더라고요.
아주 약간(1mm정도?) 눌리는데 순환에 이상 없습니다. 뒷문에서 호스를 누르는 부분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갤 이노가 틈이 큰가 봅니다;;;ㅠ
전도열로 인한 이음부 고무링 회손 현상으로 버너에서 가스가 샐때가 있는데...
코베아에서 만들때 불연제품으로 고무링 좀 만들어서 넣어주지...ㅠ
애마를 ㅎㅎㅎ
고생 많이 하셧습니다
항상 안출하시구 498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