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 낚시용품에 대한 사용기를 올리는 곳입니다(장비류, 기성품)
· 사진이 없거나 단순 개봉기, 구입기는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낚싯대는 낚싯대포럼, 찌는 월척지식-낚시용품, 동영상은 동영상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뜰채 광고...저도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 / Hit : 10407 본문+댓글추천 : 0

기존에 독야 뜰채 오랫동안 잘 사용하던 중 무리한 수초작업으로 사망.... 이후 뜰채 고민 고민하던 중 최근2리터 생수(2kg)를 뜰채에 들고 있는 광고 목격.. 디자인도 괜찮고 해서 어제 바로 주문 넣었습니다. 그리고 그 뜰채가 방금 전 도착했고.. 가슴 두근 두근....도장 및 부싱 마감 점검하다가... 식탁 위에 신라면 봉지를 보니.... 문득 광고가 생각나서.... 저도 따라해봤습니다.
뜰채 광고저도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사용기강좌 - 사용기)
뜰채 광고저도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사용기강좌 - 사용기)
라면을 뜰채에 담고 살포시 드는 순간 뜰채 3번 절번 중간이 와지직.. 찢어지네요.
뜰채 광고저도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사용기강좌 - 사용기)
뜰채 광고저도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사용기강좌 - 사용기)
뜰채 광고저도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사용기강좌 - 사용기)
using_42639_101107_45393.jpg
뜰채 광고저도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사용기강좌 - 사용기)
어제 야식으로 한봉 끓여 먹어서 뜰채에 담긴 라면 개수는 4봉.... 한봉에 120g, 총중량 480g! 절번이 찢어지면서 뜰채 잡고 있던 오른손 검지 두곳이 찢어졌네요... 이번주말부터 4일 연휴 장박인데... 크게 다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뜰채 광고저도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사용기강좌 - 사용기)
using_16fad_101536_45520.jpg 승질나서 오늘도 야식으로 신라면 한봉 끓여 먹어야 겠습니다.

낚시용품 광거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 ㅋ
웃프네요ㅜㅜ
손정말그만하시길다행입니다
카본 손에박히면 병원서 크게찟어서 빼내더군요
어의가 없네요ㅜㅜ
저정도면 불량아닌가요..? 라면 네봉에?? ㅡㅡ^
헐...

라면에 그 강하다던 뜰채가 KO패를 당했네요...

만족하는 테스트 후기가 올라올줄 알았는뎁 어이없는 상황이...

엄청 짱짱한듯하여 저도 구입할까 하다가 레인보우 신형으로 구입했는데...

이 역시도 짱짱함은 좋더라구요 구형부터 사용해왔던지라서요...

백퍼 교환임은 확실한데 사용할 시간에 맞춰서 새제품이 도착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
제조사들아 먼저 죄송하다 사과부터하고
제품 수거하고 환불해주라
뷰님께선 그거 다시는 처다도 안볼것 같으니
반품 말고 환불로....
환불하시고 다른 제품으로 알아보시는게 좋을듯 .....
허허허....어이가 없으셨겠네요....;;
오뚜기는배신안했을텐데요^^;
농담입니다
좋은처리 바라구요
저도 실망이네요 초강 ㅡ ㅡ
손괜찮으세요??ㅜ 그나마당행입니다
역시 부싱만 아님 독야가 갑인듯..ㅋㅋㅋ
이런게 허위 과대광고네요~
무거운것도 아니고 라면 넣었는데
어이 없으시겠네요
반품 신청하세요
이틀전에 뜰채 샀었는데...이제품 안사길 천만다행입니다. 이정도면 반품이고 뭐고 제조사에서 달려와서 용서를 빌어야하는거 아닙니까?
미스터붕어 입니다.
일단 데쟈뷰4짜님 죄송 하다는 말씀부터 드립니다.
이유를 막론하고 파손 되었다니 정말 죄송 스럽고 당황스럽네요
손은 많이 안다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ㅠㅠ
사과에 말씀부터 한번 올립니다.
변명하는건 아니지만 카본 특성상 제조당시 눈으로는 확인할수없는 카본불량 또는 성형 불량등으로
어이없는 파손이 생길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는 파손이 된부분은 변명에 여지없이 저희들이 환불 또는 교환 원하시는쪽으로 해드리겠습니다.
뎃글로는 저희들에 입장이 정확하게 전달 안되기에 번거러우시더라도
053 814 3535
010 3586 4300 전화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 제품 발송시 저희 쪽에서 2리터 생수병 실제 테스터후 발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조사와 다시 한번 철저한 제작과 검수후 납품 할수 있도록 한번더 노력 하겠습니다.
미스터붕어님 발빠른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본건에 대해서 사용기에 올릴까 말까 고민이 많았습니디. 저야 그냥 환불받으면 그만이지만 월척에 잠재적 소비자들도 나중에 저와 같은 유사한 사례가 발생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에 사용기를 적게 되었으니 이해바랍니다.
미스터붕어님께서 차후 이런 일이 없도록 품질 관리 및 테스트 하신다고 하니 믿어 보겠습니다.

유선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미스터붕어님 멋지십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길은
이러한 소통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
보기 좋습니다.
몇년전 지방 출장댕기면서 필요한 좌대나 뜰채사러
미붕에 들린적이 있었는데 저렴하면서도
사장님이 낚시 현장 경험이 많으신듯...
꾼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시던 기억이 인상깊었습니다.
판매자가 소비자들 주 활동무대에 그것도 이런글에 대응하기 솔직히 난감하기도하고 그러실텐데

한수 배우고 갑니다^^
반전있는 사용기, 발빠른 대처능력...잘보고갑니다
오래전... 제일낚시에서 원다수양콤비 낚시대에 콜라1.8리터 달아서 끌어올리는 광고가 생각납니다....뜰체로 생수병 들어올리는것보니...ㅎㅎ
역시 미스터붕어 답습니다~~~

다른 모든 조구사들도 이런 대처가 있음 좋을듯요~~~

물건이야 검수 과정에서 불량이 나올수 있지만 (웬만해서 나와서는 안되겠지만요)

그후 대처 방법이 어떤지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던지 지탄을 받던지 하는거 아닐까요?
신뢰의 미붕 사랑 입니다.
전 어제의 글을보구 미붕의 제품 구매 했네요
초강 각도기 대표님과 충분히 상담 후 구매
각도기 레드 오면 타격식 쌔리고 복귀하것 습니다
역시 제품교환.환불을떠나 이렇케만해주면 소비자도 더이상 바랄께없을등합니다
다만 소비자도문턱대고 인터넷에 화낫니쓰래기니 이런표현보다 데쟈뷰님처럼 배려를먼저하고글올리면 금상첨화일듯
여튼 판매자.구매자 두분다 엄지척입니다
미스터붕어 건승을 바랍니다
아주 보기좋은 사용기 잘 보았으며
미스터붕어님 빠른 대응이 오히려 호감도를
더 올리시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미붕 믿음이 갑니다 번창하세요^^
데쟈뷰님 잘 해결될 수 잇어서 다행입니다
대물 상면하세요^^
한수 배우고 갑니다
저도 초강 뜰채 사용하다가 똑같이 부러졌네요 미스터붕어 여사장님과 연락하여서 다시 받았는대

또 찍 하면서 갈라지는겁니다 다시연락해서 상황을 설명을 하니

한숨 한번 내쉬더만 바꿔 주시더라구요

미스터붕어 장사 마인더는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 일인 입니다

주위분들께도 소개도 나름 해주고 있네요 사업 번창하세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