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 낚시용품에 대한 사용기를 올리는 곳입니다(장비류, 기성품)
· 사진이 없거나 단순 개봉기, 구입기는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낚싯대는 낚싯대포럼, 찌는 월척지식-낚시용품, 동영상은 동영상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받침대(틀)] 무받침대 AS 후기

/ / Hit : 13071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십니까 무받침대 신형이 나와서 대물특급 구형은 사용을 자주 하지 않다가 장터에 판매 하였는데 구매하신분께 본의 아니게 죄송하게도 다리 관절 부분이 스톱이 잘 안된다는 말씀에 바로 반품 받고 비용이 좀 들어서라도 고쳐야 겠다 싶어 AS올려 보냈는데 전화와서 전체적으로 손 봐 드리겠습니다 하기에 돈 좀 들겠다 싶었는데 삼일 만에 새 제품이 되어 돌아 왔네요 ㅎㅎㅎ[무상으로] 3년동안 열심히 쓰고 흙 잔뜩 묻혀서 보냈는데 ㅋㅋㅋ 워낙에 장비 대충 쓰는 스타일이라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택배비도 선불로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가방 끈이 한쪽 떨어 졌는데 새 가방으로 왔네요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스텐부분 새로히 ㅎㅎ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녹슨 관절부분도 새로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바킹부분 잘 안돌아 갔는데 잘 되네요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철편 녹 슬었단 말에 신형 열개 보내 주셨네요 [낚시대 100대 얘기를 못했네요 ㅋㅋㅋ]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뭉치 부분도 새로히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자석 빠진 부분도 깔끔히 처리 되었네요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어슬픈 나사도 새로 개비 되었습니다 무받침대 AS 후기 (사용기강좌 - 사용기) 이제 새 단장한 이놈을 팔아야 하나 고민스럽습니다 항상 사용기나 후기에 보면 이 회사와 관련이 없다는 말씀들을 항상 하시는데요 저는 관련이 있습니다 3년동안 이 회사 제품 사용한 관계 여하튼 무 받침틀 쓰시는 분들 AS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 새제품되서 옵니다 청소 하기 싫은 분 들도 보내세요 왁스칠 해서 보낸것 같습니다 ㅋㅋㅋ

너무 멋지네요..

갑자기 무밭이 땡기네요...후아...

하나사야하나원...

역쉬 서비스가 저정도는 되야지...암..ㅎㅎ

추천.
정말말도안되는

고객사랑이네요

대단합니다

저는장대사용해서 막뭉치가 휘어지던데

이것도 되나요?
저도 구형 6단 창고에 방치중인데...

저도 사장님께 고객사랑좀 받아야 겠네여 ㅎㅎㅎ

가끔 들려오는 손 꼽히는 A/S 정성을 볼때마다 흐뭇합니다.
받침틀은 무받침틀이 좋은데 사용 해보고 싶넹~ 구경밖에는 못해봐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이건뭐 a/s아니라 물품을 교환해주는거같네요.

갑자기 구부러진 fop구형 무받침틀보니깐 희망에 웃음이...

에이..제꺼는 안되겠지요...

이래서...fop많이쓰시는건가요?
저도 얼마전 미라클 보냈는데 새제품처럼 손봐서 보내주시더라구요^^
무상으로 새거처럼 해주십니다
매장 오픈은 하셨는지요?

고거 내한테 걍 선물로 주세욤~^^

내년에는 물가에서 자주 뵐수 있겠지요.

무탈 하시길 빌면서.
사장님에 고객 사랑은 대단 하시답니다
너무멋짐니다
고객만족 서비스 좋습니다!
메스텍에서 판매하는 모든 물건은 사장님과 통화하면 어떤 의문점이나 문제점이 해결됩니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메스텍..... 내년에도 대박나세요~
다시한번 놀랍니다...

이런회사가 끝가지 가는법이지요...

제껏도...문제가 조금있는데..

내일 사장님과 통화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제껏도...되겠지용...
기분좋은 a/s 받으셨다니 덩달아 기분 좋아집니다
메스텍은 오너가 직접소비자를 챙기고 대화가되니 앞으로 번창할일만 남았네요

좋은느낌은 누구나 같은것같습니다

같은회사 제품을쓰는 내맘도 흐뭇합니다
팔고나면 끝이라고생각하는 조구회사 반성합시다... 요 정도는되야지...
기분좋으시겠네요 ^^

닉네임이 직업이신가봐요?

사진에 표현이 프로에포스가^^

부럽네용
짝짝짝 괜히 제가 기분좋습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시는 마음이 가슴속에

와닿습니다..내년엔 대박나십시요
굿입니다..
추천한방 드리고 갑니다..ㅎ~
추카 드립니다
요참에 하나 장만 해야 겠습니다...
저도 미라클 쓰는데 정말 다른건 몰라도 무받침대 사장님 친절함은 sk텔레콤 상담원 저리 가라 이죠 ㅋㅋ 무한감동 고객사랑 혹시 될까 하고 물어보고 요구한건 지금까지 100프로 다 해주시내요 깐깐한 저의 요구도 ㅋㅋㅋ
무받침틀a/s 보냈더니 부품왕창 갈아보내주셨내요 미라클 사장님의 고객사랑 어디까지입니까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미라클 갈아타길 잘했다 생각합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우오오오..미라클 사장님의 친절함고 경영철학이 AS까지 반영이 되었네요.

2년 정도 무받침대를 써온 유저로써...정말 반가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처음 그대로의 일관댄 사후 처리~~~~~

회사의 브랜드 가치는 여기서도 늦낄수 있는 한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본사와의 약속은 철저한 a/s부분이죠~~~

이것이 직거래의 장점이 아닐련지요~~~~~ ^^
혹시.. a/s주소좀 알수있을까요??
인천 광역시 동구 금곡동 60-13 번지

032)777-4448 조도영 사장님 엄청 친절 하십니다..
부럽네요.....^^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그래서 미라클을 많이들 사용 하는군요.
저도 미라클 10단 사용중인데 장절교체로 사장님과 통화후 물건을 보냈더니,,새걸로 변신을 해서 왔네요,,,ㅎㅎㅎ
통화 해보신분들은 아시겟지만 너무 친절 하십니다,,
FOP 앞으로 대박 날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지금은 좀 비싸다 생각 되지만 교체하시는분들은 받침대 값이면 가능하니 많은분들이 지금도 교체중인가봅니다,,
회가 바쁘시답니다 좋은 품질로 지금 같은 AS정신이면 무궁한 발전을 하리라 봅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찌 몇점 먼들어서 보내 드렷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