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류션 좌대를 사용해보고저 전경과같이 서산현대방파제에 도착하여 장비를 설치후 한컷입니다.
현지에 도착하니, 방파제 전후로 여유로움을 즐기는 조사님이 수심과 전날의 기후. 조과는 42cm 였다고 친ㅣ하면절히 설명을
해 주셨으며, 붕어의 입질이 없는 낮시간에 및밥을 투척하며 접지좌대+접지좌대 = 수중좌대의 넓이는 세로85cm에 가로
140cm의 공간에 의자를 펼쳐도 불편함을 느낄수 없었으며, 크류선 제품 추후 찰영하여 구성을 소개 해봅니다.
1. 크류션 접지좨대(소)와 접지좌대(대) 위에 크류션 3단받침틀이 가방에 삽입된 이미지며, 두개를 겨드랑이에 낀채 이동하여도 지형상과 이동 거리. 무개감등 그리 큰불편을 느낄수 없어요.
2. 내용물 접지좌대소와 대를 결합과 분해가 간결한 설치전 이미지 입니다.
3. 크류션제품을 설치한 전경입니다.
4 크류션 3단받침틀과 여유있는 전면 이미지입니다.
5. 의자 설치후 후면의 여유공간 이미지
6. 다 각도의 이미지.
위, 이미지의 좌대위에서 낚시하는동안, 장점은 접지좌대+접지좌대=넓은공간(85cm*140cm)의 수중좌대로 변환하며 삐그덕 거림없이 안정감이 있으며, 두사람이 접지좌대로 사용하여도되며, 우기시 잭크용 파라솔텐트나 미니텐트를 설치하면 좋은제품으로 함께 나누고저 이글을 올리며,
서산현대농장방파제 물은 낚시하는데 어려움이 없으나, 물반 모기유충(치어로 착각하는분도 있다함)반으로 모기퇴치 준비를 꼭하고 가시기바라며, 준비가 안되어 밤늦게 예방 주사(모기)맞고 철수하여 빈작입니다.
(질문의 좌대폭은85cm 의자폭은57cm 길이140cm)
항상 좋은 생각 많이 하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
어 ?, 크류선 수상&접지좌대 + 접지좌대 = 수중좌대 (분리하여 두사람 접지좌대사용)사용기
-
- Hit : 1458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9
수중전시 폭이 좁아서 오르내릴때 불편할수도 있겠네요
통행(사용)에 그다지 불편을 느끼지 못하였으며, 이동시 지형과 무개감등 감안하면~~~~~!!!
조우님 항상 좋은일 가득하시길.
평상시 발판 아쉬운 포인트에서 좌대로 합체^^
사용기 잘 봤습니다.
멋지네요..